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대학 선택하기

0 Comments

사우스 캐롤라이나 대학 교육 대학은 모든 교육 전문가를지지하고 강사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수많은 교육자를 준비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노동의 세계와의 통합의 깊이는 견고한 연구의 적용에주의를 기울임으로써 나타납니다. 이 방법에는 노동과 연구의 단계, 고용 가능성의 우선 순위, 고용주와의 협력, 실무 관련 지식의 활용 및 사용에 영감을받은 분석이 포함됩니다. 이것은 모든 요소와 유럽 고등 교육 지역의 가장 중요한 자격 체계의 모든 측면에서 노동 세계와 매우 강렬한 통합을 제공하는 고등 교육의 확실한 형태를 설명합니다.

이 프로그램의 중심에는 500 명의 강력한 대학 네트워크가 있어 학자 학자들이 필요한 전문 지식과 노출을 얻고 대학 지도자들이 우리의 고려와 실천에 직접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합니다. 학교 지도자들과 강사 https://janet.co.kr/jnRcmd/jnRcmd_test 들은 IOE Teacher Education College가 그들과 그들의 직원들에게 그들이 성취하고 성공적인 학교 생활을 하는 데 필요한 기술, 정보, 도구들을 제공했다고 말한다.

실무자 및 지도자를위한 세계 최고의 교육 및 분석과 경력의 각 단계에서 강사를위한 주력 숙련된 개선의 집.

이를 통해 졸업생들은 스키, 골프, 말 사용, 태권도 및 기타 스포츠 공간에서 더 높은 효율성을 얻는 방법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150년 이상 동안 교육 대학은 학자, 행정가, 학자, 카운슬러, 연설 및 청력 임상의 및 옹호자로 일하기를 원하는 호기심 많고 비판적으로 성찰적인 사람들에게 실습 중심 학위를 제공해 왔습니다. 우수성에 대한 우리의 지속적인 인기는 혁신적이고 권한을 부여하는 관행, 관련되고 합리적인 학습 경험, 다양한 학습자의 교육에 대한 오랜 헌신의 전통을 통해 유지됩니다.

그것은 모든 요소에서의 지원을 의미합니다. 성공하기 위해 문화적 지원, 학업 지원, 정서적 지원이 있습니다. 나는 여기서 매우 거대한 집단의식을 발견했고 나는 그것의 반쪽이 되는 것을 좋아한다.

언제든지, 우리는 300명 이상의 교육 직원이 이끄는 영국과 전세계에서 운영되는 약 200개의 분석 이니셔티브를 가지고 있다.

IOE는 영국의 모든 자금 지원 교육 분석의 약 25 %를 담당하고 있으며, 가장 최근의 Research Excellence Framework는 그 연구의 94 %가 세계적 수준이라고 판단했습니다. 우리는 UCL 교육 리더십 센터 및 UCL 통합 교육 센터와 함께 30 개 이상의 전문 연구 및 교육 센터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지역사회 참여 우리는 학업과 삶의 결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시카고 전역의 학교와 단체 시설과 협력한다.

Department는 영어 교육, 문학 및 언어학 분야에서 포괄적이고 균형 잡힌 숙련된 지식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과정을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고 교육의 현재 추세에 대한 노출을 제공하는보다 전문화된 과정에 대한 초등 교육 정보의 강력한 기반을 활용합니다. 다른 직업 기회로는 교육 시설에서 일하는 근로자, 업계 회사의 광범위한 선택 또는 당국 기관의 공무원이 있습니다. 그것은 학부 과정에서 훈련의 일반적인 지평을 이해하고 대학원 프로그램을 통해 학교 교육의 각 주요 공간을 연구하는 유연성을 창출함으로써 국제 학술 및 실용적인 리더십을 행사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Travis Weiland 조교수는 학자들을 위한 지원적인 숙련된 개발 프로그램을 만들어 센터 및 고등 학부의 통계 교육을 향상시키기 위해 National Science Foundation으로부터 사실상 120만 달러의 교부금을 취득했습니다. 네이티브 교육대학은 학생들이 돌아가서 연구하고 공부하며 아름다운 노동자와 교수진의 지원을 받을 수 있는 곳을 의미한다.

각 프로그램은 당신의 졸업장을 완료하는 동안 실제 경험을 제공하여 트레이너가 될 당신을 함께 넣어, 높은 당신의 개인 교실에 대한 준비. 우리의 국제 학생 학자들은 거의 모든 학부 및 대학원 패키지에 걸쳐 대표됩니다. 교육 능력을 확장하여 알라바마주의 일시적인 특별 교육 수료증 프로그램에 따라 특별 교육을 받으십시오. 우리는 교육 형평성에 대한 지속적인 헌신과 함께 수많은 전문 연구 분야를 제공합니다. Apple Education Pricing은 모든 수준의 교사와 직원 외에도 대학생과 새로 입학한 아빠와 엄마를 발표하기 위해 시장에 나와 있습니다. 2020 년에 시작된 교육 과학 예술 학사는 졸업생들이 교육 분야에서 다양한 직업을 추구 할 수 있도록 데이터 기반을 마련합니다.

유연한 응용 프로그램 및 졸업장 선택의 우리의 완전한 다양성은 야심 찬 학자를 준비, 전문가를 향해 작업, 그리고 la에 필요한 정보와 기술을 가진 학술 지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