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공황 발작에 대해 말한 거짓말

0 Comments

의사는 증상을 유발하는 근본적인 의학적 상황이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몇 가지 검사를 할 수 있습니다. 만약 그들이 당신이 공황장애를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면, 그들은 당신을 심리적인 웰빙 전문가라고 부를지도 모른다. 공황 폭행을당한 많은 사람들은 조만간 의사 나 카운슬러를 만나러갑니다. 공황 발작의 빈도와 심각성은 사람마다 크게 다릅니다. 공황장애는 치료 방법과 시기에 따라 몇 달 또는 몇 년 동안 지속될 수 있다.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면 징후가 너무 심해서 친구, 가족 또는 직업에 중대한 문제가 있는 것으로 판명 될 수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호흡기는 긴장과 압박감을 더 악화시킬 수 있다.

공황 상태의 폭행은 상대적으로 빈번하며,한 기사에 따르면 약 13 %의 사람들이 평생 동안 전문 지식을 습득하게됩니다. 공황 폭행과 관련된 행동의 중요한 조정. 반복적이고 놀라운 (파란색에서) 공황 발작의 존재. 치료에는인지 행동 치료와 함께 항 불안제 및 항우울제의 사용이 포함됩니다.

다른 사람들이 자신이 느끼는 의미를 이해하게하는 것이 번거롭다면 공황 발작을 설명하는 기사 나 책을 찾아 읽도록 요청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이 당신이 단순히 공격을 기다리기 위해 멈춰야 할 수도 있고 당신이 장소나 상황을 떠나야 할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 상황에서 정말로 편안함을 느낄 것이다. 그들은 치료를 탐색 할 때 도움이되는 방법을 추가로 찾을 수 있습니다. 약속 장소에 같이 가는 거야.

그러므로, 의료 서비스 제공자는 당신이 그것들을 원할 때 일시적인 시간 간격에 대해서만 그것들을 처방할 수 있다.

공황 발작이 일반적으로 발생하거나 오랜 시간 동안 지속되면 사람의 삶에 매우 쇠약하게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그들은 거주지를 떠나거나, 혼잡한 장소로 가거나, 혼자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폭행을 유발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조건에서 벗어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실제로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것에 대해 공황 발작을 일으킬지도 모른다.

그것은 일정 기간 동안 환자들을 다루기 위해 노출 치료법을 사용했다. 수백 명의 환자들이 이 연구에 사용되었고 그들은 모두 이 장애들 각각에 대한 DSM-IV 기준을 충족시켰다. 그 결과 32명의 환자들이 치료 후에 공황 발작을 일으켰다. 그들은 슬롯 게임 노출 요법의 사용이 공황 장애와 광장 공포증에 거주하는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효능이 있다고 결론 지었다. 호기성 열차에서 발생하는 호흡 가격 상승의 최종 결과로 공황 징후가 유발되거나 악화 될 수 있는 기회가 남아 있습니다. 이 상승된 호흡 비용은 관상 동맥 심장 마비의 징후를 모방한 과호흡 및 과호흡 증후군을 유발하여 공황 발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공황 폭행의 증상과 다른 중요한 의학적 문제의 차이를 구별하는 것은 부담스러울 수 있다.

공황 발작의 증상이있는 경우 즉시 의료 서비스를 받아 다른 의료 상황을 배제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친구나 친척이 공황 발작으로 치료를 받고 있다면, 그들에게 공황 발작 내내 그들의 치료 제공자가 제안한 문제들을 하도록 상기시켜라.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사람은 관상 동맥 심장 마비가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응급실로 달려 갈 수 있습니다. 실제로 죽을 것 같거나 미쳐 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보조 그룹에 가입함으로써 공황장애에 걸리는 스트레스를 완화시킬 수 있다.

광범위한 경험과 이슈를 가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는 것은 당신이 정말로 혼자라고 느끼지 않도록 도울 수 있다.

혼자가 아닐 수도 있고 도움을 받을 수도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공황발작이 오는 것을 느낄 때, 여러분이 시도할 수 있는 몇 가지 빠른 방법들이 있다.

이 부분은 공황 폭행을당하는 개인을 돕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제공합니다. 진언은 집중을 돕고 에너지를 제공하는 단어, 구 또는 소리입니다. 만트라를 내부적으로 반복하면 사람이 공황 발작에서 벗어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긴장의 증상은 당신이 정말로 고립되어 있다고 느낄 때마다 더 악화될 수 있으므로, 당신을 자주 아끼는 사람들에게 도달하라. 의지할 사람이 아무도 없다고 느낀다면 새로운 사람들을 충족시키고 우호적인 우정을 쌓을 방법을 찾아라. 사교 모임, 식당 또는 다른 상황 –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것이 당혹 스러울 수 있습니다. 폴라는 3주 후에 다음 공황 발작을 일으켰고, 그 이후로 점점 빈도가 증가하고 있어.

만약 당신의 공황 발작이 너무 극단적이거나 너무 전형적으로 일어난다면, 당신은 그들이 관리될 때까지 병원에 입원해야 할 수도 있다.

광장 공포증이나 절망과 같은 다른 건강 상태와 함께 공황 발작이 있는 경우 신속한 입원을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들이 뒤섞인 공황적인 공격은 다루기가 더 어려울 수 있다.

당신, 당신의 가족 / wh ⁇ nau 및 당신의 후원자가이 기능 장애를 알고 회복을 도울 수있는 교육이 매우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의사 또는 정신 건강 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