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에서 방금 출시 된 새로운 브랜드 위치

0 Comments

최종 플레이 오프 구형은 두 컨퍼런스의 승자 간의 7 대 컬렉션으로 NBA 파이널에 이름을 올렸으며 매년 6 월에 개최됩니다. NBA 결승전의 우승자는 래리 오브라이언 챔피언십 트로피를 받는다. 수익성있는 그룹의 각 플레이어와 주요 공헌자 (코치 및 최종 관리자 포함)는 챔피언십 반지를 얻습니다. 또한 리그는 Bill Russell NBA Finals Most Valuable Player Award를 컬렉션의 가장 효과적인 연주자에게 수여합니다. 각 그룹은 7 개 시리즈 중 가장 좋은 시리즈에서 상대방을 수행하며, 주요 직원은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는 4 게임을 이기고 다른 팀은 플레이 오프에서 근절됩니다. 다음 라운드에서 수익성있는 그룹은 같은 컨퍼런스의 다른 전진 팀과 경기를합니다.

셀틱스는 타이틀 애호가에서 혼란스러운 이메 우도카스의 출전 정지로 인해 셀틱스 그룹 전체에서 깔개를 꺼냈다. 전국 TV에서 10번의 캔트 미스 게임 LA 전투가 11월에 재개되고, 그리즐리스-워리어스는 크리스마스 날을, 볼 형제는 1월에 만난다. 다음 달 30개 그룹이 모두 경기를 시작하기 전에 서부 컨퍼런스에서 가장 높은 명단을 평가하는 서류상 3개 팀 순위. Easts 3 대 그룹 순위 지정 동부 컨퍼런스에서 상위 명단을 평가하여 30 토토솔루션 개 팀 모두가 다음 달에 경기를 시작합니다.

그들의 큰 시장 상대들이 스타들을 상륙시키고 순위를 끌어올리기 위해 그들의 재무부 초안을 깊이 파고드는 것을 본 후, 그 작은 남자들은 이번 비수기에 그 움직임에 동참했다. 애틀랜타, 클리블랜드, 미네소타는 Dejounte Murray, Donovan Mitchell, Rudy Gobert를 영입하기 위해 최근의 1 라운드 선수들과 젊은 선수들과 함께 15 라운드 1 라운드 픽에 대한 권리를 포기했다. 이번 네츠의 시즌이 순조롭게 진행될 가능성은 거의 없다; 농구 쪽에서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프런트코트에서 더 많은 도움을 필요로 하고 비수기 수술을 받은 많은 게이머들에게 기대를 걸고 있다.

햄은 러스와 레이커스에 대해 이야기하고, 지미 버틀러는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NBA의 많은 팀들은 월요일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를 포함한 그들의 첫 번째 미디어를 이용할 수 있었다. 다빈 햄 신임 감독은 올 시즌 러셀 웨스트브룩이 팀과 함께 할 수 있는 포지션에 대해 논의했고 마이애미에서는 지미 버틀러가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2005년 스퍼스가 다시 한번 우승을 차지한 후, 2006년 결승전에는 두 개의 프랜차이즈가 첫 결승전에 모습을 드러냈다. 마이애미 히트는 2004년 여름 레이커스에서 트레이드된 드웨인 웨이드와 샤킬 오닐이 댈러스 매버릭스의 시퀀스를 받았다. 레이커스 / 스퍼스의 우세는 2007년 르브론 제임스가 이끄는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를 상대로 스퍼스의 4 게임 스윕으로 계속되었다. 2008년 결승에서는 보스턴 셀틱스와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가 17 번째 우승을 차지하면서 리그 최고의 라이벌인 보스턴 셀틱스와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의 재대 결을 보았습니다.

하지만 모든 교장들이 법정 제품에 관여하고 있다면, 그들도 꽤 잘 흔들릴 가능성이 있다.

기억하기 어려울지 모르지만, …보다 일찍 브루클린은 막을 수 없을 것 같았다. 그리고 이번 시즌의 그룹은 제임스 하든을 떨어뜨린 후 동일한 역사적 천장을 가지고 있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명단은 서류상으로는 만만치 않아 보인다. 듀란트는 시즌 3을 놓치지 않고 2 번째 팀 All-NBA 최종 시즌을 만들었습니다.

NBA 2K23에서 공의 양쪽 손바닥에서 세련된 게임 플레이를 느껴보십시오. 공격 기술 기반의 새로운 무기고로 바구니를 공격하고, 새로운 1 대 1 메커니즘으로 잠금 수비수로서의 잠재력을 발휘하여 각 플립에서 상대 게이머를 억압합니다. 댄 패트릭은 보스턴 셀틱스 감독 이메 우도카스가 직원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었다는 이유로 출전 정지를 받을 가능성에 대해 여러 차례 검토한 결과 이에 대해 반응하고 있다.

셀틱스의 이메 우도카 감독이 직원과의 부적절한 관계로 인해 장기간 정학을 당했다는 여러 보고서가 나온 후 마이클 홀리는 반향의 역사적 본질을 설명합니다 … 커트 헬린은 셀틱스가 이메 우도카 감독과 1년 동안 계약 관계를 유지했다는 놀라운 정보에 반응합니다.

그것은 경쟁하는 National Basketball League와 합병한 후 1949년 8월 3 일에 National Basketball Association으로 명칭을 변경했습니다. 1976년 NBA와 미국 농구 협회가 합병되어 NBA에 4 개의 프랜차이즈가 추가 되었습니다. NBA의 공통 시즌은 10 월에서 4 월까지이며 모든 팀은 82 개의 비디오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2020 년 현재 NBA 선수는 선수 당 공통 연봉으로 세계에서 가장 많은 유급 선수입니다.

Natalie는 NBA의 가장 훌륭한 선수가 누구인지, 그리고 왜 Stephen Curry, Kevin Durant, Giannis Antetokounmpo가 지금 위의 최소화인지에 대한 동료들의 논쟁으로 현재에 합류했다. 조사 결과 우도카에 의한 집단 정책 위반이 다수 발견되었다. 르브론이 로버트 사버에게 반응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