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레스토랑 비밀

0 Comments

몇 년 동안 서울에 살고 한국인 친구들이 있으면 이웃 관점에서 서울에서 가장 효과적인 레스토랑을 식별하는 법을 배웁니다. 지역 주민들에게 그들이 먹고 싶은 곳을 물어보면, 그들은 틀림없이 당신을 다른 서울 사람들로 가득 차 있을 것 같은 벽의 기이한 틈새로 데려갈 것이다. 우리가 동료들과 협력하여 미식가들을 위한 독점적인 요리 여행을 할 때 우리와 함께 하십시오. 매달 새로운 메뉴로 #나이프포칸스푼과 #지거비커글래스 시리즈를 탐험하기 위해서입니다.

미식가에게 물어보면, 그들은 확실히 서울의 꽤 많은 미슐랭 별표나 환상적인 식사 시설 중 하나를 가리키게 될 것이다. 아마도 한국 여행 일정에서 가장 좋은 음식 경험 중 하나는 서울 음식 문화의 두 극지방을 샘플링하는 것을 포함한다.

많은 노점과 주류 슈퍼마켓이 있는 이곳은 정말 독특한 전문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 간장에 절인 조리되지 않은 게는 간단한 요리라고 생각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에스프레소와 따뜻한 우유의 산성 더블샷으로 만든 커피 리브레의 라떼는 국내 에스프레소 전문 판매점의 스테디셀러가 됐다. 정보의 영향에도 불구하고, 식당들이 어떻게 등급이 매겨지는지에 대해서는 거의 이해되지 않는다. 미슐랭의 16개, 120개의 식사 장소 중 137개만이 별 세 개를 받았다.

우리는 지금까지 세 번의 서울 여행을 했고, 매번 갈 때마다, 우리는 이 서울 식당 정보를 대체하고 개선하기 위해 도시의 요리 풍경을 더 깊이 파고든다. 이 작은 이탈리아 젤라토 가게는 지역 과일과 채소, 최근의 견과류, 곡물을 이용한 감식가의 선택에 만족하는 도시의 달콤한 애호가들을 간직하고 있다.

인기 있는 대표적인 맛은 쌀, 고르곤졸라를 곁들인 꿀, 감태 캐러멜을 구현한다.

메뉴 라인업은 매월 조정됩니다. 옥수수, 수박, 밤과 같은 계절 풍미를 조심하십시오. 서울에는 고급 일본식 식사가 많이 있는 반면, 미투는 가장 신선한 계절 재료를 사용한 정통 가이세키 프로그 서울출장 램이 돋보인다. 일본에서 훈련받은 요리사 권영운과 김보미는 8인승 카운터와 개인 방으로 구성된 우아하고 세련된 집을 이끌고 있다.

매일 3 개의 카레 또는 dhals의 수는 고추 치즈 토스티, vada pav 또는 bhel puri와 같은 간식과 함께 roti 또는 쌀과 함께 제공됩니다. 바삭바삭하고 미묘하게 양념된 야채 사모사에서 영혼을 자극하는 타르카 달까지, 요리는 여러분이 예상할 수 있는 활기찬 맛의 모든 능숙한 관리를 보여준다. 안코츠에 있는 이 번잡한 모퉁이 식당에서는 푸글리아에서 수입한 고품질의 신선한 파스타가 마땅히 받아야 할 존경을 받는다.

내가 한국의 시누이에게 식사 추천을 부탁할 때, 설렁탕은 그녀가 가장 먼저 제안한 음식 중 하나였다. 1904년에 문을 연 이 식당은 국내 최초로 정식으로 식당 허가를 받은 식당으로, 서울뿐만 아니라 한국 전역에서 가장 오래된 식당이다. 한국 유통업체들은 우리에게 자리에 앉으라는 신호를 보내겠지만, 우리는 그날 여행 일정에 몇 개의 식당이 있어서 정중하게 거절했다. 아래 사진은 생선튀김, 떡볶이, 그리고 내가 인정하지 않았던 다른 음식들이다. 아래 사진은 그들의 아주 바삭바삭하고 즙이 많은 일반적인 튀긴 암탉의 주문이다. 보시다시피, 그들은 당신에게 큰 숫자를 제공하기 때문에 하나의 주문이 두 개에 충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