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해를 뒤흔들 10가지 제휴 마케팅

0 Comments

Courseras 제휴 프로그램은 Linkshare 네트워크에서 실행되며 견고한 효율성을 위해 10 %에서 45 %까지의 수수료를 제공합니다. 코스 및 전문화는 일반적으로 $ 29 ~ $ 99 사이입니다. Coursera 계열사로서 전문적으로 디자인 된 배너 및 큐레이터 된 콘텐츠 자료 제안이있는 월간 제휴사 간행물에 입장 할 수 있습니다. WP 엔진 플랜을 판매함으로써 가입 당 $ 200 또는 고객의 첫 번째 월별 요금의 100 %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아마도 당신의 청중에게 공급할 수 있을 것으로 추정되는 독점적인 제휴 감소에 진입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청중이 전자상거래에 관한 모든 것이고 인터넷 상점을 조직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다면, Shopifys 동료 프로그램은 당신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지금 당장 광고와 판매 도구를 가지고도 전망을 찾는 것은 어렵다. 당신이 누구에게 연락하고 싶은지 알아내고 백링크 , 당신의 회사를 위한 고객 아바타를 만들어라. 타깃 고객의 얼굴이 선명할수록 그들이 누구인지 더 잘 파악할 수 있고, 그들에게 다가가 총매출 깔때기 밑으로 밀어 넣을 가능성도 높아진다. 당신의 모델을 목표 시장과 일치시키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과 당신의 계열사가하는 모든 일에서 그들과 가장 잘 대화하고 봉사 할 수 있습니다. 특정 이벤트나 시즌을 겨냥한 캠페인을 전문으로 하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이 늘어나면서 온라인 마케팅에도 개발이 쏟아지고 있다.

당신이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된다면,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링크를 따라 누군가가 구매 주문을 할 때마다 제휴 수수료를 더 많이 낼 것이다.

사람들은 짧은 영화를 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것은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하며, 또한 당신은 그 제품과 관련된 수많은 핵심 문구에 순위를 매길 수 있는 많은 기회를 얻게 된다. 제품을 홍보할 때 내가 좋아하는 한 가지 요소는 그것에 대한 에픽 포스트를 만드는 것이다. 당신은 제품 소유자가 아니므로 구매자가 구매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잃어버리지 않는다. 그 이후로 저는 계열사 수익원을 다각화하고 다각화했습니다. 이것은 마침내 정직한 수입을 창출하는 웹 사이트를 구축하는 방법입니다. 전자 메일 목록을 작성하려면 사이트의 독자를 설득하여 등록해야 합니다.

제휴 인터넷 마케팅 패키지로 현금을 벌어들이는 것은 선불 자금에 거의 또는 전혀 돈을 들이지 않고 새로운 수익 흐름을 추가하는 보람 있는 접근법이 될 수 있다.

제휴 마케팅은 시간이 걸리지 만 적절한 제휴 네트워크를 찾고 전략에 전화를 걸면 수년간 수동적 인 수익을 창출하는 제휴 시스템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이전의 기원에도 불구하고 전자 메일 마케팅은 제휴 마케팅 수익의 실행 가능한 공급으로 남아 있습니다. 일부 제휴사는 판매자의 상품을 광고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이메일 목록을 가지고 있다.

다른 사람들은 상품에 대한 하이퍼 링크를 포함하는 전자 메일 뉴스 레터를 활용하여 후원자가 제품을 구입한 후 수수료를받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제휴사 응용 프로그램은 제휴사 대시보드를 통해 총 판매 데이터를 제공하지만 캠페인을 최적화하려면 추가 제휴사 마케팅 도구를 사용해야 합니다.

특정 청중에게보다 중심적이고 관련된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마이크로 사이트는 쉽고 쉬운 동작 호출로 인해 전환율이 높아집니다. 연결되지 않은 것과 관련된 제휴 마케팅 사이의 즐거운 매체는 본질적으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지만 틈새 시청자와 관련이있는 많은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이러한 계열사는 일반적으로 관심 분야와 장기간에 걸쳐 일종의 영향력을 행사하며 이후에 일부 권한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