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뉴스 메이저 리그 야구 점수, 일정, 순위, 통계 및 소문

0 Comments

메츠의 에이스 드그롬은 센터 핑거에 물집이 생긴 레크리에이션을 떠난다. 메츠의 에이스 제이콥 드그롬은 물집이 생긴 결과로 6이닝 동안 86개의 투구를 한 후 금요일 밤 브레이브스를 향해 연속 오프너를 떠났다. 봄 코칭은 공통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일련의 연습 및 전시 비디오 게임입니다. 팀은 애리조나 주와 플로리다 주 내에서 훈련 캠프를 유지합니다. 초기 열 기후로 인해 팀은 늦은 겨울 추위와 관련하여 걱정을 하고 놀 수 있습니다.

시애틀 매리너스는 14일 밤 칼 롤리의 끝내기 홈런으로 오클랜드 A를 2-1로 꺾고 와일드카드 시리즈 1위를 차지한 뒤 2001년 이후 처음으로 포스트시즌에 복귀하고 있다.

“마을 전체가 윙윙 거리고 있습니다.”라고 Mariners의 매니저는 말했습니다 … Shohei Ohtani와 Angels는 2023 시즌에 1 년, 3 천만 달러 계약에 동의했습니다. 이 계약은 중재 자격을 갖춘 참가자를위한 문서입니다 (Mookie Betts가 설정 한 2 천 7 백만 달러의 이전 기록보다 11 % 높음) Ohtani의 2 천 4 백 5 십만 달러 … 피치 시계, 수비 교대 제한, 더 큰 베이스가 야구에 오고 있다.

기후와 경제 문제로 인해 많은 편의 시설은 야구와 축구를 모두 수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경기장의 타원형 디자인과 마찬가지로 합성 잔디에서 생산된 표면의 절반을 차지했습니다. 이것은 보통 오래된 경기장보다 상대적으로 더 파울 영역이있는 야구장을 초래했습니다. 1876년 NA가 비효율적인 것으로 판명된 후 National League of Professional Base Ball Club이 설립되었습니다. 클럽들은 이제 선수 계약을 시행하여 게이머들이 더 높은 가격의 골프 장비로 뛰어드는 것을 막을 수도 있다.

그러나 Kopech는 7일 후 마운드에 있었고 그 당시의 시험에서 구조적인 문제는 발견되지 않았지만 Kopech가 시즌의 휴식을 계속하면서 눈물을 흘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2023 시즌을 시작으로 스케줄링 공식이 변경 될 준비가 되어 있으며 각 팀은 매년 각기 다른 팀에 대해 하나 이상의 시리즈로 절반을 차지합니다. 야구 유니폼은 야구 선수가 착용하는 유니폼의 일종이며, 일부 비 선수는 주제 관리자 및 코치에 해당합니다. 그것은 레크리에이션에서 개인의 위치를 나타 내기 위해 착용하고 그룹과 선수, 관리자 및 코치를 식별하기 위해 로고, 색상 및 숫자를 사용하여 착용합니다. 일상적으로 1990 년대 후반과 2000 년대 초반에 야구 게이머는한 시즌에 40 ~ 50 개의 거주지를 기록했는데, 이는 1980 년대에도 드문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그 이후로이 에너지 급증의 일부는 스테로이드와 다른 성능 향상 약물을 사용하는 플레이어의 결과 였음이 분명해졌습니다.

당연히, 그 후자의 날짜는 마르테에게 치유할 시간을 더 줄 것이지만, 메츠와 브레이브스는 일정의 마지막 날까지 부문 타이틀을 놓고 싸울 수 있습니다. 이듬해 다저스는 로빈슨을 가장 중요한 리그로 언급했다. 1947년 4월 15 일, Robinson은 14,000 명 이상의 흑인 후원자를 포함하여 26,623 명의 관중 앞에서 Ebbets Field에서 메이저 리그 데뷔를 했습니다. 흑인 야구 팬들은 그들이 전적으로 채택한 흑인 리그 팀을 버리고 이곳에 도착했을 때 다저스를보기 위해 몰려 들기 시작했습니다. Robinsons 프로모션은 신문 작가와 백인 메이저 리그 게이머들 사이에서 일반적으로 긍정적이지만 혼합된 리셉션을 만났습니다. Leo Durocher 감독은 그의 그룹에 대해 잘 알고 있다.

나는 그가 노란색이든 검은색이든 얼룩말처럼 줄무늬가 있든 상관하지 않는다. 나는 그 안전사이트 의 상사이고 나는 그가 수행한다고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