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Y I LOVE / HATE 제휴 마케팅

0 Comments

플립에서 계열사는 광고 노력으로 인해 판매 또는 고객 사이트 방문자의 비율을 얻습니다. 모델이 성장하고 시청자를 만들기 시작하면 관찰을 받게 될 것입니다. 제휴 인터넷 마케팅 대안은 기업들이 당신이 얻고 있는 사이트 방문자와 사람들이 당신의 브랜드에 넣고 있는 신뢰를 보게 되면서 서서히 유입되기 시작할 것이다. 이전에 Commission Junction이었던 CJ는 지난 2년 동안 브랜드 및 게시자와의 관계를 구축하여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플랫폼 가치를 탐구했습니다. YouTube가 지구상의 # 2 검색 엔진이기 때문에 이것은 중요한 제휴 인터넷 마케팅 기술입니다. YouTube에서 제휴사 하이퍼 링크를 통해 많은 사이트 방문자를 얻을 수 있으며 영화 자체도 Google에서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판매자는 판매 수수료를받은 후 소비자 불만 사항을 처리합니다. 제휴 광고는 회사의 서비스 또는 제품을 판매하여 금전적 수수료를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휴 동반자, 즉 귀하는 판매자 또는 광고주에게 총 판매, 리드, 다운로드 등 특정 최종 결과를 제공하는 데 대한 수수료를받습니다.

이제 당신은 제휴사가 무엇이고 그것이 작동한다는 의미를 이해하기 때문에, 나는 당신이이 시장에서 시작하기를 기다릴 수 없다고 확신합니다. Hotmart의 판매 웹 페이지는 해당 제품에 대해 답변할 수 있는 특정 사람, 즉 제작자가 만듭니다. 따라서 클라이언트가 제작자의 외부 웹 사이트에서 구매하더라도 시스템은 최대 2 개월 전에 제휴사의 하이퍼 링크에 액세스했음을 식별합니다. 그 후, 그냥 상품의 번호를 선택 하 고 그들의 모든 하나에 대 한 “촉진” 버튼을 클릭 하 여 제휴.

즉, 귀하는 귀하의 모든 수입이 제휴 인터넷 마케팅에서 돌아 오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최근에 새로운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했는데, 잘 되고 있다고 가정해 보자. 때로는 새로운 모델 회사가 제휴 공급 업체와 함께 나에게 연락 할 때, 나는 제품을보고 그것이 분명히 내 청중과 일치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할 것입니다.

게다가, 당신은 아마도 HubSpot 계열사 그룹과 일대일 관계를 맺을 수 있을 것이다. HubSpot 계열사는 모두 당신이 성공하도록 돕는 데 전념하고 있다.

시장에서 잘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제한된 시간 동안 쿠폰 웹 사이트와 제휴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제품을 할인 된 가격으로 제공함으로써 현금을 잃을 필요는 없지만 처음으로 소비자가 귀하의 웹 사이트를 한눈에보고 모델 옹호자가되는 것이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매일 1000 명의 게시자가 제휴 패키지를 통해 다른 회사와 제휴하여 반복적인 현금 유입으로 이익을 얻습니다.

선택한 호기심 그룹에 대한 마케팅은 어피니티 광고를 참조하십시오. 회원가입 후에는 환영 이메일과 함께 로그인 데이터 및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익성을 위해 원하는 모든 데이터는 GetResponse로 시작합니다. 만약 이런 경우라면 프리랜싱이 더 적합할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그런 다음 시작의 모든 기본 사항을 통해 성인용품 당신을 안내하는 무료 6 일 코스를 잡으십시오. 그리고이 과정은 매우 사용자 친화적이며 내가 여기에서 언급 한 많은 문제를 더 깊이 다루고 있습니다.

그러나이 프로그램은 귀하의 웹 사이트와 시청자가 카리브해로의 호화로운 여행에 진정한 호기심을 가지고 있다면 가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동물에 관해 글을 쓰면 고양이 치료 또는 개 장난감을 홍보 할 수 있습니다. 시청자가 자동차에 관심이 있다면 점퍼 케이블을 추천 할 수 있습니다. 10 %가별로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Kinstas의 높은 구매자 유지비 95 %로 인해 추천은 높은 평생 가치를 가질 가능성이 더 큽니다. 인터넷에는 수천만 개의 웹 사이트가 있으며 40 % 이상이 WordPress에 구축되어 있습니다. WP Engine은 전 세계 수백 개의 WordPress 웹 사이트에 초고속 호스팅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