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에서 좋은 거래를 찾을 수있는 곳

0 Comments

세 번째 와일드 카드가 채택됨에 따라 레크리에이션 163으로 종종 인정되는 정규 시즌 레크리에이션과의 관계를 끊는 이전의 적용은 타이 브레이커 공식에 찬성하여 삭제되었습니다. 스프링 트레이닝은 정규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연습 및 전시 비디오 게임 모음입니다. 팀은 애리조나 주와 플로리다 주에서 훈련 캠프를 개최합니다. 초기 따뜻한 기후로 인해 그룹은 늦은 겨울 추위에 대해 걱정하고 놀 수 있습니다.

오리올스는 오른손 투수 펠릭스 바티스타가 10월 1일로 소급된 왼쪽 무릎 불편의 결과로 15일 부상자 명단에 올랐다고 발표했다. 동료 우익인 예니에르 카노는 그에 상응하는 조치로 소환되었다. 오늘 오전 브랜든 하이드 감독은 보티스타가 폐쇄될 것이라고 기자들에게 전달했으며, 이 중 MASNsports.com의 로치 쿠바트코가 정보를 전달했다. 그는 자신의 연기에 대한 실망감을 구체적으로 밝히지 만, 클럽이 승리하기를 바라는 그들의 열망을 이해하면서 추종자들, 심지어 그를 조롱한 사람들조차도 화나게하지 않는다는 것을 분명히합니다. 화이트삭스는 현재 79-80으로 지난 두 시즌 내에 예선을 거쳐 포스트시즌 대회에서 탈락했다. 성명서를 발표한 기자 회견에서 La Russa는 시카고 선 타임즈의 Daryl Van Schouwen에 따르면 그의 건강이 현재 적절한 초점이기 때문에 그룹과의 독특한 입장을 아직 언급하지 않았다고 언급했다.

쿠에토는 라 루사가 물러난 후 화이트삭스가 트윈스를 이기도록 돕는다.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토니 라 루사 감독이 자리를 떠난다고 발표하는 것을 지켜본 뒤 월요일 저녁 조니 쿠에토스에 7이닝 뒤진 미네소타 트윈스를 3-2로 이겼다. 비록 그의 시즌은 약간 우울한 분위기로 끝나지만, 그와 클럽은 2023년을 기대하게 될 것이다. 수년간의 암울한 결과 끝에 볼티모어는 2016년 이후 첫 우승 시즌인 2022년 이곳에서 확실한 기록을 세웠다. Bautista는 Adley Rutschman, Gunnar Henderson, Kyle Stowers 및 다른 사람들이 팬 층에게 겨울 내내 꿈꾸는한 가지를 제공하면서 이번 12 개월 동안 데뷔하고 발표할 많은 신인 중 한 명이었습니다. Bautista는 MLB 서비스 시간의 정확하게 1 년으로 시즌을 끝낼 것이며, 이는 2024 년 이후까지 중재 자격을 얻지 못하고 2027 년 이후에는 무료 회사가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로얄즈는 AL 와일드카드 경주에서 파악하고자 하는 단체들에게 봉사하고 있다.

알렉 마노아와 휘트 메리필드는 블루 제이스를 위해 대부분의 무거운 리프팅을 했다. 잭 브리튼스 시즌이 끝났고, 토미 존 수술 절차에서 복귀한 그는 양키스에서 단 세 번의 감원 후 짧은 시간을 단축했다. 작별 여행은 베테랑 카디널스 강타자인 푸홀스의 쇼케이스가 되었다. 그는 많은 사람들이 그를 해고한 지 오래 후에 본질적으로 가장 독특한 하우스 런 클럽에 가입했기 때문이다. Aaron Judge는 Roger Maris와 역사적인 61 번째 홈런을 연결합니다. Judge는 그의 믿을 수없는 시즌에 또 하나의 역사적인 이정표를 추가합니다. 배리 본즈의 HR 기록을 불법이라 슈어맨 고 부른다. 젊은 마리스는 아론 판사가 아버지를 옮길 수 있다면 진정한 보고서 소유자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2008 년부터 Fox Sports는 전체 시즌 동안 Fox Saturday Baseball에서 MLB 비디오 게임을 방송했습니다. 폭스는 사전에 5 월에서 9 월까지만 게임을 방송합니다. 폭스는 또한 리그 챔피언십 시리즈 방송을 번갈아 가며 홀수 년에는 아메리칸 리그 챔피언십 시리즈를, 짝수 년에는 내셔널 리그 챔피언십 시리즈를 방송합니다. ESPN은 전국 개막일 보호를 시작으로 MLB 비디오 게임을 계속해서 멋지게 방송합니다.

1903 년부터 두 리그는 국가 협정에 서명하고 협조했지만 2000 년까지 야구 감독관이 이끄는 단일 그룹으로 합병 될 때까지 합법적으로 분리된 단체로 남아있었습니다. 정규 시즌에 혼란스러운 궁극적인 날이 있은 지 정확히 1년 후, 토론토 블루 제이스는 볼티모어 오리올스를 다시 한번 만났습니다. 그들의 와일드 카드 정박은 이미 이번에 확정되었으며, 5-1의 비가 내린 승리로 시애틀 매리너스를 상대로 AL 와일드 카드 시리즈를 개최할 수 있는 최고의 마력을 1로 낮췄다. IL 배치가 발표된 후 Longoria는 Twitter에서 데이터를 중계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The Athletic의 Slusser와 Andrew Baggarly와 함께 자신의 미래에 대해 언론에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그의 아내와 젊은이들이 그가 2023년에 계속 경기하기를 원하며 그의 첫 번째 대안은 자이언츠로 돌아가는 것이라고 말한다.

비록 롱고리아가 팀이 그를 필요로 한다면 그 문구들을 재협상할 용의가 있다고 말하지만, 향후 12개월 동안의 선택은 13MM의 기본급과 5MM의 매수와 함께 이루어진다.

1876 년 4 월 22 일 토요일에 NL ⁇ on의 첫 번째 레크리에이션은 일반적으로 MLB의 시작으로 지적됩니다. 이 의사는 1876 년에 창립 된 이래로 여러 번 육화되었습니다. 야구 위원의 지시에 따라 MLB는 게임 심판 대원을 고용하고 유지하며 마케팅, 노동 및 TV 계약을 협상합니다. MLB는 스포츠에 대한 새로운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