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유용한 제휴 마케팅 찾기

0 Comments

사람들이 서사시 모래성을 만드는 것을 훨씬 쉽게 만들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형태나 스텐실. 상인의 제품의 가치에 대한 잠재적 인 잠재 고객을 끌어 들이고 설득하여 쇼핑하십시오. 궁극적으로, 어떤 프로그램을 결정할지 결정할 때, 온라인 팔로잉이 얼마나 확립되어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얻고 싶은 많은 방법과 함께 명심해야 할 수많은 핵심 요소들이 있다.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에 대해 감사하지 않으면, 당신은 제휴 마케팅을 잘못하고 있습니다. 모든 작은 것들과 마찬가지로,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은 낙관적이고 불리한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실, 오랜 시간 동안 – 특히 2008 년 온라인 엔터프라이즈에서 처음 시작했을 때 – 제휴 마케팅은 부정적인 의미를 가지고있었습니다. 너무 전형적으로, 나는 사람들이 사물의 관계 측면을 무시하면서 제휴 넷 마케팅을 가장하여 제품을 판매하는 시간과 힘을 잃는 것을 본다. 내 온라인 마케팅 도구 제출에는 이것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있습니다. 여기서 나는 Pretty Links와 다른 도구를 사용하여 온라인 마케팅 노력을 강화할 것을 권장합니다.

일단 당신이 제품을 결정하면,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는 링크를 얻게 될 것이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당신이 가입하고 당신이 홍보 할 수있는 상품의 엄청난 숫자에서 선택할 수있는 웹 사이트입니다. 이것들은 내가 그것들을 사용하기 시작한 직후, 나는 그것들이 내가 기대했던 것과 전혀 다르다는 것을 깨달았다. 또한, 당신은 제품 주택 소유자와의 관계를 길들이기를 원하기 때문에 청중의 제품에 대한 전문성이 관련된 모든 사람들에게 얼마나 필요한지 이해하게됩니다. 그들은 또한 내 청중에게 구매자 지원에 대한 특별한 연결을 제공 할 수 있도록 동의했다. 구매자 지원은 회사의 전통적인 지원 채널보다 더 빨리 처리 할 수있다.

당신이 섬긴 사람들 중에는 당신에게 돈을 갚을 방법을 찾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

그리고 당신이 믿을 만하고 시청자들에게 유용한 수단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면, 그들은 전형적으로 당신을 다시 도울 수 있는 기회에 튕겨나갈 것이다. 대부분의 청중은 Bluehost에서 엄청난 경험을하고 있지만, 상황이 달라지기를 원한다면 의식을 유지하고 준비해야합니다. 지금 당장은 블루호스트를 홍보하는 것이 정말 편해. 특히 그들이 구매자가 특정 사람을 돕는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은 일이 잘못되었을 때 내가 사람들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다. 이러한 종류의 시나리오는 제휴 관계에있는 모든 회사에서 발생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당신은 그것에 열려 있기를 원합니다.

이것들은 자신의 사업을 개발하려는 시도를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올바른 방법으로 연구하고 구현할 수있는 규칙입니다. 이 동영상은 ConvertKit의 설립자 인 Nathan Barry가 회사의 1 백만 달러 이정표에 관한 단일 트윗에 대한 응답이었습니다. 2018년 3월 비디오에서, 나는 ConvertKit에게 엄청난 이정표를 축하했다. 즉, 매달 반복되는 수익으로 100만 달러를 벌어들였다.

CAKE의 매우 효과적인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으로 시장의 더 큰 오피가이드 부분을 차지하십시오. 온라인 마케팅을 최적화하는 첨단 기술을 활용하여 이익률을 높입니다. 2014 년에 처음 출시된 LeadDyno Affiliate Software는 온라인 마케팅 분야의 업계 책임자로서의 인기를 구축했습니다.

그는 항상 Google 애드워즈와 정크 메일을 두 가지 방법으로 사용했습니다. 그는 주제에 대해 잘 순위가 매겨진 도메인을 기반으로 목록을 만들고 WHOIS에서 주소를 받았습니다. 2003년에 그는 미시 워드와 함께 유람선에서 제휴 서밋을 만들었고 현재 그들은 많은 가장 큰 온라인 마케팅 행사 회사들 중 하나이다. Pat Flynn은 직장에서 해고된 후 2008년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되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LEED 웹 로그에서 더 일하기로 결정하고 곧 자신의 웹 사이트에 수익을 올렸습니다.

전자 메일 목록을 사용하면 언제든지 독자와 대화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들이 돈을 벌기 전에 손해를 보는 것은 꽤 정상적인 일이야… 그들이 할 수 있는 경우에. 제휴 사이트에서 콘텐츠 자료를 만들 때 반드시 에뮬레이트해야 하는 항목입니다. 나중에 이 클래스의 대부분을 덮고 이 페이지에 대한 트래픽을 구성하면 다른 영역으로 증가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나는 댄스나 힙합에 대해 말하는 대신 브레이크댄스에만 국한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