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의 특성

0 Comments

이 법률은 때로는 게임의 성격에 따라 응용 프로그램의 유연성을 허용하는 광범위한 용어로 구성됩니다. 게임의 법칙은 FIFA에서 발행하지만 국제 축구 협회 이사회에서 관리합니다. 17 개의 법적 지침 외에도 상당수의 IFAB 선택 및 기타 지침이 축구 규정에 기여합니다. 하키 게임 밴디는 부분적으로 제휴 축구 규칙을 기반으로하는 규칙을 가지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겨울 축구로 별명을 붙입니다.

나중에 Aqsaqtuk라고 불리는 얼음 위에서 연주되는 이누이트 레크리에이션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각 경기는 두 팀이 서로 평행한 긴장 속에서 서로를 통과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서로의 팀 라인을 통해 공을 걷어차는 것보다 먼저 목표를 세웠습니다. 1610년 버지니아 주 제임스 타운의 식민지였던 William Strachey는 Pahsaheman으로 알려진 아메리카 원주민이 수행한 스포츠를 기록했습니다.

그래서, 성공적으로, 축구라는 단어가 의미하는 것은 종종 사람이 그것을 말하는 곳에 달려있다.

1855 년에 가황 고무 특허를 취득한 미국 발명가 인 Charles Goodyear는 가황 고무 패널의 외장을 갖춘 구형 축구를 파리 전시회 Universelle에서 전시했습니다. 이 공은 미국의 초기 축구 유형에서 잘 드러난 것이 었습니다. 마흐무드 알 카슈 가리 (Mahmud al-Kashgari)는 그의 D ⁇ w ⁇ n Lugh ⁇ t al-Turk에서 중앙 아시아의 투르크 인들 사이에서 테 푸크 (tepuk)라고 불리는 레크리에이션을 묘사했습니다.

C. A. Harrisons위원회는 Geelong Football Clubs 규칙을 수용하여 Victorian Rules로 알려진 스포츠를 다른 코드와 점차 차별화했습니다. 그것은 곧 크리켓 필드와 타원형 공을 채택하고, 전문 목표와 포스트 뒤에서 사용했으며, 달리기와 화려한 높은 마킹을 하면서 공을 튀기는 것을 특징으로했습니다. 이것은 역사가들에 의해 호주 규칙 축구의 창조에서 결정적인 순간으로 간주됩니다.

풋볼 리그는 가장 긴 운영 협회 풋볼 리그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최초의 국제 축구 경기는 1870년 3월 5일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를 대표하는 팀간에 FA의 권위하에 있는 타원에서 발생했습니다. 축구 또는 축구라고도하는 축구는 손이나 팔을 사용하지 않고 다른 팀의 목표에 공을 기동시키려는 11 명의 게이머로 구성된 두 팀이 참여하는 스포츠입니다. 축구는 참가자와 관중 수에서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볼 레크리에이션입니다. 소박한 리그의 전성기를 끝내는 팀은 다음 시즌 내에 전세계 클럽 대회에서도 출전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의 주요 예외는 축구 선수권을 Apertura와 Clausura라는 두 섹션으로 나누어 각각의 챔피언을 수여하는 일부 라틴 아메리카 리그에서 발생합니다.

이사회는 FIFA의 4 명의 대표와 4 개의 영국 협회의한 컨설턴트로 구성됩니다. 유니버설 풋볼은 호주 가이드 라인과 럭비 리그의 하이브리드로 1933년 시드니에서 시범 경기를 가졌습니다. 1884년 게 일어 체육 협회가 설립 될 때까지 아일랜드 축구를 통일하고 성문화하려는 진지한 시도는 없었습니다. GAA는 헐링에 해당하는 전통적인 아일랜드 스포츠를 광고하고 럭비 및 협회 축구와 같은 수입 비디오 게임을 거부하려고했습니 스포츠중계 다. 최초의 게 일어 축구 규칙은 Maurice Davin에 의해 작성되었으며 1887년 2월 7일 United Ireland 저널에 실렸습니다. 다빈스의 지침은 헐링과 유사한 게임의 영향을 확인했고 아일랜드 축구의 뚜렷한 코드를 공식화하기를 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