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내가 쇼핑에 대해 알고있는 것

0 Comments

Kunal Bahl과 Rohit Bansal이 2010 년에 설립한 Snapdeal은 확실히 인도의 4 대 온라인 라이프 스타일 구매 목적지 중 하나입니다. Snapdeal은 플랫폼에서 우수한 고품질 및 가치있는 상품을 다양하게 제공합니다. Snapdeals의 비전은 Bharat의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고 가치있는 구매를 통해 열망을 사는 즐거움을 전문적으로 경험할 수 있게하는 것입니다. 높은 서비스 표준에 대한 헌신으로 Snapdeal 공급 업체는 적절하게 구조화된 생태계에서 기능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또한 Snapdeals의 임무는 인도의 가치있는 삶의 방식인 옴니 채널 책임자가 되는 것입니다.

목적지 소매상은 다음과 같은 상점을 구현합니다. 선물 가게, 골동품 매장, 애완 동물 미용사, 조각사, 문신 가게, 자전거 아울렛, 약초 진료소, 아트 갤러리, 사무용품 및 프레이머. 이웃 소매상들은 그들이 위치한 주거 지역에 필수 품목과 공급자를 판매한다.

지역이나 도시의 다른 지역에는 많은 이웃 소매 업체 그룹이 있을 수 있지만 휴가 장소 소매 업체는 때때로 쇼핑몰 구매의 일부입니다. 고객 수는 이웃 소매 공간보다 높습니다.

당신은 직불카드 소지자가 전국에서 79.38 crore를 차지하는 반면, 3.14 crore 은행 카드 소지자만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현재이 시설을 위해 Axis Bank, HDFC Bank, State Bank of India 및 ICICI Bank와 파트너 관계를 맺었습니다. Spree purchasing 또는 buying spree는 많은 구매를 포함하는 강렬하고 관대한 구매의 사람 간격으로, 일반 쇼핑 및 강박 쇼핑의 범위와 목표와 다릅니다.

우리의 서양과 인도의 철저한 범위, 여름 시간과 겨울 옷, 공식적이고 비공식적 인 신발, 신부 및 합성 보석, 오래 지속되는 메이크업, 손질 도구 및 장비는 발가락에서 당신을 털어 낼 것입니다. Vero Moda, Forever 21, Only, Arrow, Woodland, Nike, Puma, Revlon, Mac, Sephora와 같은 군중들이 좋아하는 수십 개의 다른 최고급 이름들 중에서 쇼핑하십시오. 여름 시즌 스테이플 맥시 복장, 말도 안되는 담배 바지, 전통적인 반다 니 커티스, 거리 똑똑한 자전거 타는 자켓에 이르기까지 최신의 옷장에 우리를 의지 할 수 있습니다. Metronaut, Anmi, Denizen과 같은 사내 브랜드를 탐색하여 몇 군데 전화를 걸어 마을의 화제가 될 수 있는 까다로운 큐레이팅 디자인을 알아보십시오. 선택을 위해 버릇 없게 될 수 있습니다.축제, 사무실 모임, 결혼식, 브런치 또는 잠옷 – Flipkart는 매번 등을 돌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한 상점에 대한 습격으로 그는 이미 큰 현금을 준비한 갱 단장 Tommy와 충돌하게됩니다. Venning은 동일한 상점을 공격했습니다. 보그에 실린 모든 상품은 편집자들에 의해 독자적으로 선택된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우리의 소매 하이퍼링크를 통해 무언가를 구입한다면, 우리는 제휴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이 송장은 의류 노동자들의 노동권을 향상시키고 오랜 기간의 오프쇼어링 후에 미국 의류 제조업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것이다. 그 법안은 현재 하원 위원회의 검토를 기다리고 있는데, 그것은 아마도 그것이 대통령의 책상 위에 착륙하기까지는 몇 년이 걸릴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정부와 국회의원들은 기업들이 기후변화에 의미 있게 대처할 속도와 규모로 개혁하지 않는 현실만큼이나 많이 깨어나는 것처럼 텐가 보인다. 결과적으로 미국과 유럽 연합 모두에서 섬유 및 스타일 산업 내에서 더 큰 지속 가능성을 이끌어 내기로되어있는 최근의 규제 제안이 나타났습니다. 당신이 도착하자마자, 당신은 당신의 식료품 여행을 계획하고, 매주 재정적인 저축을 발견하고, 심지어 온라인에서 상품을 주문할 수도 있다.

또는 동일한 품목을 특별한 색상이나 치수로 추가 가격없이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수량이 한정되어 있습니다.저희의 드롭과 더 많은 상품을 최고의 선물로 구입하십시오. 구매를 잠시 중단하고 도타쇼핑몰과 동대문역 사이에 위치한 청계천을 산책하세요. 강남구 반포동에 위치한 센트럴시티는 흔히 대도시 내의 대도시라고 생각할 정도로 고급 라이프스타일 문화 선진국이다. 이 식당의 대표 메뉴는 매콤한 순두부찌개입니다. 이 전문 지식을 강화하는 것은 쇼핑 그래프 (Shopping Graph)입니다.이 마네킹은 지난 12 개월 동안 240 억 개가 넘는 350 억 개 이상의 제품 목록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많은 충돌, 한 가지를 구입하는 경계에있을 때, 당신은 종료하고 그것을 완료하고 그것이 얼기 시작하는 원인이 여러 번 다시 입력해야합니다. 때때로 그것은 단순히 당신이 servidor 오류를 보여주는 무언가를 할 수 없습니다. 쇼핑 자체에 관해서, 나는 최소 비용을 무료로 배송하는 것에 대해 생각합니다. 29 reais는 너무 많고 과도한 배송 가치로이 가치보다 낮은 물건을 사는 것을 낙담시킵니다.

모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