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옵션

0 Comments

내가 언급했듯이, 기본적으로 선택할 수있는 온라인 마케팅 방정식의 두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당신은 커미션 정션과 같은 제휴 네트워크를 구축하지 않을 것으로 가정합니다. 제휴 네트워크의 가치가 이미 소매 가치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구매자는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 더 높은 가치를 지불하지 않습니다. 구매자는 그들이 온라인 마케팅 시스템의 일부라는 것을 의식할 필요가 있다.

일반적으로 ⁇ 이 웹 사이트에서 가젯을 구입하는 경우와 같은 짧은 면책 조항, 나는 작은 수수료를 벌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다른 제휴 마케팅 웹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Post Affiliate Pro는 회사가 제휴 프로그램을 끝까지 운영할 수 있도록합니다. 동료 관리, 성과 추적 및 홍보 자료 작성에 도움이 됩니다. 다른 앱과 차별화되는 것은 사실상 모든 앱과 플랫폼과 통합할 수 있는 능력이다. Shopify, Magento, OpenCart 및 3DCart와 유사한 인기있는 전자 상거래 시스템을 포함하여 170 개 이상의 통합을 지원합니다. 제휴 웹 마케팅 결과를 최적화하기 위해 기업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 도구를 사용하여이 방법을보다 환경 친화적이고 효율적으로 만듭니다.

나는 동료 프로그램이 수반하는 방식을 얻기 위해 내가 좋아하는 것들을 많이 공유하고 싶었고, 당신의 사이트에서 무엇이 효과가 있을지에 대한 느낌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반복적 인 커미션을 찾으면 적절하게 판매 할 경우 수동적 인 수익의 안정적인 흐름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 제작자가 광고에 중요한 금액의 현금을 지출 할 필요가있는 것보다 제휴사에 판매액의 일부를 지불하는 경우? 데이터 제품을 홍보하는 또 다른 중요한 이점은 종종 실제 https://www.opga001.info 상품보다 커미션이 더 크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열정적이고 교육받은 한 가지에 대한 뚜렷한 부분, 목표를 선택하는 것에 관한 한. 이것은 당신이 잠재적 인 고객을위한 신뢰할 수있는 정보의 진정한 원천으로 제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어떤 상품과 유형을 홍보해야 하는지 고려하는데 도움을 준다. 개별 소규모 기업을 운영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수익성있는 계열사로 변경하려면 헌신과 자체 훈련이 필요합니다.

Kajabi는 고객이 온라인 과정을 만들고,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고, 방문 페이지를 만들고, 올바른 웹 사이트를 디자인할 수 있는 올인원 플랫폼입니다. 20 %의 커미션 선불 및 20 %의 반복 지불과 함께 Outgrow 동료는 Outgrows 웹 세미나 및 Podcast에 등장할 수 있는 24/7 채팅 도움말 및 대안을 얻습니다. 이것은 빠르게 합산되며, 서비스는 비교적 저렴하여 구매 주문을 하는 것이 당신의 추천에서 간단하다. 월별 기본 계획에 가입하는 100 명의 잠재 고객을 참조하면 매월 580 달러를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