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축구에 대해 발견하기 위해해야 할 일 뒤에 남겨지기 전에

0 Comments

시어 도어 루스벨트 대통령은 1905년 10월 9일 하버드, 예일, 프린스턴의 축구 대표들과 회의를 갖고 과감한 조정을 촉구했다. 스포츠를 개방하고 피해를 줄이기 위해 고안된 1906 년에 시작된한 가지 규칙 변경은 승인된 전진 조치의 도입이었습니다. 수년간 활용도가 낮았지만 트렌디한 스포츠를 설립하는 데 가장 필요한 규칙 조정 중 하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발차기와 운영(또는 운반) 게임 사이의 구분이 처음 명확해진 것은 영국의 공공 능력이었다. 16세기에 피렌체 시는 산타 크로스 피아자 내에서 현재 칼초스토리코(역사적인 킥볼)라고 불리는 게임을 하면서 에피파니와 사순절 사이의 간격을 기념했다. 도시의 젊은 귀족들은 멋진 실크 의상을 입고 폭력적인 유형의 축구에 휘말리게됩니다. 예를 들어, 칼초 게이머는 펀치, 어깨 충전 및 상대방을 걷어차 수 있습니다. 이 스포츠는 육군 훈련 운동으로 시작되었다고 한다.

가장 긴 운영 축구 경기 중 하나는 1858년 이래 매년 멜버른 문법 학교와 멜버른 스카치 칼리지 사이에서 벌어지는 코드너 – 에글 스톤 컵 입니다. 첫 해에 실험 지침에 따라 진행되었지만 많은 사람들이 호주 규칙 축구의 첫 번째 경기라고 믿고 있습니다. 최초의 축구 트로피 토너먼트는 1861년 멜버른 규칙에 따라 멜버른 왕립 칼레도니아 협회가 기증한 칼레도니아 챌린지 컵이었습니다. 가장 오래된 축구 리그는 럭비 축구 경쟁자인 United Hospitals Challenge Cup이며, 가장 오래된 럭비 트로피는 1878년 이후 해외축구중계 요크셔 컵입니다. 사우스 오스트레일리아 축구 협회는 가장 오래 살아남은 호주 가이드 라인 축구 경쟁자입니다. 가장 오래 살아남은 축구 트로피는 Youdan Cup이며 가장 오래된 축구 경쟁자는 English FA Cup입니다.

깃발 축구 | 참가자에게 부착 된 깃발이 거래를 나타 내기 위해 제거되는 동안 비접촉 변형. 1870 년대까지, 럭비와 협회 축구는 아일랜드에서 유행하기 시작했습니다. 전통적인 유형의 케이드는 트립을 허용하는 거칠고 텀블한 스포츠에 접근하기 시작했습니다. 수년에 걸쳐, 캐나다는 여분의 럭비 지향 레크리에이션과 차별화하기 위해 미국 축구의 다양한 발전을 흡수했습니다. 1903년 온타리오 럭비 풋볼 유니온은 번 사이드 규칙을 채택했습니다. 번 사이드 규칙은 미식 축구에서 스크럼과 다운 앤 거리 시스템을 구현했습니다. 미국과 캐나다 축구는 국경의 미국 측이 채택했지만 캐나다 측은 그렇지 않은 규칙 수정으로 인해 완전히 다른 코드를 유지합니다.

미켈은 첼시의 2012 챔피언스 리그 우승의 일환으로 서부 런던에서 FA 컵, 유로파 리그, 리그 컵 3 개를 추가로 주장했다. 미켈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좋은 이슈는 다 끝나야 한다는 말이 있는데, 나의 프로축구 경력을 위해서는 그 날이 현재”라고 말했다. 전 라이오네스 알렉스 스콧이 회고록에서 처음으로 그들의 로맨스에 대해 입을 열면서 팀 동료 켈리 스미스와 함께 이전 관계를 확인했다.

유럽 및 그 이후의 이주에 대한 최신 정보, 평가 및 의견. 유럽의 선거 유럽과 그 이상의 선거에 대한 최신 정보, 평가 및 논평. 2022년 프랑스 선거 2022년 프랑스 선거에 대한 최신 뉴스, 분석 및 접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