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에 대한 잘 알려지지 않은 팁

0 Comments

귀하가 주로 따르는 게임, 동료 및 큐레이터를 기반으로 귀하가 이것을 좋아하거나 좋아하지 않을 수있는 이유를 확인하려면 로그인하십시오. RJ 배럿이 여기서 취할 수 있는 많은 지침들이 있는데, 그것은 직원들과 그들의 후속 조치들을 프랜차이즈로 할 수도 있고, 그는 여전히 이것들의 바닥을 긁고 있을 뿐이다. International Basketball Stats Players, Teams, Seasons, Leaders, Awards … 농구 통계 및 역사 통계, NBA, ABA, WNBA 및 유럽 최고의 경쟁에 대한 점수 및 과거 기록. 커트 헬린은 브루클린 네츠의 상태를 논의하기 위해 다른 형제와 합류하여 그룹의 확실한 재능에 관계없이 미래에 대한 답변보다 더 많은 질문이 있다고 주장합니다. 마르켈레 풀츠는 그의 왼쪽 거대한 발가락에 수술을 원하지 않을 것이지만, 그의 복귀 일정은 없다.

National Football League와 마찬가지로 TV 방송국이 부족하여 NBC가 1954 년 55 시즌부터 1962 년 4 월 7 일까지 NBC의 NBA 첫 재임 기간을 인수하게되었습니다. 현재 미국에서는 NBA가 ESPN, TNT와 2024∼25시즌까지 계약을 맺고 있다.

전국적으로 방송되지 않는 게임은 일반적으로 그룹이 위치한 지역의 지역 스포츠 활동 네트워크를 통해 방송됩니다.

플레이어 페이지는 기본 통계와 참가자 레크리에이션 로그, 스플릿, 우수한 통계 및 추가 링크를 구현합니다. 현대 NBA 역사상 처음으로 플레이어가 자신의 등급을 무례하거나 개인적으로 취한 것으로 이해하지 못했다는 것을 거의 확신합니다. 썬더 GM 샘 프레스티는 17일(현지시간) 자신의 프리시즌 미디어 이용 가능성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샤이 길거스-알렉산더가 오클라호마시티에 헌신하고 있다고 밝혔다. Celtics to Honor Bill Russell With Court Logo at TD GardenBoston은 이번 시즌에 고인이 된 명예의 전당과 시민권 개척자에게 경의를 표할 계획이다. Draymond Green Rips NBA의 Robert Sarver에 대한 처벌 The Warriors 스타는 Suns 소유주의 1 년 정학 팬이 아니 었습니다. 벤 시몬스는 레딕의 팟캐스트에서 필라델피아와의 관계에 대해 토론한다.

세 번의 올스타는 76ers와의 재임 기간과 필라델피아 팬들의 입장에서 즐기는 것이 어땠는지를 저울질했다.

Yao Ming, China | Naismith Memorial Basketball Hall of Fame에 입회하여 2002 NBA 드래프트와 8 번 NBA 올스타에서 첫 번째로 선정되었습니다. 토니 파커, 프랑스 | 샌 안토니오 스퍼스와 함께 4 번 NBA 챔피언, 2007 NBA 파이널 MVP, 6 번 NBA 올스타와 2007 Euroscar 우승자.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NBA의 가장 큰 전세계 시장은 중국에 있으며, 약 8 억 명의 시청자가 2017 년 18 시즌을 시청했습니다. 유럽 최초의 공식 NBA 리그 경기는 2011 년에있었습니다. 두 번의 매치업에서 뉴저지 네츠는 20,000 명이 넘는 추종자가 있는 런던의 O2 아레나에서 토론토 랩터스와 대결했습니다.

하원 정 https://www.totoforyou.net 부 개혁위원회는 스테로이드 및 다양한 성능 향상 약물의 사용을 막기 위한 NBA의 조치와 관련하여NBA는 1983년에 약물 테스트 프로그램을 시작했고 1999년에 그것을 상당히 개선했다. 1999-2000 시즌에는 모든 게이머가 코칭 캠프에서 무작위로 테스트되었으며 모든 루키는 정규 시즌을 통해 세 번 더 검사되었습니다.

2017년 현재 NBA의 인기는 2016 년에서 17년 사이에 시청률의 34 %만 차지한 백인 미국인들 사이에서 감소했습니다. 같은시기에 흑인 시청률은 47 p.c로 증가한 반면 히스패닉은 11 %, 아시아 시청률은 8 %를 기록했습니다. 같은 투표에 따르면 NBA는 공화당보다 민주당이 더 강력하게지지했다. 2017년 7월 6 일, NBA는 엠블럼의 업데이트된 표현을 발표했습니다. 그것은 수정된 타이포그래피와 더 풍부한 색 구성표 외에도 이전 디자인과 거의 동일합니다. 리그는 2017년 NBA 서머 리그 과정에서 업데이트된 엠블럼 내에서 섹션을 시작했습니다. 당시 로스 앤젤레스 클리퍼스의 소유주였던 도널드 스털링은 2014년 4월 29일 인종 차별적인 발언이 공개된 후 NBA에서 평생 금지령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