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을 위해해야 할 일

0 Comments

온라인에서 공유하는 모든 귀중한 데이터 뒤에는 링크가 있습니다. 공정한 얼굴 이상으로, Bitly는 클릭을 추적하고, 사이트 추천을보고, 본질적으로 가장 많은 클릭으로 지리적 위치를 정확히 파악하는 데 사용되는 강력한 온라인 마케팅 도구입니다. 실제로 Google이 하이퍼 링크를 단축하고 마케팅 캠페인 성과를 관찰하기 위해 Google 캠페인 URL 빌더에 구축 한 것이 매우 유용하다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광고 제작과 최적화는 빠르고 간단하며, 중요한 지표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맞춤형 대시보드를 갖추고 있다.

AB – 고객 참여는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를 통한 광고에서 기업 이름의 주요 목표였습니다. 고객 참여는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통한 마케팅의 브랜드 기업의 주요 목표였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고객을 참여시키고 제품과 서비스를 마케팅하기 위한 몇 가지 전략과 방법을 포함하도록 성장했다. 이것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술을 매우 중요하게 만듭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증 프로그램을 통해 배울 수있는 재능 외에도 마케팅 영역을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다양한 전문 지식이 있습니다.

이것은 브랜드 하이퍼 링크의 통찰력이 Rebrandly 내에서 어떻게 보일 것이며 소프트웨어와 관련된 몇 가지 예입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복잡하고 한밤중에 촬영하는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그곳은 A/B 테스트의 손아귀인 애드에스프레소가 들어오는 곳이다.

여러 소셜 미디어 계정을 실행하는 경우 Postoplan을 사용하여 콘텐츠 자료 계획을 작성하고 게시물을 예약하십시오. 그리고, 당신이 정말로 콘텐츠 아이디어에서 작동하는 것처럼 느낀다면, 단순히 게시 권장 사항을 켜십시오 ⁇ Postoplal은 매일 현대의 소셜 미디어 제출 영감을 생성합니다. 그것은 단지 언급의 뿌리와 상록수 콘텐츠의 꼬집음이 아닙니다. 훌륭한 소셜 미디어는 다른 광고 기법과 비슷합니다 – 까다롭게 제작, 측정, 관리되며 강력하고 명확한 전략을 기반으로합니다.

당신은 특정 브랜드의 서브미션을 본 적이 있을 것이다. LinkedIn은 비즈니스 동향 및 네트워킹에 중점을 둔 커뮤니티입니다. 특히 B2B 하우스 내에서 네트워킹을 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금광이다. 영향력있는 사람, 광고 관리자 또는 CEO와 연락하기를 원하십니까?

콘텐츠 자료 달력을 사용하여 게시물을 계획하고 정리하십시오. 당신이 게시 할 내용을 미리 알면 많은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으며 동일한 내용의 자료를 너무 자주 게시하지 못하게됩니다. 또한 Sprouts Advanced Listening을 활용하여 한 단계 더 나아갈 수 있습니다. 소셜 리스닝을 사용하면 경쟁 업체 및 서비스 및 제품과 관련된 필터링되지 않은 구매자 제안을 강조 할 수 있습니다.

클럽하우스와 디스코드는 가장 인기 있는 상승 플랫폼 중 하나이다. 그의 전자 책에서 Vaynerchuk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더 깊은 단계에서 추종자 및 고객과 함께하는 것뿐만 아니라이를 수행하는 방법을 다룹니다. 당신은 경쟁자의 콘텐츠와 비교하여 눈에 띄는 기억에 남는 독특한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방법을 발견 할 것입니다. 또한 콘텐츠 http://sns-pro.net 자료를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현재 잠재 고객 및 프로모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콘텐츠를 다시 게시하거나 해시 태그를 사용하여 자신의 경험과 영상을 제품과 함께 공유하도록 권장하여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회사가 소셜 미디어 광고를 사용해야하는 이유는 상당히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