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죽음

0 Comments

제휴 광고는 그것의 결과로써 그들의 광고 목표를 충족시킬 수 있게 해줌으로써 기업들에게 어필하고, 그것은 수동적인 수입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관계자들에게 이익을 준다. 만약 여러분이 시도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나 제품이 “이상하다”고 느끼거나, 여러분이 개인적으로 좋은 친구나 가족에게 그 제품을 추천하지 않는다면, 그것을 팔려고 내놓지 마세요. 같은 공간에 있다면, 그녀의 다른 제휴사 수익이 어디서 나는지 한눈에 볼 수도 있고, 의심할 여지 없이 같은 제품을 홍보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각각의 제품을 살 수 있는 현금이 없다면, 당신은 아마도 항상 당신이 집에 가지고 있는 것부터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사이트에서 리드의 견고성을 강화하는 조치를 완료하십시오. 예를 들어, 종류 작성, 셀러의 뉴스레터 등록, 제품 데모 참여 등입니다. 제휴사는 조작된 정보 또는 도난된 정보로 온라인 등록 품종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제휴업체는 귀사가 이미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는 검색 문구에 애드워드를 구매함으로써 SEO 관행의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경험이 풍부하고 지식이 풍부한 이들은 자체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하루에 3,000달러 이상을 벌고 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청중은 당신의 권위를 높이고 제품 프로필을 향상시키면서 당신과 제품에 더 몰입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그들이 제품으로부터 무엇을 얻는지 정확히 알게 될 것이다.안타깝게도, 혼자서 모든 판매 과정을 유지하는 것은 복잡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구매를 끝내기 위해 사람들을 회사의 웹 사이트로 보낼 준비를 해야 합니다. 저는 여기 SPI.com에서 몇몇 상품에 대해 특별한 거래를 해왔는데, 매번 제휴사 매출이 급증했습니다. 그러나 이들 모두는 계열사 넷 마케팅 기업을 구축하는 데 있어 의심할 여지 없이 필수적인 핵심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웹사이트 관련 서비스는 많은 청중에게 도움이 되기 때문에, 윅스는 당신과 당신의 고객에게 훌륭한 매치가 될 가능성이 있다.

조사를 하고, 제품을 사용하고, 답을 제공하고, 비디오 데모를 만들고, 인터뷰를 녹화했습니다.동시에, 이 서사적인 게시물은 구글에서 실제 제품 키워드로 높은 순위를 차지할 수 있는 잠재력을 지닌, 특히 공유 가능한 기사로 변모한다.

상당한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원하는 트래픽 양을 생성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다른 것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에도 장단점이 있다.

이로 인해 계열사 넷마케팅은 일부 부문에서 정말 나쁜 평판을 받았고, 윤리적인 생각을 가진 많은 기업가들이 계열사 인터넷 마케팅을 경계하게 되었다. 이 사람들은 그들의 청중들에게 진정한 가치를 제공하지 않고 무작위로 제품을 밀어붙이고 그것들을 과도하게 홍보한다.

인터넷 마케팅을 제휴시키기 위한 나의 전략은 내가 섬세한 피치 파이프라인이라고 부르는 것을 중심으로 구축된다. 이 유튜브 동영상은 제가 제휴사로 있는 웹 http://www.jejuvippool.com 기반 과정 생성 플랫폼인 티쳐블이 주최하는 저와 몇몇 온라인 과정 크리에이터 간의 패널 토론을 특징으로 합니다. 고객이 구매를 하면 대부분 구매한 상품의 가치에 따라 수수료를 받습니다. 저는 과거에 여러 제품을 홍보하는 데 성공하기 위해 이 전략을 사용한 적이 있으니 한 번 시도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대부분의 제휴 프로그램은 자유롭게 연결할 수 있으며, 또한 상품을 만들거나, 보관하거나, 배송할 필요가 없으므로 번거로움/책임감이 줄어듭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당신은 많은 대체 회사들의 제품을 홍보하고 그들 모두에게 수수료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웹 사이트 방문자나 소셜 미디어 팔로워가 무엇을 원하고 무엇을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는지 생각해보고, 그것을 돕기 위해 상품을 홍보할 수 있는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을 선택하세요. 이렇게 하면 제휴사 수익을 기하급수적으로 늘릴 수 있습니다.서비스나 제품을 구매하면 광고주가 미리 합의된 수량을 지불한다.

CPM은 “밀레당 비용”의 약자로 미디어 광고를 계획할 때 가격을 계산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것은 광고주가 잠재적 잠재 고객에게 그의 광고를 천 번 보여주기 위해 지불하기를 원하는 가치이다. 클릭당 비용(Cost per Click)이라고도 알려진 CPC는 온라인 광고를 위한 결제 마네킹이다. 이것은 인터넷 광고에서 가장 잘 알려진 유형의 비용일 수 있으며 클릭으로 예측된다.대상 단계를 통해 전용 클라이언트 기반을 더 잘 유인할 수 있습니다. 제휴업체 패키지를 조사하고 과도한 수수료를 벌거나 더 많은 사이트 방문자를 발생시키든 말든 대부분 원하는 수량을 선택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선택 항목 전반에 걸쳐 안정적이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개발하고 웹 사이트에 대한 사이트 방문자를 늘리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제휴 마케팅은 기업이 제3자 퍼블리셔에게 보상해 사이트 방문자를 발생시키거나 회사의 서비스와 제품으로 이어주는 홍보 마네킹이다.일반적으로 고객들은 브라우저 효율성이 저하되는 것 외에는 이러한 현상이 일어나고 있는지 전혀 알지 못합니다. 웹사이트들은 가짜 교통 번호에 대해 돈을 지불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며, 고객들은 이러한 광고 계획에 무의식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우리가 함께 본 바와 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