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긴 꼬리 공황 공격의 장소에서이 공황 공격을 선택하십시오

0 Comments

당신이 당한 폭행의 수는 당신의 상태가 얼마나 심각한지에 달려있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한 달에 한두 번 폭행을 하는 반면, 어떤 슬롯 게임 사람들은 매주 여러 번 폭행을 한다.

공황 발작은 매우 무섭고 고통스러울 수 있다.

공황장애의 증상은 전형적으로 10대 후반이나 성인 초기에 시작되어 남성보다 더 많은 여성들에게 영향을 미친다.

초조하거나 공황 발작을 겪고 있는 게 분명하다. 절망을 치료하는 데 종종 사용되는 특정 의약품은이 장애에 매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당신의 증상을 예방하거나 덜 심각하게 함으로써 효과가 있다.

사회 공포증 또는 사회 불안 장애는 일상적인 사회적 상황에서 압도적인 긴장과 극단적인 자의식을 특징으로합니다. 사회공포증이 있는 사람들은 다른 사람에게 평가받거나, 창피를 당하거나, 굴욕을 당할까봐 두려워한다.

이 두려움은 직장이나 학교 및 기타 일상적인 행동에 개입 할 수 있습니다. 일반화된 불안 장애는 대부분의 개인이 일상 생활에서 경험하는 전형적인 불안보다는 지속적이고 과장된 두려움과 압박감을 특징으로합니다. 사람들은 떨림, 경련, 근육 긴장, 메스꺼움, 자극성, 집중력 저하, 절망, 피로, 합병증, 머리가 가벼워지거나 숨이 막히거나 타는 듯한 섬광을 가질 수 있다.

첫째, 위의 몇 가지 방법을 통해 이야기하십시오. 예를 들어, 그들이 평화로운 장소를 찾도록 돕고, 점진적이고 깊은 호흡을 하도록 격려하고, 가까운 물체에 집중하도록 요청하십시오. 명상은한 개인에게는 잘 될 수 있지만 열차는 다른 사람에게는 더 좋을 수 있습니다. 진정시키는 향기는 감각을 두드리고, 사람에게 봉사하고, 배려할 무언가를 제공함으로써 불안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대신, 모든 호흡에 집중하면서 천천히 그리고 깊게 숨을 쉬려고 노력하십시오. 위에서 깊게 숨을 쉬면서 천천히 그리고 꾸준히 폐를 채우는 반면, 숨을 들이쉬고 내쉬는 것은 각각 4까지 세어라.

가장 전형적인 특정 공포증은 대중들의 대화에 대한 걱정이다. 공포증이있는 사람들은 두려움이 비합리적이라는 것을 이해하지만 무서운 대상이나 상황을 생각하거나 생각하면 공황 상태 나 극단적 인 불안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폭행이 오는 것을 느끼면 산책을 하거나 발가락을 들고 의자에 앉아 호흡에 집중한다.

하지만 나는 거의 3년 동안 그것에 대해 거래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