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을 즐기는 이유

0 Comments

핀터레스트는 틈새 사업에는 좋지만, 모든 회사에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

사이트에서 인기있는 수업은 DIY 프로젝트, 트렌드, 기차, 미용, 이미지 및 음식입니다. 즉, 이러한 범주를 벗어난 비즈니스가 플랫폼에서 성공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Pinterest는 이러한 분야의 기업을위한 특히 좋은 마케팅 소프트웨어입니다. 다른 기업은 고객 지원을 처리하는 것과 같은 비즈니스 기능을 위해 Twitter를 사용합니다. 활발한 트위터 사용 고객은 특정 문제에 대한 회사를 검색하거나 칭찬을 공유합니다.

귀하의 소셜 미디어 광고 효율성을 모니터링 할 때 종종 소셜 미디어 분석에서 살펴볼 1,000,000 개의 숫자가있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팔로워와 잠재 고객에게 제안, 질문, 아이디어 또는 의견을 떠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십시오. 또한 귀하가 귀하의 서비스 나 제품에 대해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에 대한 귀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약혼에 관해서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잠재 고객과 함께 이야기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 할 필요가있는 것을 공유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한다면, 당신이 그들에게 먼저 물어보고 그것의 지불해야 할 장소에 대한 신용 점수를 제공하도록 하라. 그러나, 당신이 그것을 스윙할 수 있다면, 매일 그리고 매일 같은 시간에 포스팅을 시도해보라.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소요되는 전체 시간의 80 %는 모바일 플랫폼에서 발생합니다. 스마트폰과 소셜 미디어는 측면별로 발전하고 있으며, 당신의 모델은 반드시 따라가야 한다.

모바일 친화적 인 인터페이스는 앞서가는 방법이며, 온라인 마케팅을하는 경우 콘텐츠 자료와 레이아웃이 모바일에 최적화되어 있다는 것을 긍정적으로 생각해야합니다. 만약 당신이 접근할 필요가 있다면, 당신은 모바일을 염두에 두어야 한다.

측정과 관련하여 잘 알려진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성장함에 따라 모든 플랫폼에는 단일 시청자가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그것들을 당신에게 직접 광고한다.

다른 플랫폼이 완전히 다른 고객을 유혹한다는 것을 아는 것이 추가로 필요합니다. 조직이 대상 고객을 대상으로하는 소셜 채널을 알면 시간과 자산을 투자할 채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킴, H.S. 기업의 사회적 지역사회서비스 특성이 기업에 대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홍, W. M. 소셜 커뮤니티 서비스 특성이 패스트 패션 브 https://www.lkzoa2.com 랜드의 신념, 헌신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사람들은 다양한 소셜 플랫폼을 다른 방식으로 사용하고 모든 사람들로부터 다양한 것을 기대하기 때문에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수단을 갖춘 브랜드는 그렇게하는 것을 목표로해야 합니다. 저녁에는 60 명의 사람들로 구성된 뉴스 룸이 디자이너, 사진 작가, 인터뷰 담당자 및 소셜 미디어 전문가와 함께 모든 플랫폼이 최대 용량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했습니다.

이 방법은 고객이 시간을 보내기로 선택한 장소에 이미 브랜드가 있으므로 가까이 있고 더 신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광범위한 잠재 고객에 대한 액세스 및 잠재 고객과의 긴밀한 상호 작용 외에도 SMM에는 다양한 이점이 있습니다. 다음은 귀하의 광고 전략에 소셜 미디어를 통합하는 몇 가지 장점입니다. 소셜 미디어 콘텐츠 자료 달력의 파이프라인에 게시물이 있으면 일정을 잡을 시간이다. 일단 당신이 사본, 이미지,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게시물에 필요한 다른 상관없이 (직원 승인을 얻기 위해 간과하지 마십시오!), 위에서 언급 한 스케줄링 도구를 사용하여 대기열에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이전에 개발 한 콘텐츠 자료 원형은 게시 할 내용을 계획 할 때 다시 쓰는 것이 좋지만 새로운 아이디어와 실험을 통해 이탈 할 수도 있습니다.

Instagram을 사용하면 IGTV에서 이야기, 사진, 빠른 영화 및 긴 동영상을 게시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가장 매력적인 종류의 가시적 인 콘텐츠 자료 중 하나는 비디오입니다 ⁇ 60 %의 사람들이 지난 달 Facebook, Twitter, Snapchat 또는 Instagram에서 비디오를 보았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아마도 엄청난 예산이나 임원 그룹 없이 영화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대신, 무료 제공자와 함께 애니메이션 비디오를 만들거나, 스마트폰으로 근무일을 촬영하거나, 라임 범죄처럼 다른 고객이 생성한 콘텐츠를 사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