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들이 제휴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0 Comments

모든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하기 전에 시청자와의 신뢰를 구축하고 유지하는 중요성을 이해하려고합니다. 일반적인 수수료 비율은 파트너와 제휴하는 제휴사 및 판매하는 서비스 또는 제품의 형태에 따라 다릅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에 대해 진실하고 확신 할 때 제휴 마케팅이 가장 효과적이라는 것을 명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Urikar는 모든 판매에 대해 10%의 수수료를 제공하는데, 이것은 당신이 거대한 추종자를 가진 피트니스 영향력자일 경우에 대비하여 빠르게 합산될 수 있다.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인 인공지능 근육 마사지기는 139.99달러에 판매되는데, 이는 매 판매마다 13.99달러를 벌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Urikars 프로그램은 또한 전환 및 총 판매를 추적하기 위해 개별 전용 계정 관리자 및 제휴 대시 보드를 제공합니다. 우리가 이전에 이야기했듯이, 제휴 마케팅 수익은 마침내 수동적 인 수익의 유형이 될 수 있지만, 여전히 무거운 리프팅을 선행해야합니다. 프로그램의 성공 여부는 평가의 기준에 달려 있습니다. 당신이 와서 우수한 제품의 소유자에게 연락하여 그들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내 웹 사이트를 방문했다면 내 도구 웹 페이지를 보았을 것입니다. 당신을 신뢰하는 플랫폼과 청중을 가진 사람으로서, 그들이 성공해야 할 제품을 그들에게 주는 것은 당신의 책임이다. 제휴사 링크라고 말하는 것 외에도 질문에 답하고 필요한 경우 도움을 제공합니다. 첫째, 일반적으로 제품은 제휴 수입을 창출 할 수있는 제품이며 일반적으로 그렇지 않을 것임을 이해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가서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과 교류하는 사람들과 동료가 되어야 한다.

포인트 2, 많은 제휴 애플리케이션은 수수료를 받기 위해 당신이 쳐야 하는 최소 수익 목표를 가지고 있다.

윅스의 경우에는 300달러 이상의 수수료를 받아야만 수익을 은행 계좌로 보낼 수 있다.

ShareASale은 초보자와 숙련된 제휴 기업가가 시청자가 좋아하는 제조업체와 수익성있는 장기 파트너십을 맺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나는 또한 전자 메일 및 소셜 미디어를 포함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제휴 상품에 대한 사람들의 질문에 답하기 위해 제공합니다. 이러한 제품을 식별하기 시작하는 가장 좋은 위치 중 하나는 직접 사용한 제품입니다. 당신이 어떤 틈새시장에 있든, 당신이 사용하는 도구와 공급자의 목록을 만드는 데 약간의 시간을 할애하라.

다른 사람들은 제품에 대한 하이퍼링크를 포함하는 이메일 뉴스레터를 활용하여 고객이 제품을 구입한 후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이 사람은 온라인 마케팅의 혜택을 누릴 수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그들은 이미 인상적인 팔로어를 자랑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게시물, 블로그 및 추종자와의 다른 상호 작용을 통해 고객을 판매자의 상품으로 안내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그리고 나서 영향력 있는 사람들은 그들이 창출하는 데 도움을 준 이익의 몫을 받는다. 당신은 다른 회사의 서비스를 판매하는 것과 동시에 개인 브랜드와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모델과 일치하지 않는 기업과 협력하면 잠재 고객의 불신을 초래하고 장기적으로 오피가이드 모델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