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마케팅에 대한 답변되지 않은 질문을 공개하는 공평한 보고서

0 Comments

Youtube 배너 제작자를 사용하여 채널의 브랜딩을 쉽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채널 아트 워크는 고객이 채널을 방문 할 때 가장 먼저 볼 수있는 최종 결과로서 매우 중요합니다. Google 계정을 만드는 것 (당신이 하나가 없다고 가정하면), 목록에서 건너 갈 다음 일은 YouTube 브랜드 계정을 구성하는 것입니다. YouTube 채널이 없는 YouTubing은 없으므로 첫 번째 단계는 실제로 하나를 만드는 것입니다. YouTube가 동영상의 오른쪽 측면에 표시하는 관련 동영상에 대한 제어 기능이 없으므로 잠재적인 잠재 고객이 상대방에게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Google 다음으로 YouTube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이 방문한 플랫폼입니다. 이 외에도 YouTube 사용자의 68 %는 영화가 구매 활동을 돕는다고 생각합니다. Sendible은 하나의 대시 보드에서 다른 소셜 미디어 계정과 함께 YouTube를 처리하는 데 도움이되는 또 하나의 광고 도구입니다. 이 광고 장치는 30일당 89달러부터 시작할 수 있는 세 가지 프로 계획을 가지고 있다.

각 계획은 매일 대량 검색, 사용자, API 요청 및 기타 기능의 수에 따라 다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얻은 온라인 비디오 콘텐츠 자료의 다양한 클릭 수를 기반으로 모든 효율성을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채널 하이퍼링크 부분에서 모든 링크를 회사의 다양한 소셜 미디어 계정에 추가합니다. 개요에서 소규모 비즈니스에 대한 유용하고 유용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또한 YouTube 채널에 업로드할 동영상에 대 유튜버 커뮤니티 한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이 경우 Facebook, Twitter 또는 Linkedin과 같은 소셜 핸들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프로모션 비디오를 게시하여 팔로워에게 YouTube 채널에 대해 알릴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당신이나 당신의 거래에 대해 느끼는 것을 관찰함으로써, 당신은 개인이 알고 싶어하는 것을 발견하고 비디오 콘텐츠 자료 아이디어에 그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다른 플랫폼에서 공유되는 YouTube 동영상의 성능을 관찰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의 경우 제품 데모 동영상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 영화들에서, 당신은 당신의 잠재 고객들에게 그 제품의 장점을 명확히 할 것이다. 짧은 동영상이지만 YouTube 채널에서 기대할 수있는 것을 청중에게 전달하십시오.

소매업체와 원활하게 통합되는 마케팅 플랫폼을 통해 트래픽을 유도하고 판매를 촉진하십시오. 소화하기 쉬운 스토리에서 총 판매 및 마케팅 캠페인 효율성을 추적합니다. 저장소 데이터를 동기화하고 다른 기기를 연결하여 추가 자동화 옵션을 잠금 해제합니다.

튜토리얼은 세상이 돌아가는 데 도움이 되며, 제대로 만들면 소규모 비즈니스가 시청자와 연결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다음은 모든 YouTube 채널에서 수익을 올릴 수있는 10 가지 개념입니다. 당신이 친구에게 당신의 채널의 목적을 설명했어야 했다고 상상해보라. 간단하고 사탕을 유지하십시오 – 당신이 누구이며 당신의 작은 사업이하는 일에 대한 약간의 단락으로 충분합니다. 이는 수량이 현재 통화 금지 목록에 있는 경우로 구성된다.

예를 들어, 당신이 영향력있는 사람이라면, 당신은 당신의 비디오 콘텐츠 유형과 인물과 일치하는 헤드 샷과 함께 갈 수 있습니다. 좋은 YouTube 광고 전략은 모든 도구와 기능을 마음대로 활용하고 참여를 구축하기 위해 사용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경쟁자들만큼 그 산업에 대한 시계를 잘 보존하는 것을 포함한다.

목표 시장에 대한 심층적 인 지식을 갖는 것은 효율적인 YouTube 광고 전략을 구축하는 데 중요한 요소입니다.

매월 또는 매년 지불하는 옵션 중에서 연간 청구서로 20 %를 절약 할 수있는 장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가장 비싼 계획, 다시 말해서, 전설적인 계획은 당신에게 30일당 19.60달러의 가격을 매길 것이다. 경쟁자와 관련하여 측정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지표 중 하나는 “시간당 관점”입니다. 이는 콘텐츠가 2년 내에 어떻게 관련되어 있는지를 지적합니다. 일별, 주별 또는 특별한 경우에 편리하게 게시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권한을 설정하려면 다음 단계를 수행해야 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개인 YouTube 채널을 만들기 위해 두 가지 옵션을 발견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