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에서 하는 일과 하지 않는 일

0 Comments

세계적으로 유명하고 수상 경력이 있는 요리사들에 의해 문을 연 식당들은 한국이 새로운 식문화의 모범적인 시대로 진입할 수 있게 해주었다. 현지인들에게 그들이 먹고 싶은 곳을 물어보면, 그들은 아마도 당신을 다른 서울 사람들로 가득 차 있을 것 같은 벽 안의 기이한 틈새로 데려갈 것이다. 다음번에는 서울대 1번 출구 밖에서도 해물파전을 먹어볼 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신논현역 근처 영동시장 함지식당에서.

그것이 한국의 고급 요리를 포함할 때, Si.Wha.Dam은 서울에서 먹기에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가 되어야 한다.

이것은 “Korean Lunch Box”로 알려져 있으며, 구운 쌀 머핀으로 만든한 입 크기의 불고기 샌드위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는 그것을 포멜로 소스라고 부르지만 유자 같은 것으로 만들어진 것 같다. 그것이 무엇이든 간에, 돼지고기와 짠 새우와 달콤한 소스의 혼합은 믿을 수 없다. 서울에서 어디서 먹을지 분석을 하다가 Klook에서 잘파진 메밀을 건너왔다.

Lacivert는 보스포러스 해협이 얼마나 가깝기 때문에 낭만적인 저녁 식사를 위해 이스탄불에서 가장 훌륭한 레스토랑 중 하나입니다. 보라색 와인이 할인된 스테이크 타르타르 롤은 초밥 롤을 원한다면 상상할 수 없다. 구운 등심과 웍 채소를 곁들인 캐러멜라이즈드 파인애플은 당신에게 새로운 맛을 소개할 것이다. 파티흐 투탁은 적어도 부엌에서는 으스스한 모험가다. 계절에 따라 메뉴를 조정하지만 분위기는 똑같다.

여기서 저녁을 먹을 생각이라면 바닷가재 언어는 숭고하다. 신선한 망고를 곁들인 오리 스프링 롤과 10가지 향신료 달콤한 칠리 소스는 놓칠 수 없다. 볶은 콜리 플라워에는 건포도가 제공되어 모든 요리에 건포도를 추가하여 같은 종류의 마법을 포착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운이 좋은 날에는 Summit Bar & Terrace에서 레지던트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는 최고의 특성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직원에게는 과도한 번거 로움이 없습니다. 메뉴의 meze 부분은 경외심을 불러 일으키는 요리를 발견 할 수있는 곳입니다.

고기 애호가들은 이곳이 전설적인 소금배의 고향이라는 것을 이미 알고 있을 것이다. 소개를 원하지 않는 스테이크하우스, 누스르-에트는 아마도 당신의 고기 수리를 받기 위해 이스탄불에서 가장 훌륭한 스테이크하우스 중 하나일 것이다. 디저트에 관해서는,이 위치에 대해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바로 여기에서 먹는 동안 놓치지 말 것을 제안하는 군침이 도는 katmer 여야합니다.

설농탕과 마찬가지로 육수는 뼈보다 고기를 더 넣어 만들기 때문에 불투명하지는 않지만 흐릿하게 변한다.

이문설렁탕과 마찬가지로 하동관은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음식점 중 하나이다. 그들은 1939년부터 문을 열었고, 이 도시에서 가장 맛있는 곰탕이나 사골 수프를 대접하는 것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더 좋은 점은 식사가 거의 아침 식사가 아니지만 터키 주방에 항상 존재하는 현대 지중해 요리를 전시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세 가지 종류의 치즈, 칠리 잼, 사과 잼, 그리고 결국 바삭바삭한 타히니 호두 호박 요리에 충격을 받을지도 모른다. Chic 선택에서, 72시간 동안 구운 쇠고기는 녹색과 함께 크림치즈 소스에 갈비뼈를 당겼다. 그것은 정말로 고기에 대한 매력적인 전략처럼 느껴질 것이다. 불에 탄 콜리플라워 퓨레, 브로콜리, 수탉 간 주스를 곁들인 스마트의 무료 수탉 옵션은 당신의 미각에서 춤을 출 것이다. 그것의 희미한 조명과 아름다운 접시로, 당신은 고대 그리스의 날로 다시 전송 느낄 수 있습니다!맛있는 음식과 비현실적인 낭만적 인 환경으로이 레스토랑은 의심 할 여지없이 이스탄불에서 가장 놀라운 레스토랑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우리 P2E 의 육식 친구들은 모과(Ayval ⁇ K ⁇ fte)와 함께 유혹적으로 신맛이 나는 양고기 미트볼에 침을 흘릴지도 모른다. 이스탄불의 추운 날 반얀의 겨울 수프와 톰 얌 쿵 수프를 능가하는 것은 없습니다!이 우아한 아시아 퓨전 레스토랑은 보스포러스 해협의 경치를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잘 갖추고 있으며 결정하기가 너무 힘듭니다. 유무르타, 파스토르마 요리에 깜짝 놀라실 겁니다. 당신은에게 해 지역의 환상적인 터키 와인인 Kastro Tireli 오렌지 / 앰버 와인의 진정 유리로 그의 미디 돌마에서 즐거움을 얻고 싶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