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위한 아이디어, 공식 및 기법

0 Comments

더 비싸거나 틈새 시장 인 서비스 나 제품을 제공하는 경우 거의 모든 구매자가 구매하기 전에 해당 주제에 대한 분석을 수행해야합니다. 그렇다면 귀하의 서비스 또는 제품과 관련된 가장 높은 리뷰 사이트를 조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작품을 인쇄 한 비즈니스 또는 작가에게 연락하여 텍스트 콘텐츠의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한 제휴사 하이퍼 링크를 제공하는 데 관심이 있는지 묻습니다. 부도덕한 동료들은 철자가 틀린 도메인에 쪼그리고 앉아 리디렉션 비용을 받을 수 있다.

그들은 가짜 또는 도난당한 정보로 온라인 등록 양식을 채울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회사가 이미 높은 순위에 있는 검색 문구로 AdWords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약관이 명확하더라도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은 누군가가 동료를 감시하고 지침을 시행할 것을 요구한다.

당신은 확실히 몇 가지 카테고리에서 특집 상품과 제안을 주목할 수 있다.

그러나 사람들이 유사한 제품의 유용한 비교를 찾고있을 때 N 규칙은 적용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ConvertKit을 언급하면 에피소드를 많이 참조하여 제휴 관계를 판매하는 데 활력을 불어 넣는 데 도움이됩니다.

사실, 업계에서 비즈니스로의 서비스 확산을 제공하는 다양한 제휴 마케팅 네트워크 및 패키지가 있습니다. 성공 확률을 최적화하려면 목표 제품 및 잠재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네트워크 및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분석을 수행하십시오. 제휴사들은 인터넷 포럼에서 이 문제를 논의하고 그들의 노력을 준비하기 시작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블루호스트를 추천한다.

사실 블루호스트는 시간이 흐르면서 내 주요 계열사 중 하나가 되었다. 하지만 그 회 오피 사는 매입되고, 새로운 경영진이 인수한다.

기회는 당신의 수단이 될 것이지만, 당신의 우선순위는 당신의 브랜드와 지위를 보호하는 것이어야 한다.

나는 시청자들에게 내가 할 수있는 최선의 방법 중 하나를 돕기 위해 재정 계획 도움을 줄 필요가 없습니다.

그는 그들이 독특한 접근법, 새로운 관점에서 문제를 한 눈에 보기를 원한다고 믿는다. 그의 말에 따르면, 그것은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 위한 완벽한 시작이다. 그는 사람들에게 주제를 생각하고 가능한한 많이 겹쳐서 시간을 최대화하려고 노력하라고 조언합니다.

기업가 정신, 요리, 문학, 소프트웨어, 기술 전문 지식, 동물 훈련, 예술 등과 비슷한 많은 문제에 대한 온라인 제품이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동료들에게 독점적인 할인을 이메일로 보내거나, 수수료를 인상하거나, 선물을 보내면서 격려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를 자주 개최하거나 웹 세미나를 개최하여 새로운 동료를 돕고 모니터링 소프트웨어 및 대시 보드를 활용할 수 있도록 팁과 팁을 공유 할 수도 있습니다. 이 분석의 목적은 당신이 최고의 동료들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하고 그들이 당신의 경쟁자들보다 당신을 선택하도록 하는 것이다. 측정 가능한 목표를 설정하는 것은 광고 기술의 강점과 약점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되므로 적절한시기에 적용 가능한 수정을 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