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제휴를 위한 유용한 정보

0 Comments

만약 당신이 실제로 그 제품에서, 당신의 추천에서 상상한다면, 당신의 시청자들도 그렇게 될 것이다. 귀하의 웹 로그 게시물, 영화, 팟 캐스트 에피소드의 모든 섹션에서 제품이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시청자에게 상기시키기 위해 간과하지 마십시오. 온라인 비즈니스의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제휴 인터넷 마케팅은 그 수단을 따라 장애물을 던질 것이다. 그러나이 모든 것들은 온라인 마케팅 엔터프라이즈를 구축 할 때 필요한 열쇠 일 것입니다. 그것은 30,000 + 경우로 간주되었고, 그것은 내 웹 사이트로 다시 사이트 방문자의 톤을 밀어 비디오 설명에 언급 된 제휴 링크를 통해.

그러나, 당신이 실제로 공공 제휴 프로그램없이 광고하고 싶은 제품이 있다면, 회사에 연락하여 그들이 당신과 제휴 관계를 맺고 싶어하는지 물어 보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PS4를 사용하지만 스포츠의 일반적인 가격은 약 $ 50이며 제휴 수수료는 일반적으로 한자리수입니다. 또한 높은 커미션을받는 프로그램에 대한 경쟁이 치열 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이 시작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주머니가 두둑한 전문 기업가들과 경쟁하기 위해 상당한 액수의 현금을 버는 것은 상당히 어려울 것이다. 제휴 커뮤니티를 부착하는 것이 항상 필수적인 것은 아니지만 그렇게하면 소매 업체와의 관계 구축 과정을 간소화하고 소득 기회를 향상시킬 수 있음을 의심 할 여지없이 알게 될 것입니다. OutdoorGearLab은 스포츠 활동, 텐트, 등산, 등산 및 여행에 사용되는 도구를 검토합니다.

우리는 프로그램에 의존하여 33 %의 반복 커미션 또는 100 달러의 일회성 커미션을 지불합니다. 우리는 판매 오피 전환을위한 충분한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모든 패키지에 120 일 쿠키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추천이 즉시 변환되지 않는 경우, 그럼에도 불구하고 s / 그가 반환하고 120 일 이내에 유료 계획으로 업그레이드하면 수수료를받을 수있는 능력을 갖게됩니다.

제휴 마케팅은 시작하기 쉽고 비용도 거의 들지 않는다. 대부분의 제휴 프로그램은 무료로 부착 할 수 있으며, 상품을 만들거나, 재고를 저장하거나, 배송해서는 안되며, 이는 번거 로움 / 책임을 훨씬 덜 의미합니다. 제휴 광고는 다른 사람의 서비스나 제품을 홍보할 때마다 수입을 얻는 과정이다. 제휴 마케팅은 회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고 판매를 유도 할 때마다 돈을 버는 방법입니다. 당신은 수수료만 받는 판매 대리인처럼 판매를 할 때마다 오로지 돈을 받는다.

가장 성공적인 제휴 기업가들은 한 달에 6, 7개의 수치를 만든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6 개월 이내에 취업 준비를 할 수있는 주문형 기술을 공부하게됩니다. 예를 들어, 수집 가능한 장난감을 평가하는 YouTube 채널을 사용하는 경우 비디오 제조, 프리젠 테이션 및 소셜 미디어 광고 전문 지식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수집 가능한 장난감에 대한 서면 평가만을 선택하는 웹 사이트를 운영하는 경우 글쓰기, 의사 소통 및 디지털 마케팅 기술을 확장하는 데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제휴 인터넷 마케팅은 시간과 헌신 외에도 광고, 작문, 커뮤니케이션, 프리젠 테이션, 비디오 그래피 및 편집과 함께 다양한 기술을 추가로 사용합니다.

지원하려면 응시자는 제휴 프로그램 포털을 통해 온라인 신청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Etsy 제휴사 넷 마케팅 파트너 자격을 얻으려면 적격 후보자가 18 세 이상이어야하며 활기차고 독특한 웹 사이트를 보유하고 모델 정체성을 가지고 있어야하며 다른 기준을 충족해야 합니다. 추가 고급 시스템인 리드 당 제휴 마케팅 패키지는 주로 리드 전환을 기반으로 제휴사를 보상합니다. 관련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클릭당 지불에 의존하기보다는 마케팅 활동에서 제품에 대한 개인적인 경험을 사용하며 고객은 신뢰할 수 있는 정보원으로 신뢰할 수 있습니다. Shopify는 기업가가 상인을 플랫폼에 소개할 수 있는 동료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동료가 신청하고 승인을 받으면 추천 링크를 얻습니다.

스타일에서 화폐 서비스 및 추가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업계 전반에서 가장 높은 제조업체와 협력하십시오. 블로거, 영향력있는 사람, 앱 개발자 또는 비즈니스이든, 최고의 국제 작가 네트워크가 당신을 다루었습니다. 제휴 웹 마케팅을 시작하거나 옵션을 평가하고 싶습니까? 그러나 소셜 미디어 게시물과 같은 짧은 미디어에서 ASA는 홍보하는 제휴사가 콘텐츠 자료의 이완과 분리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인정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예를 들어, 영향력있는 소셜 미디어가 게시하고 영향력있는 사람이 제휴 광고주로 가입한 모델을 언급하는 경우 CAP 코드는 제출물 전체에 적용될 가능성이 더 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