여행을위한 작은 알려진 팁

0 Comments

일단 승객이 어떤 전염병으로 고통 받고 있다는 것을기도가 의식하면, 그들은 비행 중에 당신을 위해 정착 할 수 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절대적으로 예방접종을 받을 수 있다면, 당신은 앤티가 바부다 입국을 위한 코로나19 수표를 제시할 필요가 없다. 해상으로 도착하는 승객(개인 요트/페리 서비스)은 포트헬스(Port Health)가 발행한 지침에 따라 검역 대상이 된다. 정부가 승인한 시설에서 14일 동안 격리된 사람은 저녁에 EC $ 82.00을 초과하지 않는 수수료로이를 달성할 것입니다.

CDC는 현재 실내 대중교통 환경에서 개인들이 고품질의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계속 권고하고 있다.

이전 90일 이내에 이미 코로나19에 감염된 경우, 특정 검사 권고사항을 참조하십시오. 목적지의 모든 주, 부족, 지역 및 영토 웰빙 제안 및 요구 사항을 따르십시오. 지난 90일 동안 이미 코로나19에 감염된 경우, 특정 검사 권고를 참조하십시오. 최신 정보를 가지고 있더라도 어떤 예방조치를 취해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당신은 더 많은 검사를 받아야 할 수도 있고, 휴대 재산에 대한 조사와 검사를 통합해야 할 수도 있다.

우리는 최신 업데이트 및 여행 요구 사항에 대해 /에서 /로 /로 여행하는 도시 / 국제 위치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행은 먼 지리적 위치 사이의 개인의 움직임입니다. 여행은 도보, 자전거, 자동차, 연습, 보트, 버스, 비행기, 선박 또는 기타 수단으로 수하물을 소지하거나 소지할 수 있으며 편도 또는 왕복 여행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최소의 각 반동을 https://1rurulala.modoo.at 생성하는 것과 같은 이동하는 파형은 매력적이다. 카약으로 여행할 때, 알려진 출발지와 도착지 사이를 이동하는 동안 모든 야생동물이 기록되었다. 운송 가격에는 의료 공급 웹 사이트를 오가며 여행하는 데 드는 비용이 포함되었습니다.

모든 여행자는 바이러스를 규제하기 위해 가져 오는 조치와 함께 자신과 다른 사람들을 보호하는 최선의 방법에 대한 원주민 당국의 권고를 따라야 합니다. 절대적으로 예방 접종을 받았거나 지난 6 개월 동안 이전의 코로나 19 감염으로부터 회복되었거나 12 세 미만인 영국 여행자는 스페인의 여행 건강 관리 양식을 작성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다른 모든 사람들은 스페인 여행 48 시간 전에 스페인의 여행 건강 관리 유형을 완료해야합니다. 내 여행 가방에는 33년간의 국제 여행이 모두 들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