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에 대한 가장 큰 환상이 드러났다.

0 Comments

Elhassan은 ESPN의 Front Office Insider이며 Phoenix Suns의 전 임원입니다. 그는 매일 ESPN의 점프와 다른 농구 관련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Cervasio는 현재 뉴욕에서 FOX 5의 스포츠 기자이자 앵커로 일하는 다회 에미 상을 수상한 방송인입니다. 그녀는 또한 Big Ten Network와 ONE World Sports의 부업 기자로 일합니다. Tom Byrne은 NBA Post-Game Show의 호스트이며, 동부 표준시로 오전 2 시까 지 실황 경기가 끝난 후 평일 밤입니다.

NBA 팀은 프로 농구를 해외로, 그리고 프리 시즌 동안 미국 내 소규모 시장으로 전달합니다. NBA는 성탄절 게임을 리그의 높은 팀을위한 초기 시즌 쇼케이스로 사용합니다. 매년 2 월, NBA 올스타 주말은 높은 점수를받은 올스타 스포츠 외에도 덩크와 3 점 콘테스 토토사이트 트로 추종자를 끌어들입니다. 그 리그는 6월 말에 NBA 드래프트를 통해 스타들의 다음 기술을 보여준다. NBA는 2016 년 4 월 15 일에 30 개 팀 모두가 2017-18 시즌을 시작으로 공식 게임 유니폼에 기업 스폰서 광고 패치를 판매 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또 다른 소송의 전망과 제안된 인증 취소로 인한 불확실성에 직면하여 소유자는 가혹한 요구를 수정하기로 동의하고 새로운 합의에 도달했습니다. 벅 윌리엄스 (Buck Williams) 대통령 밑에서 협상 된이 협약에는 양측을위한 구성 요소가 포함되어있다.

집주인들에게 이 협정은 그 단체들이 대규모 급여를 축적할 수 있게 해준 많은 임금 상한 예외들을 근절하거나 완화시켰다. 그것은 또한 미리 정해진 급여 범위를 가진 신인 임금 척도를 포함하고 있었다. 또한 다년 계약의 허용 비율 개선은 30 %에서 20 %로 낮아졌으며 계약 규모에 제한이 있었습니다.

Kamla는 15년 이상 NBA를 가리고 수많은 실황 방송과 토크 쇼를 주최하고 NBA TV의 주력 쇼인 Gametime을 고정시키는 베테랑 라디오 및 TV 방송사입니다. Beck은 로스 앤젤레스 데일리 뉴스 , 뉴욕 타임즈 , 표백제 보고서에서 NBA를 다루는 2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수상 경력이 있는 저널리스트입니다. 4 명의 Suns 선수가 Real Value에서 상위 40 위 안에 드는 것은 어떨까요? 즉, 4 명의 Suns 선수가 전체 리그에서 급여의 10 %를 차지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Chris Paul 대통령의 지도력하에 NBPA 집행위원회와 이사회는 Michele Roberts를 노조의 새로운 정부 이사로 선출했습니다. Roberts는 북미 지역에서 중요한 숙련된 스포츠 활동 조합에 첫 여성을 돌 렸습니다. NBA 티켓을 찾는 팬들은 SeatGeek 데이터를 바탕으로 좌석당 평균 94달러 상당의 티켓을 찾을 것이다.

게임 중 가장 효과적인 성능을 가진 참가자에게는 게임 MVP 상이 수여됩니다. 이 다른 명소에는 지명권을 지불한 다양한 스폰서의 이름을 포함하는 다양한 이름이 있습니다. 1995년 NBA 파이널 이후, 처음으로 주택 소유자는 직장 폐쇄를 강요하여 사업을 중단했습니다. 1995년 여름 기간 동안 농구 운동은 일어나지 않았는데, 그 이유는 노동 조합이 두 가지 주요 전투, 즉 집주인과의 전투와 그 반대의 전투를 치렀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