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당신이 읽어야 하거나 소외되어야 하는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지 않았다.

0 Comments

2001년에 설립된 Amy Lau Design은 열, 표현력, 그리고 요소에 대한 완벽한 관심으로 인정받는 인테리어를 만듭니다. Amy는 순수한 재료와 풍경에 대한 본질적인 위대한 것에 대한 존경심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것의 요소를 모든 프로젝트에 신중하게 통합합니다. James Aman과 파트너 John Meeks는 소매업체 디자인, 비주얼 디스플레이, 트렌드 등에서 배경을 그려 사랑스럽고 우아한 방을 만듭니다. 디자이너들은 특히 과거와 현재를 모두 떠올리게 하는 맞춤형 럭셔리 룩을 만드는 데 능숙하다.저희와 함께 레지던스 인테리어를 예약하시면 모듈식 인테리어, 가짜 천장 설치, 민사 작업, 묘사, 전기 작업, 배관 서비스, 바닥재 및 타일링을 수용하는 엔드 투 피니시 회사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새로운 지역을 디자인하고 싶든, 아니면 기존의 지역을 개조하고 싶든, 우리는 당신을 코팅했습니다. 당신은 내부 디자인 거래의 특징, 개발 및 특정 옵션을 분석함으로써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공부할 것이다. 영국에서, 인기 있는 인테리어 디자인과 장식 응용 프로그램에는 60분 변신, 탈의실, 그리고 집을 파는 것이 포함된다.NCIDQ 시험 응시 자격은 인테리어 디자인 학사 졸업장 이상과 2년 동안 상근 전문 지식을 갖춘 것으로 구성된다. 전미예술디자인대학협회는 예술과 디자인에 응용이 가능한 360개 이상의 전문대학, 대학, 그리고 편견이 없는 기관들을 인가한다.

Council for Interior Design Accreditation은 약 180개의 전문 수준(학사 또는 석사 학위)을 디자인 신청서에 인가합니다. 많은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은 전문 디자인 서비스나 건축, 엔지니어링 및 관련 서비스에서 일한다.

현재 지역 기상재난의 시급성을 감안하여 건축과 설계를 통해 기후변화 대응을 돕고 자연과의 상호작용을 판매하며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는 일련의 방법이 도입되었다. 웰빙 우산 아래의 또 다른 요소는 신체적 행복과 자주 함께 가는 정서적 행복이다.워싱턴 D.C.에 기반을 둔 전 변호사 대릴 카터는 남성적인 엄격함이 특징일 수 있는 멋지고, 차분하고, 집중된 분야로 보인다. 그것들은 감각적인 공평한 천, 어두운 색의 나무 가구, 그리고 강한 실루엣으로 채워져 있다.

기발하고 예상치 못한 인테리어 전략을 가진 런던의 신진 작가인 Beata Heuman은 그녀의 장난스럽고 독특한 작품으로 이해됩니다.그러나 현대 바우하우스의 경우 단순히 검은색, 흰색, 회색의 중립 색상 팔레트에 국한되지 않고 주요 색상도 통합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무늬가 직선적이고 기하학적인 모양이라면 장식할 때도 허용된다. 바우하우스 추종자들에게는 항상 형식이 따라오기 때문에 무의미한 번영자는 피해야 한다.

이 쉽고 쉬운 디자인의 큰 장점은 시대를 초월하는 매력입니다. 그 열쇠들은 부드러운 색, 지구 톤, 그리고 열 악센트의 튀는 소리를 혼합했다. 흰색, 베이지색, 포레스트 그린, 테라코타가 황토색, 오렌지색, 청록색으로 보완된다고 생각해보세요.이로부터 완전히 다른 이집트 왕조 전반에 걸쳐 다양한 주거지의 내부 디자인에 대한 세부 사항을 식별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으며, 이는 공기 흐름, 현관, 기둥, 로지아, 창문 및 문의 조정에 해당한다.

과거에는 인테리어가 건설 과정의 일부로 집단적으로 본능적으로 배치되었다.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자신의 거처와 고향 뉴욕을 오가며, 데이비드 네토는 하버드 건축학 교수 중퇴자로, 갑자기 전통주의와 모더니즘을 열정적이고 질감 있는 고치처럼 느끼게 한다.

로스앤젤레스를 연고로 하는 동료인 로만 알론소와 스티븐 요한크네히트는 새로운 캘리포니아 쿨의 달인이다. 주택에서 모텔, 제품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그들의 작품은 공예에 대한 존경과 거의 고고학적 장소의 감각을 구현한다.

전체 설계 세트를 구입하거나 레코드에서 특정 사용자 항목을 구입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새로 디자인된 영역의 완벽한 시각화된 렌더링을 받고 한 번의 클릭으로 디자인에 사용된 가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바우하우스 스타일의 가구를 생각할 때, 아마도 가장 먼저 생각나는 이슈는 관 모양의 강철과 검은색 가죽으로 만들어진 잡동사니 안락의자이다. 그리고 확실히, 루드비히 미스 반 데르 로에의 바르셀로나 의자와 마르셀 브뢰에의 와실리 의자는 본질적으로 바우하우스 시대의 가장 유명한 디자인이며 오늘날에 이르기까지 많은 것들이 추가되었다.그는 디자이너 케일럽 앤더슨과 힘을 합쳐 드레이크/앤더슨 디자인 파트너십을 타이핑했다. 프로젝트에는 최첨단 의료 시설과 비영리 본부 외에도 맨해튼에서 가장 유행하는 주거용 타워의 세련된 인테리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샹팔리모 디자인 회사의 알렉산드라 샹팔리모는 영국-포르투갈 출신 외국인으로 세계에서 가장 숙련된 고급 접대 디자이너 중 한 명이다. 뉴욕에 본사를 둔 스튜디오는 개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