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filiate Marketing에 대해 팔을 들고 있습니까?

0 Comments

YouTube는 잠재 고객을 성장시키고, 모델을 구축하고, 귀하의 추천을 신뢰하는 잠재 고객에게 제휴 제품을 홍보 할 수있는 훌륭한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Statista에 근거하여, 기업들에 의한 온라인 마케팅 패키지에 지출하는 것은 이번 해 미국 내에서 82억 달러로 발전할 것이다. 이러한 패턴은 온라인 마케팅으로도 확산되고 있으며, 더 많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이 특정 행사나 계절에 맞춘 캠페인에 집중하고 있다.

영향력 있는 사람들은 엄청난 추종자들을 가지고 있고 그들의 청중들에게 신뢰할 수 있고 지식이 있는 것으로 보여진다. 더 많은 제휴 프로그램들이 그것으로부터 혜택을 받고 영향력 있는 사람들을 동료로 사용할 것이다.

YouTube에서 제휴사 링크를 통해 많은 사이트 방문자를 얻을 수 있으며 영화 자체도 Google에서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다른 사람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 할 때마다 수입을 얻는 방법입니다. 블로그에서 온라인 마케팅을 구현하려면 블로그 게시물에 링크를 포함하거나 배너, https://partner-safe.net 비디오 클립, 심지어 팝업을 추가하십시오. 첫째, 관심이있는 제휴 프로그램이나 네트워크를 발견하십시오. 그들이 제공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의 종류, 지불 방법 및 수수료를 포함하여 프로그램 개요를 살펴보십시오. 또한 모든 사용자는 가치를 결정한 후 무료로 시작하고 향상시킬 수 있으므로 웹 사이트 방문자가 장치에 노력을 기울이는 것이 쉽습니다.

요가 회사와 건강에 좋은 요리법이나 집 개선 소매점과 장식 아이디어를 생각해 보라. 제휴 광고는 웹사이트, 웹로그 또는 소셜 미디어 채널을 위한 모델 새로운 수익 흐름을 창출하는 믿을 수 없는 접근법이다. 그것은 그 프로모션을 클릭하는 방문자 때문에 이루어진 모든 전환이나 판매에 대해 프로모터에게 돈을 지불한다.

모든 하이퍼링크 또는 UTM을 추적하기 위한 스프레드시트는 효율성을 측정하고 소득을 모니터링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제휴 광고는 간단한 과정이지만 몇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아래 그림에 설명된 주기는 사용자가 사이트의 링크를 클릭하여 유료 요금을 받는 과정에서 동료 프로그램이 수행하는 여정을 보여준다. 제휴 광고는 회사, 웹 사이트 또는 블로그에서 다른 회사의 서비스 또는 제품을 홍보하여 현금을 벌 수있는 방법입니다.

사람들은 사람들과 연결되고, 청중의 눈에 개인으로 변할 수 있는 방법을 더 많이 찾을수록, 그들이 당신과 더 쉽게 연결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은, 모델을 구축하는 최종 결과로서, 관계를 구축하는 것과 같다. 고맙게도, 그 관계의 기준을 손상시키지 않고 시청자와 함께 관계를 구축하는 과정을 서두르는 방법이 있습니다. 청중과 함께 관계를 맺는 것은 신뢰의 뮤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시청자들을 깊이 알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당신은 아마도 그들의 욕구와 고통 요인을 인식할 수 있을 것이다.

틈새 시장 조사를하는 것은 제휴 사업이 과도한 수익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수년간 현금을 벌어 들일 수 있음을 확인하기 위해 할 수있는 최선의 방법입니다. 오늘날의 세계에서 제휴사의 성공은 청중을 붙잡고 적절한 방문자에게 호소하는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이것을 직접 시도하려면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하고 변환을 위해 최적화해야합니다. 초보자를 다시 유지하는 일반적인 실수와 더 빨리 성공할 수 있도록 돕는 가장 중요한 온라인 마케팅 아이디어를 멀리하기 위해 계속 읽으십시오.

그들은 그들이 소비해야하는 많은 돈의 방법과 그들이 획득해야하는 리드의 양을 알고, 그들의 확실한 점유율을 고객으로 전환합니다. 이 회사들은 심지어 당신이 커미션에 휘둘릴 가능성이 있는 인간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지도 모른다. 그리고 당신이 정말로 제품을 알고 있고, 당신 자신을 위해 그것을 성공적으로 사용했으며, 시청자에게 다른 사람들이 단순히 당신의 말을 믿을 것으로 기대할 수 없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나의 공부 과정은 결국 거기서부터 진행될 것이지만, 건설 블록은 정해져 있었다. 나는 그 제품을 알고 그것이 내 시청자들에게 어떻게 도움이 될지 이해하기 위해 참석하는 데 시간을 보내지 않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