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처링에서

0 Comments

Ur Stave & Steel 브랜드는 버번 배럴을 사용하여 와인에 복잡성을 더하는 우리의 실험적이고 대담한 와인 제조 방식을 보여줍니다. 우리의 와인 포트폴리오는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강력한 와인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한 상상력과 선견지명이 있는 우리의 성공과 헌신을 보여줍니다. 거품이 일거나 로제, 그리고 아주 맛있는 와인의 이동식 팩에 표를 하세요. 저희 빈에는 얼음과 물로 가득 차면 와인병이나 샴페인, 라거 2-3잔이 들어 있습니다.기업 책임 의제의 일환으로, 기업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성공적으로 관리하고 줄이기 위한 수많은 이니셔티브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재무성 와인 에스테이트는 현재 전 세계 토론 위원회인 “포르토 프로토콜”의 서명자로 판명되었으며 지역 날씨 변화의 인상을 축소하는 데 도움이 되는 최고의 적용 사항을 공유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스눕독은 스눕 칼리 레드라는 적절한 이름을 가진 19 Crimes first California 와인과 파트너십을 시작합니다. 이 와인은 2020년 여름 매장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라인 성장은 호주를 건설한 죄수들이 식민지로 변신한 것에서 영감을 받은 와인 라인인 19 범죄의 최신 렌즈를 견고하게 만들 것이다. 우리는 세계적인 와인 제조와 세계적인 브랜드 광고를 혼합한다.

온라인 할인 와인을 위해 저희로부터 보관하실 때, 저희는 보호되고 안전한 와인 유통 및 우편 발송 전략을 보장합니다. 따라서, 주문의 크기에 관계없이, 구매하신 상품이 완전히 온전하게 도착하여 즐거움을 얻을 준비가 될 것이라는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수년 동안 WTSO는 세계 최고의 와인 판매자, 와인 제조자 및 유통업체와 많은 관계를 맺어 왔으며, 이를 통해 우리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온라인 제품 선택을 촉진하고 회원들에게 상당한 비용 절감 효과를 전가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회원들에게 가장 효과적인 프렌치 화이트 보르도부터 달콤한 아메리칸 까베르네 소비뇽, 건조하면서도 쉽게 마실 수 있는 이탈리아산 키안티 와인까지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합리적인 가격의 와인을 온라인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캘리포니아의 보라색 혼합물은 와인 애호가들에게 인기 있는 것으로 밝혀졌고, 그래서 현재의 Decorum Cellars 2017 버전에 흥분했습니다.활성 와인 저장고에서는 온도와 습도가 온도 조절 시스템에 의해 유지된다. 수동적인 와인 셀러는 일반적으로 기후 조절이 되지 않으므로 단단히 배치해야 합니다. 와인은 자연스럽고 부패하기 쉬운 식사 제품이기 때문에 보라색, 흰색, 광택, 강화색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와인은 따뜻함, 빛, 진동 또는 온도와 습도의 변동에 노출되면 상할 수 있습니다. 올바르게 저장하면 와인은 품질을 유지할 수 있으며, 어떤 상황에서는 숙성됨에 따라 향, 맛, 복잡성이 향상됩니다. 일부 와인 컨설턴트들은 와인을 숙성시키기 위한 최적의 온도는 13 °C (55 °F)이고, 나머지는 15 °C (59 °F)라고 주장한다.

보라색 와인은 스틸베네 레스베라트롤과 화 풀싸롱 이트 와인이 아닌 다른 폴리페놀을 추가로 포함하고 있지만, 심장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증거는 품질이 나쁘고 많아야 이익이 적다.마투아가 지난 밤 런던에서 발표한 올해의 뉴질랜드 와인 생산자상 트로피인 권위 있는 국제 와인과 증류주 대회에서 뉴질랜드 와이너리의 최고상을 수상했습니다. 트루비는 국제적인 여성 비즈니스 강국인 비즈니스 칙스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하게 되어 감격스럽습니다. 이 파트너십은 같은 생각을 가진 여성들 간의 대화를 만들고 소녀들이 함께 돌아와 서로를 고양시키고 격려하도록 격려하는 역할을 합니다. 재무성 와인 에스테이트는 현재 밀레니얼 세대와의 참여를 강화하고 계층 성장을 견인하기 위해 브랜드의 핵심을 이루는 진정한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개발된 주요 새로운 혁신인 새뮤얼 윈 & Co의 출시를 소개했습니다. 재무성 와인 에스테이트는 얼음을 통해 사랑받기 위해 만들어진 신선한 호주산 아페리티프인 아티보의 출시를 바로 소개했다. Ativo는 고객이 다과를 검색할 때 기회를 포착하는 데 이상적인 가벼운 다양한 토탈을 제공함으로써 카테고리 성장을 촉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이 이정표를 기념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된 구색을 찾아보세요. 제품 가용성을 확인하려면 배송 상태를 확인하거나 선택하십시오. 업계 이름들의 심장 박동에 손가락을 단단히 대고 깊은 국제 관계를 맺습니다. 온라인 주문에 냉각기 통과 얼음을 추가하려면 주문을 정기적으로 한 다음 주문 수량을 견적하여 해당 지역 상점에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