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 mlb

0 Comments

탬파베이는 AL 동부지역에서 양키스를 5경기 차로 추격하고 있으며 와일드카드 자리를 놓고 다투고 있지만 디비전 타이틀을 차지할 것 같지 않다. Rays, Mariners 및 Blue Jays는 AL의 3 개의 와일드 카드 지점을 차지하고 있으며 모두 서로의 레크리에이션 절반 이내에 있습니다. 가장 가까운 비플레이오프 스태프인 오리올스에 5반방석을 깔아준다면 아마 세 명 모두 포스트시즌에 진출할 것으로 보인다. 와일드카드 1위 자리를 확보하면 1라운드 플레이오프 시리즈 내에서 홈필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3개의 비디오 게임은 모두 더 큰 시드의 야구장에서 열린다. 그는 필리스와 함께 시즌을 시작했으나 34 이닝 동안 방어율 6.09를 기록한 후 8월 초 필라델피아에서 풀려났다. 며칠 만에 Familia는 보스턴과 마이너 nba중계 리그 계약을 체결하고 곧 대규모 리그로 승격되었습니다.

대공황의 어려움에 영향을받은 야구의 인기는 30 대 초반에 하락세를 시작했습니다. 야구 티켓 가격에 추가된 10 % 연방 오락 세금으로 인해 출석이 감소했습니다. 야구 집주인은 25 명의 남성에서 23 명의 남성으로 명단을 삭감했으며 최고의 선수조차도 임금 삭감을 했습니다. 팀 임원들은 생존을 위한 시도에서 혁명적이었고, 야간 게임을 만들고, 라디오로 게임을 방송하고, 소녀들을 위한 무료 입장에 해당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했습니다.

정은 토론토 선발 로스 스트라이플링의 체인지업을 글로브 라이프 필드의 왼쪽 중앙 벽에 꽂아 넣었다. 당신은 그가 최고의 참가자라는 주장을 할 수 있다.

조지 허먼 루스George Herman Ruth의 삶은 항상 찬란하지는 않았지만, 그의 경력을 돌아보면 상징적인 순간들과 상상할 수 없는 성취들로 가득 차 있다.

누가 내년 이맘때 그들의 첫 올스타 스포츠를 방문할 것인가?

10회 이내에 소집된 파밀리아는 아론 힉스에게 리드오프 산책을 했다. 마윈 곤살레스의 더블 플레이를 유도하고 일부러 아론 심판을 걷게 한 뒤 의도치 않게 지안카를로 스탠튼을 걸어 베이스를 실었다. 그리고 나서 파밀리아는 결승전을 기록하기 전에 글리버 토레스에게 3타점 2루타를 기침을 했다.

그것의 헌법은 MLB Advanced Media가 리그로부터 편집상의 독립성을 가지고 있다고 명시하고 있지만, 그것은 동일한 소유 그룹과 수익 공유 계획 아래에 있다.

MLB 프로덕션은 비디오 및 전통적인 방송 매체를 전문으로하는 리그의 동등한 구조의 날개입니다. MLB는 MLB 네트워크의 67 %를 소유하고 있으며 나머지 33 %는 여러 케이블 사업자와 PC 공급 업체인 DirecTV의 위성 TV간에 분리되어 있습니다. 뉴저지 주 Secaucus의 스튜디오에서 운영되며 리그에서 편집 독립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릴리프 룸과 함께 필리스 팬은 야구에서 가장 유명하지 않은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신사를 만들었습니다. 연맹의 경쟁 위원회는 게이머들이 변경에 반대하는 투표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이 문제에 대해 신속한 조치를 취하기로 결정했다. 윌머 플로레스는 9회 2사 만루에서 2점 홈런을 터뜨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를 5-3으로 꺾고 3연승을 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