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PICKING

0 Comments

이 텍스트에서는 Google 광고에서 쇼핑 마케팅 캠페인을 준비하는 방법을 잘 살펴 보십시오. 그러나 모든 것이 진술되고 성취되었을 때, 대본 안의 촌스러운 순간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좋은 영화다. 그 이야기는, 모든 행동은 차치하고라도, 빌리의 들끓는 자기 혐오와 좋아하고 사랑받기를 꺼리는 것에 관한 것이다. 차량, 램 라이딩, 경찰, 성인용품추천 토미, 부동산 … 그것은 모두 그가 싫어하는 것을 배웠던 세계에서 잡힌 우울한 청년의 느리고 비극적인 파괴에 대한 이야기의 배경입니다.

때로는 사람들이 파산하여 담보로 가치있는 물건을 사용하여 전당포에서 돈을 빌립니다. 대학생들이 대학 교재 서점을 통해 다시 책을 되팔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오래된 중고 물건들은 잉여가게를 통해 유통되는 경우가 많다. WhatsApp은 Meta가 2020년 초에 사실상 60억 달러를 투자한 인도 기술 회사인 Reliance Industries Ltd.의 Jio Platforms의 일부인 JioMart와 함께 새로운 장치를 공개했다.

인도의 고객들은 WhatsApp에서 JioMart의 전체 식료품 카탈로그를 검색하고, 카트에 물건을 추가하고, 인스턴트 메시징 서비스를 떠나지 않고 원주민 펀드 레일 UPI를 통해 자금을 조달할 수 있는 위치에 있을 것이라고 회사측은 말했다. WhatsApp에 대한 JioMart의 출시는 Meta와 JioMart가 2 년 전에 일부 사용자와의 통합을 테스트하기 시작한 이후입니다. 수익성이 있는 경우 상거래 엔진이 WhatsApp의 주요 수익원이 될 수 있습니다. WhatsApp은 앱 사용자에게 광고를 제공하는 것을 크게 방해합니다.

이 새로운 기능은 인도의 고객들이 지오마트의 제품을 쇼핑하고 앱 내에서 직접 결제할 수 있게 해준다. 사람들은 WhatsApp을 통해 제품을 미리 검색할 수 있지만, 거래를 끝내기 위해 서비스를 떠나야 한다.

펄스 서비스에 대한 가끔 업데이트와 특별한 선물을 받으십시오. Pulse의 서비스 및 제품에 대한 간헐적인 업데이트와 특별한 제안을 받으십시오.

Shopee는 전 세계 수백만 고객에게 원활하고 재미 있고 신뢰할 수있는 구매 전문 지식을 제공합니다. 캠페인에 사용되는 다양한 상품을 제한하려는 경우에만 이 설정을 규제하려고 합니다. 이를 달성하려면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충족해야하는 요소를 선택하십시오. 선택한 모든 필수품과 일치하는 상품만 캠페인에 추가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