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가진 MLB를 고치는 방법

0 Comments

뉴욕 – 경기를 하기 위해 다른 날에 참석하도록 강요된 뉴욕 양키스는 단지 이번 포스트시즌에 엔진을 가동하기를 원한다.

Rhys Hoskins는 3점 홈런으로 포스트시즌의 불안을 깨고 승리감에 방망이를 휘두르고, Bryce Harper는 필라델피아 필리스의 열기를 치솟게 하는 2점 슛을 날리며 그들을 운반하는데 도움을 주었다. 양키스 좌익수 애런 힉스가 신인 유격수 오스왈도 카브레라와의 충돌로 왼쪽 무릎을 다친 뒤 남은 포스트시즌에 결장한다.

아메리칸 리그와 내셔널 리그 사이의 투쟁은 야구계 전체에 충격파를 일으켰다. 1901년 시카고의 릴랜드 호텔에서 열린 모임에서, 반대편 야구 리그들은 그들의 독립성을 유지하기 위한 계획을 협상했다. 이 마이너 리그들을 감독하기 위해 새로운 국가 협회가 만들어졌다.몇몇 MLB 경기들은 인터넷 텔레비전에서 완전히 중계된다. 페이스북에서 1년간 독특한 비디오 게임을 한 후, MLB는 유튜브와 협력하여 2019년 시즌부터 2022년까지 서비스를 통해 매주 비디오 게임을 스트리밍한다.

2022년, MLB는 애플 TV+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프라이데이 나이트 베이스볼을, NBC 스포츠는 피콕에서 이른 일요일 오후 비디오 게임의 패키지인 MLB 선데이 리드오프를 방송하기 위해 애플과 대응했다. MLB는 세계 야구 소프트볼 연맹과 함께 국가 단체들이 경쟁하는 세계적인 야구 대회인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을 후원한다.

2008년에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은 중화인민공화국 내에서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차이나 시리즈를 치렀다. 그것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로스앤젤레스 다저스 사이의 두 번의 봄 훈련 비디오 게임의 모음집이었다.1972년 먹튀폴리스검증 제2대 워싱턴 세너터스는 텍사스 레인저스가 되는 데 댈러스-포트워스 메트로플렉스로 이적하였다. 1977년, 야구는 시애틀 매리너스에 이어 두 번째 캐나다 팀인 토론토 블루제이스를 추가하면서 다시 한번 확장되었다. 이후 90년대까지 새로운 그룹이 추가되지 않았고 2005년까지 팀을 옮기지 않았다. 1902년 이후, NL, AL, NA는 중립적인 계약을 예비조항 계약에 묶는 새로운 국가협정에 서명했다. 이 협정은 브랜치 리키에 의해 정제된 오늘날 시스템의 전신인 마이너 리그에 대한 공식적인 분류 체계를 추가로 세웠다.보고서는 모든 MLB 팀의 최소 한 참가자에 대한 약물 사용 혐의를 포함했다. 2022년 9월, MLBPA는 마이너리거들로부터 MLBPA가 그들을 상징할 수 있도록 도움을 표현하는 충분한 플레이 카드를 받았다. 1981년 6월 12일부터 7월 31일까지 있었던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파업으로 인해 713개의 비디오 게임이 취소되고 스플릿 시즌 형식이 되었다. 1966년 브레이브스가 애틀랜타로 이적할 때 메인 리그는 딥 사우스로 이동하였다. 1968년 캔자스시티 애슬레틱스는 오클랜드 애슬레틱스로 전환하기 위해 서쪽으로 이동했다. 1969년 아메리칸 리그와 내셔널 리그는 모두 두 개의 성장 프랜차이즈를 추가했다.필리스는 2008년 이후 첫 월드시리즈 우승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필리스는 프랜차이즈 역사상 처음으로 포스트시즌을 시작하는 데 5승 1패를 기록했고 2009년 이후 포스트시즌 확장에서 6승 5패를 거둔 것은 처음이다. 다저스는 긴 겨울 동안 고려해야 할 것이 많다. 팬데믹 버블 속에서 그들의 월드 시리즈 챔피언십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2년 동안, 다저스는 긴 오프시즌 동안 그것을 할 수 있는 많은 시간과 많은 시간을 가지고 있다.

애스트로스 알투브는 포스트시즌 스키드 호세 알투브가 마침내 첫 번째 것을 얻었다. 휴스턴 애스트로스의 스타 2루수는 토요일 올해 28개의 포스트시즌 타석에서 자신의 단독 안타를 2루타하며 25타수 무안타에 그치며 그의 화려한 경력 중 가장 긴 부진을 끝냈다.모든 리그에서 디비전 우승자는 1위, 2위, 3위 시드로, 주로 승패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다.

비 디비전 우승 팀 중 가장 효과적인 기록을 가진 팀은 첫 번째 와일드카드와 4번 시드가 될 것이다. 디비전 우승자 중 2위를 차지한 팀은 와일드카드 2위, 5위 시드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