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에서 할 수 있는 일들

0 Comments

3성급, 4성급, 5성급/다이아몬드 순위는 미슐랭 1성급, 2성급, 3성급과 대략 맞먹는 반면, 1성급과 2성급 순위는 보통 추가적인 캐주얼한 식사 장소를 가리킨다. 2005년, 미슐랭은 미국 최초의 뉴욕시 정보를 발표했다. 잘 알려진 Zagat Survey는 식사 장소에 대한 개인 피드백을 수집하지만 공식적인 중요한 평가를 통과하지는 않는다. 페루에서는 많은 토착 요리, 스페인 요리, 그리고 중국 요리가 끊임없이 발견됩니다. 최근 중국과 일본에 해당하는 지역에서 이민이 오기 때문에, 중국 전역, 특히 수도 리마에는 수많은 중국인과 일본인의 식사 장소가 있다.

어떤 곳에서는 식당 면허가 맥주나 와인, 맥주에 대한 서비스를 금지할 수 있다.

1920년에 금지령이 발효되었을 때, 환상적인 식사를 제공하는 식당들은 와인과 알코올 음료를 판매하여 수익을 신뢰했기 때문에 생계를 유지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 그 대신 카페테리아, 길가 식당, 식당과 유사한 덜 복잡하고 더 캐주얼한 경험을 제공하는 기관들이 있었다. 30년대 금주령이 끝나자, 금융 시스템이 대공황에서 회복되었기 때문에 호화로운 음식점이 서서히 다시 나타나기 시작했다. 미국에서는 18세기 후반이 되어서야 추가로 숙식을 제공하지 않고 식사를 제공하는 업소가 커피와 굴집의 유형 내에서 주요 대도시 지역에 나타나기 시작했다.11세기와 12세기에 중국 송나라에서 유행하는 음식점으로 인식되는 초기 소비 시설이 등장했다. 카이펑과 항저우에 해당하는 대도시에서는 도시 간을 여행하는 소매상들을 위한 급식 시설들이 제공되었다. 아마도 여행자들의 입맛을 맞춘 찻집과 선술집에서 자라난 카이펑의 음식점은 중국의 다른 지역 사람들뿐만 아니라 현지인들의 입맛을 맞추는 장사로 꽃을 피웠다. 여행 소매상들이 다른 도시의 토속 음식들에 익숙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 식당들은 중국의 다른 요소들로부터 온 소매상들에게 친숙한 음식들을 제공하기 위해 많이 설정되었다. 그러한 기관들은 모텔, 술집, 사창가와 함께 주요 도시의 유흥가에 위치해 왔다. 이러한 기관들의 더 크고 호화로운 것은 세련된 레스토랑 문화와 같은 식사 전문 지식을 제공했습니다.몇 가지 요리를 맛보고 얼음처럼 차가운 태국 맥주나 샴페인과 천연 와인 중에서 골라낸 것을 따라 먹어보세요. 강남에 있는 자매 레스토랑 Soi Yeonnam Mao는 Tuk Tuk의 최고의 히트곡을 특징으로 하는 더 작은 메뉴와 함께 또 하나의 멋진 선택이다. 우래옥은 1946년부터 서울에서 맛있는 한국식 바비큐를 제공해 왔지만, 평양냉면으로 유명하다.어느 쪽이든, 레스토랑이 개인 농장에서 그렇게 많은 채소를 조달할 때 가능한 신선함과 맛을 존중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경우 허드슨 밸리 안에 있는 토지입니다. 이 역사적인 브루클린 스테이크 하우스의 독특한 반복은 정확히 지글지글하고 새로운 것은 아니었다. 그것은 1879년에 처음 문을 열었다. 그러나 2021년 새로운 동반자 세트와 신선한 메뉴로 식사객들에게 먹방을 재개장했을 때, 그것은 나이 사이의 균형을 발견했다. 웨지 샐러드와 골수 스테이크 애호가들을 위한 스테이크 하우스 클래식이 많이 있다.

그러나 심지어 가장 유명한 스테이크 하우스 요리들도 셰프 파트너인 김소희와 정부 강남초원의집 요리사인 아담 셰퍼드의 손길에 의해 다시 접근되고 현대적으로 만들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