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년 소셜 미디어 광고 도구가 있어야합니다.

0 Comments

플랫폼을 분리하는 또 다른 요소는 우수한 전자 상거래 도구입니다. Kirsten Rohrs Schmitt는 뛰어난 전문 편집자, 작가, 교정자, 그리고 사실 확인자다. 그녀는 금융, 투자, 부동산 및 세계사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Kirsten은 Your Best Edit의 설립자 겸 이사가 될 수 있다; LinkedIn과 Facebook에서 그녀를 찾으십시오. 무엇을 게시해야할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시작하기위한 소셜 미디어 콘텐츠 아이디어의 긴 목록이 있습니다.

청중에 대한 더 높은 언급은 당신을 충성스러운 잠재 고객으로 이끌 것이고, 따라서 당신의 경쟁 수단을 뒤로하고 비즈니스 게임보다 앞서 가게 할 것입니다. 그리고이 디지털 시대의 기업이되는 것은 기업가, 기업가, 심지어 블로거가이 기회를 최대한 활용한다면 큰 이익이 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통계는 맞춤형 잠재 고객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제품에 관심이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마지막 순간에 카트를 버린 개인을 대상으로합니다. 소셜 미디어 홍보는 디지털 방식으로 회사를 판매하는 가장 저렴한 방법 중 하나 여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브랜드에 더 많은 의미를 더할 것이고, 고객들은 그들이 사업의 현실을 볼 때 그것을 더 좋아한다.

정보 클린 룸은 콘텐츠 자료 플랫폼이 상호 작용할 때 첫 번째 특정 개인 지식을 비공개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전문 지식 서비스입니다.

소셜 미디어는 고객에게 도달하는 데 매우 비용 효율적이고 맞춤화된 수단이 될 수 있지만 모델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다.

고맙게도, 많은 도구를 사용하면 소셜 미디어 광고 노력의 성공을 측정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있기 때문에 비즈니스 마케팅에 가장 적합한 플랫폼 중 하나가 무엇인지 의아해했을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기술이 없다면, 당신은 검증되지 않고 계획되지 않은 것에 사업 자원을 낭비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소셜 미디어에 참여하는 수준은 없으며, 단지 그것을 위해서입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일반적으로 장기적인 과정이며 배당금을 나타 내기 위해 계획을 준수하기를 원합니다.

일부 기업은 연중 무휴로 지원을 제공하고 신속하게 응답하여 브랜드 충성도와 감사를 향상시킵니다. 목표 시장이 누구인지, 그들이 관심을 갖는 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왜 조직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필요한지를 아는 것이 http://sns-pro.net 필요합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사용자에 대한 데이터가 풍부하기 때문에 이 연습은 실질적인 시장 분석 프로젝트 없이 수행될 수 있다.

인구 통계 정보를 알고 소셜 채널을 따르는 사람은 훌륭한 출발점입니다. 중소기업을위한 소셜 미디어 광고는 일반적으로 소셜 미디어에 지속적으로 존재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30억 명에 가까운 사람들(3,000,000,000명!)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한다.

귀하의 소규모 비즈니스 및 소셜 미디어가 발전함에 따라 귀하의 모델에 대한 대화가 개선 될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댓글을 달거나, 그들의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당신을 태그하거나, 당신에게 즉시 메시지를 보낼 것이다. 또한 게시, 게시물 스케줄링, 모니터링 및 추가 작업을 단순화하기위한 경쟁 분석을 돕는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가 많이 있습니다. 영향력 있는 사람을 찾으려면 검색 기능을 사용하여 비즈니스와 관련된 해시태그를 검색하고 참여도가 높은 콘텐츠 자료를 게시하는 사용자를 찾으십시오.

Hootsuite는 콘텐츠에서 찾기, 스케줄링, 관리 및보고를위한 소셜 미디어 관리 플랫폼입니다. 모든 채널의 게시물을 한 번에 미리 예약하고 완전한 콘텐츠 자료 평가를 통해 ROI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지만 성공해야하는 기본 단계 중 많은 부분이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이해하려면 전체 광고 그림에서 잠재적 인 기능을 보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이 문제에 집중하기 전에, 사람들이 비즈니스에 대해 갖는 상호 작용은 여행에 사용되는 수준과 채널에 관계없이 여러 개의 터치 포인트를 포함한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들은 직접적일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와의 개인적인 접촉 및 콘텐츠 자료, 웹 사이트, 웹 로그, 소셜 네트워크, 총 판매 담당자 등과의 상호 작용). ^ 또는 “친구들과 이야기하는 것”.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는 이러한 질문에 답하는 데 도움이되는 광고 인물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영원히 고정되어서는 안됩니다; 당신은 항상 당신의 소셜 미디어 게시물이 수행하는 방식에 따라 기술을 변경할 수있는 능력을 갖게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감시하고 즉시 새로운 게시물을 홍보하고, 무엇을 홍보할 것인지 그리고 얼마나 오랫동안 홍보할 것인지를 정의하기 위해 스마트 필터를 사용하는 상시적인 캠페인을 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의 혼란스러운 세계에서 Hootsuite는 여러 개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처리하여 하나의 대시 보드에 로그인하면 무료로 가입 할 수 있습니다. 청중이 관심을 갖는 주요 문구와 트렌드를 분석하는 데 사용하십시오. 당신은 공유 할 흥미로운 새로운 게시물을 검색하거나 주로 잘 수행되는 것을 기반으로 콘텐츠 개념을 검색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창조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