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하기 전에 mlb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0 Comments

Alderson은 Sandy Alderson이 뉴욕 메츠로 돌아 왔을 때 설정한 목표 중 하나를 달성했다는 결정에 대한 개념 변화를 인용합니다. 메츠는 최근 몇 년 동안보다 훨씬 더 존경받고 있다.

” 그는 후임자가 선출되면 그룹 회장직을 사임하고 수석 고문으로 변신할 것이라고 말한 지 하루 만인 금요일에 말했다. 양키스는 미구엘 안데하르를 프로젝트에 지명했다고 소개했다. 이번 조치로 60일간의 부상자 명단에서 복귀한 잭 브리튼의 40인 명단에 자리를 잡게 되었다. 활발한 명단에서 브리튼을 위한 자리를 확보하기 위해 뉴욕은 15 일간의 일리노이 주에 좌완 투수 Wandy Peralta를 배치했으며, 9월 19 일에 소급하여 흉부 척추 압박감을 나타 냈습니다.

McGwire, Bonds 및 Sosa는 성능 향상 물질 사용에 관한 가설의 주제를 돌 렸습니다. McGwire는 나중에 그가 1998 절기를 통해 야구에서 승인된 스테로이드 호르몬을 사용했다는 것을 승인했다. 2002 년부터 2005 년까지 영향을받은 야구의 원래 스테로이드 테스트 정책은 첫 번째 낙관적인 수표에 대한 10 경기 정지에서 네 번째 낙관적인 수표에 대한 1년 정지에 이르는 처벌을 제공했습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이 앱을 사용하고 있다고 추측 할 수있는 요소는 이제 메뉴에 묻혀 있습니다. 나는 이것의 결과가 매우 불편하고 다른 어떤 경우에도 완벽한 앱의 유일한 결함이기 때문에 이것이 순간적이기를 기도한다.

그것은 5 개의 별이어야하지만 그 하나의 결함은 그것을 4로 떨어 뜨리기에 충분히 큽니다. CINCINNATI The Reds는 메이저 리그 야구의 세련된 시대에 100 명의 타자를 치는 첫 번째 스태프가 되어 화요일에 2022 년에 90 명으로 새로운 보고서를 작성했습니다.

Inciarte는 그동안 애틀란타에서 정기적으로 중견수로 강건한 시즌을 보냈습니다. 양키스 강타자는 화요일 저녁 파이어리츠와의 경기에서 60번째 홈런을 터뜨려 확실히 로저 마리스의 아메리칸 리그 단일 시즌 기록 중 하나 안에 들어갔다. 판사는 피츠버그 구원 투수 윌 크로우의 3-1 싱커에서 왼쪽 지역으로 솔로 샷을 날렸다. 블루 제이스는 필라델피아 필리스가 토론토 블루 제이스를 상대로 4-3 승리를 거두기 위해 검증 된 사이트 10일 경기에서 승리한 타점 싱글을 포함 해 5 안타를 기록한 시리즈 피날레에서 필리스 랠리 이후 추가 이닝 손실을 겪었다. 애들리 러츠먼은 9회 2점짜리 싱글을 터뜨렸고 볼티모어 오리올스는 팀 역사상 15번째 트리플 플레이를 성공시켜 일요일 토론토 블루제이스를 5-4로 꺾고 3전 전승을 피했다.

미국 프로야구는 1919년 월드시리즈를 수복하기 위한 음모였던 블랙삭스 스캔들에서 살아남았다. 스포츠는 1920 년대에 인기를 얻었고 대공황과 2 차 세계 대전 중 잠재적인 경기 침체에서 살아 남았습니다. 투쟁 직후, 재키 로빈슨은 야구의 그늘 장벽을 깨뜨렸다. 메츠와 마찬가지로 애틀랜타는 현재 부상 기록에 중요한 선발 투수가 없다. 루키 스타 스펜서 스트라이더는 약간의 간접적인 통증과 싸우고 있고 오늘 예정되어 있던 일을 간신히 다시 시작했지만, 현재 IL 스틴트가 고려되고 있다는 징후는 없다. 뉴욕과 마찬가지로 애틀랜타는 손가락 골절상을 입어 스타 포지션 선수 1명이 줄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