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대학은 더 이상 미스터리가 아니다.

0 Comments

고등 직업 교육은 원칙과 추상적 개념 지식을 고려할 수 있는 일반적으로 광범위한 과학 분야의 훈련과 대조 될 수 있습니다. 비 학위 수준의 고등 교육은 일반적으로 고등 교육과는 다른 교육을 통해 지속적인 교육 또는 인내라고합니다. 미래의 교육자를위한 강사 면허에 대한 수많은 경로를 통해, 교육 대학은 모든 학생들의 교육 성취를 돕는 교육 관행에 깊이 연구 기반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대학을 통해 제공되는 응용 프로그램의 수는 다양한 교과 과정 및 지역 경험을 통해 숙련된 개인 생활의 완전히 다른 단계에서 등록자의 요구를 충족 시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부서는 전자, 반도체, 통신, 제어 등의 공간에서 엔지니어링 교훈 및 기술 및 관련 교육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주요 연구 분야는 학문 철학, 심리학, 사회학 및 행정입니다.

세계화를 추구하는 한국사회에서 세계의 모든 영역에 대한 호기심이 높아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지리와 관련된 분석 주제에 과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학생들은 컴퓨터를 IQ MENTOR 사용하여 다양한 평가 전략을 사용하는 다양한 종류의지도 외에 항공 및 위성 이미지를 사용합니다. 3 월에는 Charles County Public Schools® 2022 올해의 교사로 선정되었습니다. 그녀는 ACE에서 2 개의 석사 학위를 취득하고 그녀의 대학생을위한 훈련을 개선하기 위해 진행하기 위해 올해의 교사 자격을 사용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Bank Street College of Education은 학자 단체, 직원, 대학 및 응용 프로그램의 다양성을 장려하기 위한 역사적이고 철학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또한 Bank Street College of Education은 자격을 갖춘 장애인을 위한 저렴한 숙박 시설을 제공할 것입니다. UF는 온라인 대학원 순위에서 다시 한번 힘과 관리를 보여주었습니다. 국가 안에서 2.

학교는 학부생부터 설립된 교육 전문가에 이르기까지 3,000 명이 넘는 대학생을 제공합니다. 커리큘럼은 사회 교육에 관한 이론, 사회 연구를 가르치는 방법, 중등 대학 사회를위한 기본 사회 훈련으로 구성되어 사회 강사에게 필요한 가치, 태도 및 정보를 개발합니다. 학생들은 교육자의 관점에서 사회 과학 이론에 대한 폭 넓은 지식을 습득합니다. 교육부는 학생들이 교육자로서의 지식과 자격을 갖추고 교육부가 제공한 응용 프로그램과 커리큘럼을 뒷받침하는 교육 전문가로서의 학교 교육에 관한 과학적 분석을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학계의 추가 연구 및 재교육을 위해 대학원에서 석사 및 박사 학위 프로그램을 제공하며학과에는 개입 시간에 8 명의 교수가 있습니다. 현재 우리 사범대학은 16개의 학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국에서 가장 중요하며, 부속 중심학교 , 부속 고등학교 , 교육코칭중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GI Bill® 비교 도구를 사용하여 교육 프로그램에 대해 배우고 교수진의 장점을 검토하십시오. 이 프로그램은 세계화 된 세계의 다양한 학문적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영어 학자를 준비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대학생들이 국제 교육 동향을 이끌기 위해 관련 정보를 찾고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독창적이고 중요한 숙고를 개발하도록 훈련시킵니다. 경제 협력 개발기구의 2014년 보고서에 따르면 2014 년까지 젊은 사람들의 84 %가 고소득 국가에서 평생 동안 고등 중등 교육을 마쳤습니다. 교육의 역사적 추세와 구별하여, 젊은 여성들은 젊은 남성들보다 더 높은 중등 교육을 이수하는 데 더 의심의 여지가 없었다. 또한 학교 교육에 대한 접근성이 확대되고 대학 교육을받는 개인의 수가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또한,이 부서는 대학원 패키지를 통해 숙련 된 교육자 교육 및 정책 개발에 훌륭한 기여자가 될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한국의 신체 교육 시스템을 전문으로하는 숙련된 중등 교수진의 신체 훈련 교사 시험을 고용하여 각 사회 및 체육 교육 개선을 양성하기 위한 것입니다. 석사 및 박사 과정을 위해 매우 준비되어 있습니다. 대학원에 등록한 대학생들은 스포츠 관련 업무와 추가 학업을 위해 함께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과정은 신체 훈련 원리와 실용적인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국 체육 교육 과정을 기반으로합니다. 2000년 이래로이 시설은 Ph.D.를위한 체육 수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학생뿐만 아니라 숙련된 개선을 지원합니다. 기독교 대학으로서 그랜드캐니언 대학과 교육대학은 적극적인 필로폰을 복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