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는 휴대폰인가?

0 Comments

뇌종양으로 확인된 10세에서 24세 사이의 젊은이들을 대상으로 한 대규모 국제 사례 통제 검사인 HE MOBI-Kids 연구는 무선 전화 사용과 정신종양의 위험성 사이의 연관성에 대한 증거를 찾지 못했습니다. Sams Club®은 잘 알려진 모델 이름의 다양한 휴대폰과 액세서리를 제공합니다. 귀하는 NAT의 심층적인 선택을 통해 귀사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휴대폰 서비스 공급업체와 휴대폰을 연결한 후, 투자를 보호할 수 있는 최고의 모바일 액세서리를 추가하고 새로운 시스템을 사용하는 편의성을 향상시키십시오. 현재 휴대폰에서 나오는 RF파가 개인에게 위험한 웰빙 결과를 유발한다는 것은 분명하지 않지만, 현재 진행되고 있는 연구는 미래의 웰빙 효과에 대한 더 명확한 그림을 제공해야 한다.

추가적인 생각이 들 때까지, RF 전파를 우려하는 사람들이 그들의 홍보를 제한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많은 문제들이 있다.

치료법을 연구하거나, 원치 않는 영향에 대처하는 것에 대한 조언을 얻거나, 의료 복지 보험에 대한 질문이 있는 경우라면, 저희가 도와드리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Gabb Watch는 자체 전화 수량이 있는 독립형 시스템입니다. Gabb Watch와 Gabb 전화는 GPS 모니터링과 맞춤 가능한 “Safe Zones”를 갖추고 있어 가장 효과적인 젊은 GPS 추적 시계입니다. 와이파이에 연결되면 사용자가 수십만 곡의 큐레이션된 음악에 주의를 기울일 수 있다.

휴대 전화는 전자레인지에서 전자기 방사선을 사용하는데, 어떤 사람들은 홍보문자 이것이 인간의 건강에 해로울 수 있다고 생각한다.

역학적으로나 실험적으로나 인간 이외의 동물이나 인간에게서나 거대한 체격의 연구가 존재한다.

이 연구의 대다수는 휴대폰 노출과 사람들의 유해한 유기 결과 사이에 특별한 인과관계가 없음을 밝힌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휴대전화로 인한 인간에게 해를 끼치지 않는다는 증거의 안정성으로 표현되지만, 많은 특정 개인 연구가 그러한 관계를 암시하거나 결론을 내리지 못하고 있다.

비엔나 대학에서 수행한 연구는 운전 중에 휴대폰을 사용하는 것과 유사하게 부적절하고 문제가 있는 휴대폰 사용을 줄이기 위한 접근 방식을 조사했다. 사실 이동 통신의 용이성은 이동 통신의 모든 이용자에게 긍정적인 결과를 보장하지 않으며, 이동 전화 사용에 따른 의도하지 않은 불이익의 목록이 계속 증가하고 있다.

휴대폰에서 얻을 수 있는 점점 더 정교한 액세서리는 그러한 쇼를 장려한다.

시장에 출시된 새로운 전화기는 비디오 캡처와 재생, 120만 화소 카메라, 256 색 스크린, 스피커폰, 이동식 메모리, mp3 플레이어, 인터넷 엔트리, 그리고 세계적인 위치 확인 시스템을 자랑한다.

월스트리트저널은 최근 라디오, 계산기, 자명종, 손전등, 그리고 거울이 달린 컴팩트 등을 특징지을 수 있는 휴대폰에 대해 보도했다. 휴대폰이 “스위스 군용 칼이 되고 있다”고 한 제품 개발자가 열광했다.아프리카계 미국인과 히스패닉계 휴대전화 고객들은 백인들보다 더 강렬하고 빈번한 고객들이다. 소수민족들은 백인들보다 더 많은 문자 메시지를 보내고 공통적으로 추가 통화를 한다.

휴대폰의 독특한 목적은 여전히 가장 흔하다 – 거의 모든 휴대폰 사용자들이 최소한으로 휴대폰으로 전화를 한다.

CPFS는 캐피털 원과 함께 전 세계 무료 통화 카드 4만 장 또는 6백만 분의 토론 시간을 5개의 미군 기지에 기부한다.

– 벨부아르 요새, 블리스 요새, 드럼 요새, 리 요새, 폴크 요새. 수익금은 군대를 위한 선불 전 세계 전화 카드를 구입하고 퇴역 군인들을 위한 긴급 자금을 제공하는 데 사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