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해를 돌이킬 10 개의 제휴 마케팅

0 Comments

내가 계열사에서 벌어들인 수익을 다음과 같은 수준으로 끌어올릴 수 있었던 가장 중요한 방법 중 하나는 내가 그 제품들을 사용하면서 얻은 것을 개인들에게 보여주는 것이다. 이 비디오에서 나는 기업을 시작하고 성장시키려는 사람들을위한 8 가지 필수 교훈을 공유했습니다.이 교훈은 ConvertKit이 1 백만 달러 MRR 사업으로 전환 한 사례에서 직접 얻은 것입니다. 때로는 비디오 내에서 팟 캐스팅을 위해 마이크 중 하나를 전혀 사용하지 말 것을 권장합니다. 대신이 특정 마이크에 더 오피아트 적합한 다른 사용 사례를 제안합니다. 나는 내 청중을 위해 그들을 차별화의 번거 로움을 만든 최종 결과로 각 마이크에 나의 제휴 링크와 함께 편안합니다. 그래서, 지원을 제공하고 사람들은 당신의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통해 쇼핑하는 것에 대해 더 편안해질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이 고도로 기술적 인 성격을 띤다면 특히 중요합니다.

이메일로 시작하는 것은 아마도 위협적으로 들릴지 모르지만, 그것은 당신이 후회하지 않을 초기 자금이다. 중간 경쟁 틈새를 찾으십시오, 거기에는 많은 기존 게이머가 있지만, 아마도 더 작은 시청자에게 봉사하고, 자신을 구별하고, 나중에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시장 진입점을 찾기 위해 경쟁 상황을 파악하는 것도 중요하다. 단 몇 초 동안 웹 사이트에서 멈출 수있는 개인을 유혹하려면 웹 사이트에 효율적인 디자인과 흥미로운 콘텐츠 자료가 필요합니다. 현대 콘텐츠 자료를 추가하는 것이 이상적으로 매일 또는 매주 몇 번 이상 그렇게하는 방법입니다. {Shop Now}, {Limited}, {Last Chance}와 같은 시간 관련 단어를 사용하고 카운트 다운 타이머와 페어링하여 긴박감을 만듭니다.

만약 누군가가 구매 주문을 하기 전에 제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그들에게 당신을 통해 가라고 알려라. 후속 학위는 해당 제품에 대한 데이터 및 지원의 공급으로 청중에게 자신을 알리는 것입니다. 시청자에게 제품과 같은 제품에 대한 철저한 정보를 제공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초기 제휴 마케팅 응용 프로그램은 클릭 결과가 소프트웨어에 의해 생성 될 수 있기 때문에 사기에 취약했습니다. 이전의 기원에도 불구하고 전자 메일 광고는 계속해서 제휴사 순 마케팅 수익의 실행 가능한 원천입니다. 일부 동료는 판매자의 상품을 광고하는 데 사용할 전자 메일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제품에 대한 하이퍼 링크를 포함하는 전자 메일 뉴스 레터를 활용하여 소비자가 제품을 구입한 후 수수료를받을 수 있습니다. 이 사람은 제휴 마케팅으로 이익을 얻을 수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그들은 이미 강력한 팔로워를 자랑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게시물, 블로그 및 팔로워와의 다른 상호 작용을 통해 소비자를 판매자의 상품으로 안내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추가 총 판매를 유도하고 제품/서비스를 성공적으로 판매한 세계적 수준의 게시자에게 보상을 제공합니다. 게시자 파트너는 웹 사이트, 소셜 미디어, 블로그, 검색, 전자 메일, 셀룰러 앱, 오프라인 광고 및 기타와 함께 배포 모델을 선택하여 상호 작용하는 소비자를 보유합니다. CJ는 파트너십과 전문 지식이 융합되어 가치있는 구매 경험을 창출하여 확장 가능하고 가치있는 성장을 가져 오는 곳입니다. 우리가 이미 이야기했듯이, 제휴 마케팅은 상대적으로 진입 장벽이 낮습니다. 당신이 곧 시작할 수 있도록, 우리는 당신의 사이트를 제휴 마케팅 성공으로 전환하기위한 첫 번째 단계를 통해 당신을 산책 할 것입니다.

Sean Ogle은 Location Rebel의 창립자입니다. 그는 개인에게 인생에서하고 싶은 일을 더 많이할 수 있는 온라인 비즈니스를 구축할 수 있는 방법을 가르치는 마지막 12년 이상을 보냈습니다. 포틀랜드의 에스프레소 매장이나 발리의 해변에 있지 않을 때, 그는 그가 실제로 속하지 않는 다른 고급 기관에 몰래 들어갈 가능성이 큽니다. 제휴 인터넷 마케팅에만 전념하는 한 가지가 필요하다면, 나는 제휴 마케팅 비디오 코스를 살펴볼 것입니다. 위치 반란군 아카데미 내부에서 우리는 지금 {Make Money Blogging.}이라는 코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현금을 만드는 별개의 세그먼트 웹 사이트를 만들기 위해 내가 아는 가장 단계별 코스 일 것입니다. 이 부분에서는 제휴 공급을 광고하는 가장 쉽고 수익성이 높은 다양한 방법을 살펴볼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일부 상품에 대해서는 회사와 쿠폰 코드를 협상할 수 있었기 때문에 독자에게 할인을 제공했습니다.

적절한 틈새 시장과 완벽한 웹 사이트를 얻었더라도 청중을 구성하는 한 가지를 원합니다. 귀사의 제휴 틈새시장에서의 시장 수요를 평가하는 것도 추가적으로 필요합니다. 그렇게 하면 소비자들이 기꺼이 지불할 수 있는 기기들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이것을 주요 목적으로 삼을 때, 당신은 돈을 벌 수있는 많은 옵션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 온라인 마케팅은 단순히 그 옵션 중 하나 일뿐입니다. 즉, 여러분 모두가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