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아이디어

0 Comments

1871년 3월 27일 레이번 플레이스에서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가 맞붙었다. 전통, 고대, 선사시대 구기 종목에 대한 다양한 언급이 있는데, 이는 세계의 많은 다른 지역의 토착민들에 의해 행해진다. 예를 들어, 1586년, 존 데이비스라는 이름의 영국 탐험가가 지휘하는 배의 남자들이 그린란드에서 이누이트와 축구의 한 형태를 하기 위해 해안으로 갔다. 나중에 아크사크투크(Aqsaqtuk)라고 불리는 얼음 위에서 행해진 이누이트 레크리에이션에 대한 이야기가 있다.

각 경기는 두 조가 평행한 트레이스를 통해 서로를 통과하는 것으로 시작되었는데, 이는 서로 다른 팀 라인을 통과하여 공을 차려고 시도하기 전에 시작되었고, 그 후 조준을 통해 공을 차려고 시도하였다.1876년 11월 23일, 하버드, 예일, 프린스턴, 컬럼비아의 대표들이 매사추세츠주 스프링필드에서 열린 매사추세츠 컨벤션에서 만나 럭비 풋볼 유니온 가이드라인의 많은 부분을 채택하기로 합의하였다. 축구 경기가 19세기 전반기 동안 오스트레일리아의 다양한 지역에서 행해졌다는 기록적 증거가 있다.

현재 호주의 축구 규칙으로 확인된 조직화된 축구의 기원은 1858년 빅토리아 주의 수도 멜버른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많은 축구 법규의 최신 규칙은 19세기 중후반에 공식화되었다. 이것은 또한 정원 그릇, 정원 테니스 등과 유사한 다른 스포츠 활동에도 적용된다. NFL 뉴스 그것은 영국 섬에 축구를 전달하는 로마의 전통이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국인들이 이 다양성에 의해 어떤 졸업장으로 영향을 받았는지, 그리고 어떤 졸업장 동안 그들이 그들 자신의 변형을 개발했는지는 불확실하다. 현재와 같은 종류의 축구는 19세기 중반에 영국에서 생겨났다.그러나, 숙련된 스포츠중계 비디오 게임의 원칙은 국가마다 달랐고, 각 국제 경기에 대한 정확한 지침을 고치기 위해 다양한 국가 기관 간의 협상이 요구되었다. 이러한 상황은 1948년까지 지속되었는데, 프랑스 리그의 선동으로 럭비 리그 국제 연맹이 보르도에서 열린 모임에서 만들어졌다. 이것은 10년 전 잉글랜드 북부 축구에서 일어난 것과 완전히 다르지 않았지만, 당국은 영국 북부 노동계급의 도움을 소외시키려고 노력하면서 RFU 내에서 매우 다른 방식으로 반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