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얻기 전에 sns 마케팅에 대해 배워야 할 것

0 Comments

우리는 250 명의 비즈니스 임원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하여 조만간 90 %가 소셜이 고객과의 연결을위한 주요 커뮤니케이션 채널이 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총 판매 그룹과 함께 사회적 통찰력을 공유하면 담당자가 점점 더 많은 디지털 구매자 여행의 맥락에서 더 똑똑하게 일할 수 있습니다. Sprout Social Index TM의 데이터에 따르면 기업가의 15 %만이 ROI를 측정하기 위해 소셜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당신의 추종자가 가짜 추종자나 구매한 추종자에게 의존하는 것을 부풀리지 말라. 귀하는 귀하의 상품에 대해 흥분하고 귀하의 콘텐츠 자료 또는 상품을 다른 사람들에게 홍보 할 사람들의 진정한 커뮤니티를 구축하고자합니다. 일정 기간 내에 추가하거나 잘못 배치한 팔로워나 약혼 가격으로 이를 측정할 수 있다.

이러한 획기적인 전략을 사용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 중 하나는 틱톡이다.

관계를 구축하고 육성하는 것은 제품 광고, HR 및 PR에 잘 부합하는 다양한 비즈니스 기능을 위한 작업입니다. 사람들은 단지 할 수 있다는 이유만으로 모든 단계와 채널에서 여행과 다른 의사결정 과정을 위해 쇼핑을 통제한다.

상업적 맥락에서 오늘날의 구매자는 자신의 조건과 영향권과 관련하여 자신에게 말하고, 구매하고, 상호 작용하기로 선택합니다. 중요한 도전 과제는 정보를 찾고 구매하기로 결심한 후에 생각을 높이고 단순히 거기에 있는 것입니다. 사회는 여기서 필요한 역할을 수행하며, 확실히 추가적인 개인적 접근에 관한 것이다.

어떤 지표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지 이해하지 않고서는 그것의 어떤 특정한 면을 향상시킬 수 없다. 이러한 지표를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 광고 계획의 목표를 정의하여 동기를 유지하고 모니터하는 데 도움을 줄 수도 있다.

이것은 결국 디지털 광고 성공을위한 처방전이 아니며 영감을 얻는 데 도움이되는 프레임 워크 일뿐입니다.

만약 당신의 목표가 더 영업에 기반을 두고 있거나, 사람들이 특정한 행동을 취하도록 유도할 필요가 있다면, 당신은 클릭의 다양성에 주목하고 싶을 것이다. 캠페인 당 클릭 추적은 개인이 구매하거나 요청한 것을 수행하도록 유도하는 것에 대한 훌륭한 표시를 제공합니다. 어떤 사회 공동체에서도 가짜 추종자가 존재한다는 것은 추종자 수가 척도로서의 가치가 거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유형의 참여 콘텐츠는 아마도 고객이 특정 작업을 수행하는 비디오를 공유해야하는 경쟁일 수 있습니다(예 :. 운동, 요리법의 결과 등). 나는 내가 제출하는 정보가 위에서 설명한 상품 및 / 또는 제공 업체 및 그와 관련된 통신을 제공하는 데 사용될 수 있음을 이해합니다.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간단한 정보보다 뉴스 가치가있는 정보를 공유하십시오.

잠재 시청자가 많으므로 첫 번째 단계는 대상 잠재 고객이 누구인지를 좁힌 다음 해당 잠재 고객과 관련된 콘텐츠를 만드는 것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용법 . 소셜 미디어는 훌륭한 콘텐츠 자료를 제출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경로를 열어 추종자와 간단히 참여하고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들과 그 연결을 구축 한 후에, 그들은 당신의 산업에 대한 쿼리가 있다면 당신에게 다시 올 가능성이 더 큽니다.

그런 다음 광고를 미리보고 선택한 플랫폼에 게시할 수 있습니다. Sprout Social은 연결을 위해 구축된 올인원 소셜 미디어 관리 플랫폼으로 시청자를 인식하고 달성하고 커뮤니티에 참여하며 성과를 측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소셜 미디어 팀은 고객 감정을 이해하는 데있어 독특한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한 통찰력은 단순히 광고 기법을 알리는 것 이상의 효과를 낼 수 있다.

빠른 검색을 통해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대한 심층적 인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긴 형식의 비디오를 많이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출판해야하는 것의 세부 사항을 좁히고 혁신적인 콘텐츠를 성장시키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아래에 나열된 소셜 미디어 트렌드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그래픽에서 릴 및 과거에 이르기까지 많은 브랜드는 동일한 콘텐츠 소재 코덱과 예술적 터치에 의존합니다. 이러한 주제들은 당신이 더 일관성 있고 이치에 맞는 콘텐츠 전략에 제로가 되도록 도울 수 있다.

위의 인구 통계 학적 지식이 모든 채널에 대한 인식을 제공하지만, 귀하의 고객은 어떻습니까?

2004 년에 출시 된 이래 B2C 비즈니스를위한 귀중한 장치로 변모하여 우수한 홍보 도구와 자연스러운 기회를 제공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타겟 고객과 고객이있는 곳과 그들이 사회적으로 상호 작용하고 모델과 상호 작용할 때 모두를 모으는 것입니다. 광고에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면 웹 사이트 방문자를 향상시키고 달성도를 높이는 것 이상의 효과가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사업을 당신의 시청자들이 더 깊은 무대에서 이야기하고 함께 할 수 있는 인물로 바꾼다. LOCALiQ의 WordStream은 디지털 광고 세계에서 데이터와 통찰력을 얻을 수있는 원천입니다.

TikToks를 녹음하는 전문가가되는 것은 짧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