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내가 개인적으로 내 제휴 마케팅을 사용하는 이유입니다.

0 Comments

올인원 플랫폼인 Refersion은 당신이 당신의 동료들을 탑승시키는 것에서부터 수수료 지불에 오피가이드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할 수 있게 해준다. 동료를 모집하고, 수수료 구성을 설정하고, 성능을 모니터링하고, 보고서를 생성하고, 단일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로 지불을 처리합니다. 실시간 총 매출 추적 및 엔터프라이즈 효율성을 위해 Shopify, BigCommerce, Magento 및 WooCommerce와 유사한 전자상거래 플랫폼과 외부 플랫폼을 결합하십시오. “제휴사는 일반적으로 온라인 마케팅을 설명하는 데 사용되는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한 장기간의 총 판매 압력입니다.”라는 문구는 완전히 정확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광고주의 총 판매 직원은 잠재 고객이 a) 계약에 서명하거나 b) 인수를 완료하는 지점만큼 많은 관리와 영향력을 행사합니다.

다른 문구에서는 수영복과 넥타이 또는 판매 카운터에 대해 소홀히하십시오. 그리고 당신이 얻는 것은 당신의 전략적 노력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습니다. 즉, 계획을 잘 세우면 파트 타임으로 만해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일이 있은 후에 프리랜서가 더 잘 어울릴 것 같아?

청중과 진정한 관계를 맺고 있는 크리에이터들은 브랜드가 그들의 이미지를 의미 있는 방식으로 광고하는 것을 선호할 것이다. 브랜드는 청중의 믿음을 사용하여 진정성과 성실성을 나타내는 제작자를 찾고 있습니다. 일단 당신이 제휴 웹 마케팅의 넓은 개요를 못, 주요 포인트에 미끄러지지 않도록해야합니다. SubID는 단순히 제휴사 하이퍼 링크에 연결하는 추가 데이터로, 실제 링크에서 발생하는 각 변환 옆에 기록됩니다. 고객이 웹 사이트에 도착하면 무료 제공 옵트인을 사용하여 전자 메일 목록으로 변환할 시간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다운로드 가능한 PDF 가이드, 전자 메일 과정, 리소스 라이브러리 또는 다른 게이트 콘텐츠입니다.

대부분의 동료들이 생각하고 있는 지표는 클릭당 수입이다. EPC는 온라인 마케팅 캠페인의 수익성을 측정하는 것입니다. 제휴사는 아마도 가장 많은 현금을 창출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는 데 귀중한 시간을 할애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당신의 이상적인 독자가 현금을 투입할 수 있는 서비스와 제품을 브레인스토밍하라.

또한 종종 발행인으로 식별되는 제휴사는 잠재적 인 구매자에게 매력적인 방식으로 판매자의 제품을 판매하는 개인 또는 회사 일 수 있습니다. 다른 말로하면, 제휴사는 쇼핑객에게 유용하거나 유용하다는 것을 알리고 제품을 구매하도록 설득하기 위해 제품을 홍보합니다.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하게 되면 제휴사는 수익의 일부를받습니다. 블로그 제출을 통해 제안을 판매하는 경우 관련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기 위해 누군가가 검색 엔진에서 사용할 수있는 키워드를 조사하십시오. 당신이 아늑한 광고 플랫폼으로 시작하는 것은 당신이 고품질의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것은 더 강하고 더 몰입한 시청자들에게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당신은 판매로 전환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광고 자동화 도구에는 제휴사 모니터링, 합리적인 링크 수익 창출, 사기 탐지 및 실시간 분석이 포함됩니다. 100 개가 넘는 광고 네트워크와의 통합을 지원하여 시장에서 유연한 마케팅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도구를 제공합니다. 비교적 새로운 사업이지만 Offer18은 광고 회사, 네트워크 및 동료의 신뢰를 얻었습니다. 이 플랫폼은 신생 기업과 중소기업을 위해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을 더 쉽게 만듭니다. 몇 번의 클릭만으로 Admitad 플랫폼에서 개별 제휴 프로그램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제휴 콘텐츠 자료는 상거래 콘텐츠 자료와 같이 다른 이름으로 추가됩니다. 그러나 당신이 그것을 무엇이라고 부르든, 시청자들에게 그들이 당신의 링크에서 구매할 경우 당신이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제휴 공시를 통합하는 것을 잊지 말아라. 당신은 또한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브랜드가 전환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조사하기를 원한다.

그것은 그들의 판매 페이지, 모바일 친화적인 디자인, 그리고 다른 온라인 비평들을 보는 것을 의미한다.

소비자로서 제품을 구입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제휴 광고가 항상 최고의 상태를 유지하지는 못했지만 약간의 상쾌함으로 윈 – 윈 비즈니스 마네킹은 여전히 제조업체와 게시자 모두에게 약속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시청자들이 공급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이 얼마나 성가시게 홍보하려고 하든 상관없이 그들은 개종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청중이 필요한 곳에 교육을 제공하면서 구매 주기 내에 있는 장소와 일치해야 한다.

콘텐츠를 작성하든 동영상을 제작하든 청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시간은 몇 초밖에 없다. 인트로를 짧고 달콤하게 유지하고 그들이 당신을 고수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것을 분명히 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전자 상거래 플랫폼을 통해 웹 사이트를 운영하는 경우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 통합되는 도구에 대한 권장 사항을 검토하십시오. Hootsuite를 사용하면 다음과 같이 검색 스트림을 정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