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의 op 옵션들

0 Comments

담배 한 개비가 처음부터 당신을 흡연자로 만들지 않았기 때문에, 당신이 포기한 후에 한 개비를 피우는 것은 당신을 다시 흡연자로 만들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에 깊이 잠긴다. 많은 사람들은 일단 그들을 바쁘게 할 교수진이나 일이 생기면 월요일에 포기하는 것이 최선이라는 것을 발견한다.

여러분이 더 산만해질수록, 의심할 여지 없이 여러분은 담배를 갈망하게 될 것입니다. 활기차게 지내는 것은 또한 좋은 산만함이고, 게다가 그것은 여러분이 체중을 낮추고 활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의료보험은 사람들이 무료로 담배를 끊도록 돕는 회사들을 보상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메디케어를 가질 수 있다면, 회사들이 담배를 끊을 수 있도록 메디케어 보장을 공부하세요. 담배를 끊은 지 3년 만에 심장마비의 위험이 비흡연자 수준으로 낮아졌다. 예를 들어, 담배를 끊은 지 평균 12시간 후에 혈액 속의 일산화탄소 농도가 정상으로 떨어집니다. 일산화탄소는 혈액 속의 산소를 대체하고 당신의 심장, 마음, 그리고 다른 매우 중요한 기관들의 산소를 빼앗기 때문에 위험하다.담배를 끊을 때마다 유혹과 갈망을 이겨내라. 퇴사 생각에서 장애물에 대비하기를 살펴봄으로써 다른 방법으로 할 수 있는 일에 대한 개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다음에 새로운 의학이나 일종의 상담과 비슷한 새로운 것을 시도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아마도 상담과 약과 비슷한 도구들을 결합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흡연은 심장 건강에 좋은 운동을 더 어렵게 만드는 좋은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킴으로써 관상동맥 심장 질환에 걸릴 가능성을 높인다. 흡연은 추가적으로 혈압을 상승시키고 혈전을 증가시켜 뇌졸중의 위험을 증가시킨다. 흡연자가 빨리 담배를 끊을수록 암, 심장 및 폐 질환, 흡연과 관련된 다양한 상황의 위험을 더 빨리 줄일 수 있습니다.변화를 만들고자 하는 사람들은 보통 그들의 목표를 글로 쓴 후에 더 성공적이다. 당신이 절약하게 될 돈이나 운동으로 얻게 될 체력과 같이 당신이 왜 담배를 끊고 싶은지에 대한 모든 설명을 적어라. 니코틴은 각성제와 우울제이다. 그것은 처음에 센터 요금을 인상할 것이고 사람들을 정말로 각별히 경계하게 만들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우울함과 피로감, 그리고 니코틴으로부터의 마약 금지는 사람들로 하여금 다시 한 번 활기를 되찾기 위해 또 다른 담배를 갈망하게 만든다. 일부 전문가들은 담배의 니코틴이 코카인이나 헤로인만큼 중독성이 있다고 추정한다.

연구에 따르면 흡연자의 70%가 포기해야 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혼자가 아닙니다. 니코틴은 금연 치료를 대신한다.

흡연으로 인한 질병을 피하고 당신의 삶을 통제하는 것은 십대들이 담배를 끊는 좋은 원인이다. 천연, 저타르, 저니코틴 순한 담배는 보통 담배보다 담배를 피우기에 안전하지 않다. 이 제품들이 당신에게 더 높은 것이라고 착각하지 마세요. 저체중 영유아, 사산, 하체임신 등은 담배를 끊는 여성에게서 훨씬 더 의심할 여지가 없다.Quitline에 전화하면 성공적으로 종료할 수 있는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무료로 가입하고 분석 개발, 건강 팁에 대한 최신 정보를 유지하고 COVID-19와 같은 주제와 건강 관리에 대한 전문 지식을 제공하십시오. 예를 들어, 휴대폰으로 대화하는 동안 보통 담배를 피웠다면, 펜과 종이를 가까이 두면 흡연보다 낙서하는 데 다소 바쁘게 지낼 수 있다.

전자담배 액상 사이트
금연 임신 금연과 태아 보호에 대한 조언입니다. 산소 수치가 회복되고 있고, 혈액 속의 위험한 일산화탄소 수치가 절반으로 낮아졌을 수도 있습니다. 맥박 가격을 확인해 보세요, 이미 정상으로 돌아오기 시작할 거예요.그것은 또한 당신의 특정한 욕구와 흡연 습관에 맞게 만들어져야 한다.

아니면 담배를 끊는 블로그를 읽고 담배에 대한 갈망을 이겨낼 수 있는 다른 사람을 위해 고무적인 생각을 게시하세요. 다른 사람들이 담배에 대한 갈망을 어떻게 처리했는지 배우세요. 니코틴 껌, 로제, 콧물 스프레이 또는 흡입기와 유사한 단기 니코틴 대체 요법은 극심한 갈망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손바닥(예: 스트레스 볼, 고무줄)과 입(예: 저칼로리 니블, 과일, 무설탕 껌)을 차지하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과도한 스트레스나 스트레스를 받지 않을 날을 선택하세요. 혜택을 입력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웰빙 플랜에 문의하거나 플랜의 브로셔를 참조하십시오. 파이프와 시가는 구강암과 인후암의 가능성을 높인다. 당신은 담배, 파이프, 또는 씹는 담배를 사용함으로써 인후암과 구강암에 걸릴 수 있다.

임신 기간 내내 담배를 피우는 여성들은 그들의 아기를 일찍 낳고 낮은 출생 체중을 가진 아기를 낳는 다음 위협이 있다.

재발해서 담배를 한 번 더 피우기 시작한다면 괜찮습니다. 재발은 널리 퍼져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담배를 피우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이 마침내 성공하기 전에 많은 사례들을 시도하고 막을 것이다. 새로운 기술을 배우는 것과 마찬가지로, 그것을 올바르게 하기 위해서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