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많은 사람들이 배우지 못하는 사실을 SNS 마케팅에 광고하지 않았다.

0 Comments

소셜 미디어 광고는 당신의 브랜드를 구축하고, 총 매출을 향상시키고, 웹사이트 트래픽을 증가시키기 위해 당신의 청중과 연결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한다.

이것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좋은 콘텐츠를 게시하고, 당신의 팔로워를 듣고 매혹시키며, 당신의 결과를 분석하고, 소셜 미디어 광고를 일하는 것을 수반한다.

소셜 미디어는 모든 회사의 디지털 광고 전략의 성공에 필수적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종류와 크기의 제조업체들은 대개 이 소프트웨어를 최대한 활용하지 못하고 있다.

팔로우, 좋아요, 공유의 수는 여전히 필요하지만, 브랜드의 신뢰도는 단순히 이것을 초과하는 것으로 구별된다.결과적으로, 소셜 미디어 채널을 선택할 때 구매자의 성격을 살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고딕 의류 모델을 출시하는 경우 LinkedIn 프로필을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보안 감시 공급업체를 광고하기 위해 받은 것과 동일한 프로필이 핀터레스트에 있어야 합니다.8. 콘텐츠 광고는 정말 오랜 시간 동안 눈에 띄는 유형의 광고였고 이것은 언제든지 빠르게 바뀌지 않을 것이다. 많은 브랜드들이 양질의 콘텐츠 자료를 적절한 게시 일정과 올바른 게시 빈도와 연계하지 않고 있다.

위의 모든 내용과 결합된 고품질 웹 최적화 콘텐츠 자료를 통해 적절한 시기에 적절한 전망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즉, 여러분의 브랜드는 이미 여러분의 고객들이 시간을 보내기로 선택한 장소에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가까이 있고 더욱 신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SMM은 광범위한 시청자와 고객과의 폐쇄적인 상호 작용 외에도 다른 장점이 있다.

여기 당신의 마케팅 전략에 소셜 미디어를 통합하는 몇 가지 장점이 있다.

소셜 미디어가 유용한 광고 도구이긴 하지만, 그것이 수익에 어느 정도 기여하고 있는지 정량화하는 것은 보통 어렵다.모든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올바른 종류의 계정을 사용하는 한 해당 플랫폼에 분석 기능을 내장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숙련된 소셜 미디어 관리자는 모든 기능을 갖춘 보고 도구에 현금을 지출하고 싶어하지만, 간단한 무료 도구를 사용하여 필요한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매니저 코칭을 마치기 위한 티켓인 소셜 미디어 매니저 스쿨은 여러분의 기술을 향상시키고, 방법을 구축하며, 동료 전문가들과 커뮤니티를 형성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 리소스는 소셜 미디어 관리자 비즈니스를 구축하고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Twitter Ads를 사용하면 시청자의 타임라인이나 탐색 탭에서 시청자와 함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상주 비디오에서 브랜드 해시태그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홍보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비디오 콘텐츠 자료와 광고를 결합할 수도 있습니다.물론 사회적 노력을 아무리 제안해도 기대했던 대로 문제가 잘 풀리리라는 보장은 없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결과를 추적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소셜 캠페인의 성공을 결코 알 수 없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일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볼 수도 있고, 그들의 팔로워들을 여러분의 소셜 웹사이트로 안내하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클릭 수, 달성 수, 해시태그 및 참여, 자연스러운 좋아요 또는 유료 공유를 문서화해야 합니다. 소셜 플랫폼 전반에 걸친 신뢰와 책임은 기술에 중요할 수 있다.

기업가들이 성숙함을 보여주는 또 다른 징후는 인플루언서가 더 이상 다양한 팔로워에 의해 측정되지 않는다는 사실이다. 우리는 이제 협업의 관련성과 맥락에 더 높은 가치를 둡니다.스토리는 팔로워를 무대 뒤로 데려가고 소셜 피드를 더 사적으로 느끼게 하는 데 특히 유용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스토리를 어떻게 사용하여 기회를 움츠리거나 팔로워를 그램의 편안함을 떠날 필요 없이 여행에 데려갈지 생각해 보세요. 비공식 사용자와 사회자 모두에게 사랑받는 디스코드의 트위터 존재감을 만드는 재빠르고 캐주얼한 어조가 훌륭한 예이다. 당신의 오피가이드 제품의 액션샷과 당신의 스웨그를 뽐내는 다른 사람들의 사진을 게시하세요.뒤집어 보면, 대부분의 기업은 디지털 광고 자금의 15%에서 25%를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에 지출한다.

당신의 목표, 당신의 목표 시장, 그리고 당신이 다른 채널을 활용하는 방법을 이해한다면, 이제 당신이 처리하고 싶은 틀을 만들고 당신의 소셜 미디어 달력을 예약해야 할 때이다. LinkedIn의 가장 큰 에너지는 전문가를 위한 소셜 네트워크로서의 위치입니다. 만약 당신의 목표 청중이 선택된 직업으로 식별될 수 있거나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원하는 기업이 있다면, 그것은 바로 당신의 존재감을 구축하는 가격일 수 있다.

Pinterest는 정확히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는 아니지만, 특히 전자 상거래 제조업체 간의 조직 소셜 미디어 마케팅 믹스에서 자주 발견됩니다. 사용자들이 다른 소셜 플랫폼을 방문할 때보다 실제로 한 가지를 구매하려는 특별한 의도를 가지고 핀터레스트에 오기 때문이다.어떤 종류의 콘텐츠가 당신의 목표 시장을 가장 잘 유인할 것인가? 시작하기에 좋은 곳은 광고 페르소나를 만드는 것인데, 이것은 당신이 이러한 질문에 대답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그리고 이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