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들에 의해 밝혀진 Mlb에 대한 알려지지 않은 사실 진술

0 Comments

2011년 4월 초, 라미레즈는 두 번째 건설적인 스테로이드 검사를 위해 100 경기 출장 정지에 직면하는 것보다 야구에서 은퇴했습니다. 그는 나중에 은퇴하지 않고 서스펜션을 50 경기로 떨어 뜨렸고 2012 년에 그 경기에 출전할 것입니다. 모든 포스트 시즌 시퀀스가 두 팀의 홈 필드 사이에서 절단되기 때문에 컬렉션이 최대 비디오 게임 수로 이동하여한 팀에게 더 많은 레크리에이션을 제공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홈 필드 혜택이 일반적으로 포스트 시즌에서 큰 역할을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포스트 시즌 시리즈의 처음 두 게임은 동일한 그룹이 주최합니다.

트라우트는 39번째 HR을 기록했고, 에인절스는 텍사스를 꺾고 7연승을 달렸다. 마이크 트라우트는 3안타 중 39번째 홈런을 기록했고, LA 에인절스는 일요일 텍사스 레인저스를 상대로 시즌 최다인 7연승을 거두며 마지막 홈스테이를 마무리했다. 타이거스는 어린 우즈 리처드슨, 엉성한 트윈스 에릭 하세, 빅터 레이스를 홈으로 불러들였고 디트로이트 타이거스는 미네소타의 엉성한 플레이를 이용해 시메온 우즈 리처드슨과 트윈스를 5-2로 꺾었다. 수년간 상거래 소문에 시달린 1 루수는 처음에 HTTP://WWW.SAFE-CHART.COM 는 샌디에고가 후안 소토와 조쉬 벨을 인수한 파드레스와 내셔널 사이의 마감 기한 블록 버스터의 절반으로보고되었습니다. 그러나 Hosmer는 자신의 무 무역 권리를 포기하기를 거부 했으므로 Padres는 Luke Voit을 Soto 패키지의 일부로 워싱턴으로 보내고 Hosmer, Corey Rosier 및 Max Ferguson을 Jay Groome의 변경으로 보스턴으로 대체했습니다.

프로 야구의 처음 수십 년은 리그 간의 경쟁과 일반적으로한 직원이나 리그에서 다른 선수로 뛰어 오른 선수들에 의해 특징 지어졌습니다. 1920년 이전의 기간은 거주지가 거의 타격을 입지 않은 데드 볼 기간이었습니다. 미국 내 프로 야구는 1919년 월드 시리즈를 고치려는 음모인 블랙 삭스 스캔들에서 살아 남았습니다.

두 시즌 후, 프랜차이즈의 13 년 만에 첫 번째 부문 타이틀과 현재의 추억에서 가장 실망스러운 캠페인 인 Tony La Russa는 White Sox의 매니저로 물러날 것으로 알려졌다. USA 투데이의 보도에 따르면, 라 루사는 심장 문제 때문에 월요일에 은퇴를 발표할 예정이다. 타임즈 기자들로부터 엄청난 스포츠 활동 정보, 하이라이트, 평가를 받고, 비디오 게임에 대한 독특한 테이크와 몇 가지 비하인드 놀라움을 매주 받은 편지함에 전달하십시오.

1960 년대의 강국 양키스의 유틸리티 플레이어였던 그는 나중에 마이너 리그 야구 최고 수준의 주요 흑인 감독관이 되었습니다. 컵스 감독 데이비드 로스는 시카고 트리뷴의 메한 몬테무로와 다른 기자들에게 “저스틴 스틸은 남은 시즌 동안 문을 닫았다”고 전했다. 스틸은 8월 26일 이후 허리 스트레인 때문에 투구를 하지 않았고, 스틸은 불펜을 던지고 있지만, 그 일은 2022년에 스틸을 마지막으로 볼 준비를 하는 것보다 스틸을 완전히 건강하게 만드는 것에 더 중점을 두고 있다.

첫 메이저리그 전체 시즌에서 스틸은 119이닝 동안 평균자책점 3.18을 기록하며 볼넷(9.8 BB%)이 이슈가 됐지만 평균 탈삼진률을 웃돌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왼손잡이는 2023년에 로테이션 자리를 차지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 은퇴에서 그의 첫번째 절기는 Sox가 마지막 년에 가고 AL 중앙 부분 제목을 붙잡기와 더불어 아주 잘 갔다.

그러나 2022 년에는 급격한 하락세를 보였습니다. 회원 자격은 현재 플레이 오프 경쟁에서 벗어난 문서를 자랑합니다. 라 루사는 올해 초 몇 가지 기괴한 경영상의 결정으로 날카로운 비판에 직면했는데, 아마도 본질적으로 가장 악명 높은 예는 터너가 1대 2로 뒤쳐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트레아 터너에게 고의적으로 걸어가는 것을 문제 삼겠다는 그의 결심일 것이다. La Russa가 원하는 왼쪽에서 왼쪽으로 일치하는 경기에서 Max Muncy는 Bennett Sousa에서 3 점 홈런을 치며 추종자들의 좌절감과 La Russa의 선택에 대한 조사를 강화했습니다. 카스트로(27)는 어깨 압박으로 올 시즌 두 차례 부상자 명단에 올랐다.

27이닝 동안 평균자책 4.00에 삼진 24.8%, 볼넷 10.7%, 땅볼 46.6%를 기록했다. 어깨 문제에도 불구하고 카스트로의 싱커는 2021년 크로스타운 메츠와 마찬가지로 활기차게 남아 있어 올 시즌 평균 시속 97.9마일의 물집이 잡히고 있다.

아메리칸 리그 챔피언십 시리즈와 내셔널 리그 챔피언십 시리즈는 디비전 시리즈의 성공적인 그룹간에 진행되는 7 가지 게임 중 최고의 컬렉션입니다.

지역화된 환경설정을 보려면 브라우저 설정에서 지리 위치 회사를 활성화하십시오. Blue Jays는 콘크리트 경기장을 실제 야구장으로 재구성할 계획이며 Mark Shapiro CEO는 Rogers Center가 다음 두 겨울 동안 견뎌 낼 3 억 달러 규모의 혁신 프로젝트를 발표했습니다. Schneider는 여전히 Jays Toronto의 임시 매니저로부터 일관성을 찾고 있으며, 그의 연속적인 그룹이 결과에 집중하도록 시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