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에 대해 이해해야 할 중요한 것들

0 Comments

때때로 설치류인 동물들은 때때로 대부분의 암 연구에 사용되고 더 큰 동물들의 순수 암 연구는 인간 암에 대한 분석에 도움이 될 수 있다.

Cochrane 평가관은 복합 치료법이 대부분의 전이된 유방암을 치료하는 데 더 실용적이라고 결론지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혼합 화학 요법이 각각의 생존과 독성을 고려할 때 더 나은 웰빙 결과로 이어질지는 확실하지 않다. 주요 내용은 수술 절차, 화학 요법, 방사선 치료, 호르몬 치료, 표적 치료 및 완화 치료를 포함한다.

어떤 치료법을 사용할지는 암의 종류, 위치, 등급뿐만 아니라 환자의 건강과 선호도에 따라 결정된다.암세포가 발달하면 정확한 장기 작동을 방해할 것이다. 이로 인해 산소 공급량이 감소하고 폐기물이 축적될 수 있습니다. 암은 당신의 유전자가 당신의 세포가 분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통제하지 않을 때 발생한다.

예를 들어, 오래된 세포가 죽는 것의 대안으로, 그들은 자라고 불규칙한 세포를 형성한다.

석면은 대부분의 암의 원인이 되는 널리 알려진 직장이다 – 특히 폐의 중첩에 영향을 미치는 중피종이라고 불리는 암이다. 악성종양은 양성종양보다 빨리 일어나며 주변 조직을 펼쳐 파괴하는 힘을 가지고 있다.

악성 종양의 세포는 주종양에서 분리되어 종종 전이라고 알려진 과정을 통해 신체의 다른 구성 요소로 확장될 수 있다.

새로운 웹사이트의 건강한 조직을 침범하면 그들은 분열하고 성장한다.

이러한 2차 웹사이트는 전이라고 알려져 있으며 상황은 전이암으로 알려져 있다.

암과 관련된 사망의 40% 이상은 흡연, 알코올 사용, 잘못된 식습관 및 신체적 비활동과 관련된 수정 가능한 위협 요소와 관련이 있기 때문에 예방이 가능할 수 있다.

암은 일반적으로 방사선 치료, 수술 절차, 화학 요법 및 표적 치료의 조합을 통해 치료된다. 완화의료는 특히 진행성 질환을 가진 사람들에게 필요하다. 생존 확률은 치료를 시작할 때 대부분의 암의 종류와 질병의 정도에 따라 결정된다. 분석 결과 15세 미만의 어린이에서 선진국 내 5년 생존율은 평균 80%입니다.화학요법은 암세포를 빠르게 분열시키는 암세포를 죽이기 위해 세포에 독성이 있는 약물을 사용하는 공격적인 암 치료의 한 형태이다. 그것은 또한 종양의 크기나 신체의 세포 수를 줄이고 가장 많은 암이 퍼질 확률을 낮추는 데 사용될 수 있다.

미국 국립암연구소에 따르면 미국에서 가장 흔한 암의 유형은 유방암으로, 폐암과 전립선암이 Automated cell counter(s) 채택하고 있는데, 이러한 발견에서 비멜라노마 모공과 피부암을 제외했다.암은 다양한 요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으며, 많은 다른 질병과 마찬가지로, 대부분의 암은 완전히 다른 인과적 요소에 노출되는 최종 결과이다. 일부 요인은 수정할 수 없지만, 대부분의 암 사례의 약 3분의 1은 행동 및 식이 위험을 낮추어 예방할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대부분의 암 사망의 70%는 중저소득 국제지역에서 발생한다.

이 시스템에서 종양 발생은 돌연변이 유발성 발암물질을 이용한 단일 치료법에 의해 시작될 수 있다.

그러나 돌연변이 세포의 증식을 자극하기 위해 쥐를 종양 촉진제로 치료하지 않는 한 종양은 발생하지 않는다. 암 말기에는 전이가 빈번하며 혈액, 림프계 또는 각각을 통해 발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