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를 찾을 수 있는 가장 유용한 장소

0 Comments

각 팀은 디비전 라이벌을 상대로 19경기, 리그 내 나머지 10개 팀을 대상으로 최대 66경기, 상대 리그 그룹을 대상으로 20경기를 치른다. 1998년 마크 맥과이어와 새미 소사는 1961년 양키스의 정규 야수 로저 마리스가 세운 61개의 기록보다 더 많은 레지던스 득점을 쳤다. 맥과이어, 본즈, 소사는 경기력 향상 물질의 활용과 관련된 가설의 주제가 되었다.지난 몇 주 동안, 최종 4명의 후보자는 슈메이커, 맷 콰트라로 레이스의 벤치 코치, 조 에스파다 애스트로스의 벤치 코치, 루이스 로하스 양키스의 3루 코치였다. 이제 슈메이커가 그의 경쟁자를 밀어내고 피쉬의 새로운 벤치 보스가 될 것으로 보인다. ESPN 데포르테스는 라틴 아메리카 전역에 걸쳐 많은 MLB 비디오 게임을 스페인어로 방송한다.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은 2011년 11월 대만에서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올스타 시리즈를 공연했다. 그것은 MLB 올스타즈라고 불리는 MLB 게이머들과 중국 타이베이 전국 야구 그룹들로 구성된 그룹에 의해 행해진 5개의 시범 경기들의 집합체였다. 2011년 시즌 초, 시애틀 매리너스와 오클랜드 애슬레틱스가 일본에서 개막전을 치르기로 결정되었다. 2013년 10월, 시카고 트리뷴의 필 로저스는 MLB가 대만과 한국에서 포스트시즌 올스타 투어를 고려하고 있다고 썼다. 내셔널 리그의 초창기는 라이벌 리그의 위협과 골프 장비 사이의 게이머들의 자유로운 움직임을 제한하는 혐오 리저브 조항을 향한 게이머들의 반란으로 떠들썩했다. 1882년은 이전 시즌과 동일했던 첫 시즌이었고, 1900년까지 4개의 프랜차이즈만이 살아남았다.ESPN은 역대 MLB 선수 100명을 선발합니다 – 25-1번 이너서클 명예의 전당. 역대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100명의 가장 큰 게이머에 대한 우리의 평점은 바로 25위 안에 든다. 샌디에이고 – 브라이스 하퍼가 또 다른 포스트시즌 레지던스 런을 쳤는데, 그 후 카일 슈워버가 동료들까지 놀라게 하는 슛을 쏘아 올리며 그를 이겼다. 하퍼는 이번 포스트시즌에서 네 번째 홈런을 쳤고 슈워버는 필라델피아 필리스가 화요일 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에 2-0으로 이겨 와일드카드 NL 챔피언십 시리즈를 개막하는 놀라운 488피트의 드라이브를 쳤다. 뉴욕 –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은 플레이오프가 더 즐거울수록 확장되었다고 본다.로스터에는 이미 2023년에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선발 선수가 있으며, 주요 유망주 에우리 페레즈가 바짝 뒤쫓고 있다.

로페즈는 중재를 크게 늘려야 하며 지금까지 트레이드 루머에서 거론된 투수 중 가장 뛰어난 투수일 것이다. 오타니는 2022년에 또 하나의 역사적인 시즌을 보냈고 2024년에 자유 회사에 들어가기 전에 후속 시즌에 30달러를 획득했습니다. 에인 다자바 절스는 매물로 나와 있고 그들의 우량한 기술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경쟁으로부터 상당한 거리를 두고 있다는 소문이 있다.

조직은 오타니가 이번 오프시즌에 장기 계약을 원하지 않을 경우 오타니를 옮기도록 유인할 수 있다.

로열스의 벤치 코치 때문에 그의 시간 외에도, 그는 캐칭 코치와 품질 관리 코치 때문에 추가로 복무했다. 전 마이너 리그 포수였던 그리폴은 자신이 마이너 리그 운영의 팀 감독을 맡았던 매리너스 그룹에서 추가로 일했다. 브랜틀리가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동안 그의 시즌은 적절한 어깨 부상에 의하여 짧게 최소화되었다. 그는 6월 말에 처음으로 부상자 명단에 올랐고, 재활의 6주 후에 그는 시즌을 끝내는 수술을 받았다.1900년에서 1919년 사이의 기간을 보통 데드볼 기간이라고 한다.

이 시기의 경기들은 저득점으로 경향이 있었고 전형적으로 월터 존슨, 사이 영, 크리스티 매슈슨, 모데카이 브라운과 그로버 클리블랜드 알렉산더에 해당하는 투수들에 의하여 지배되었다. 그 기간은 야구 자체의 상태를 추가로 정확하게 묘사한다.

야구는 유행하는 호주의 양모사보다 꽤 미국적인 것을 사용했고, 그것이 이동하는 거리에 영향을 주면서 그렇게 팽팽하게 감겨 있지 않았다. 더 중요한 것은 공이 부서지고, 섬세하고, 일반적으로 기울어질 때까지 경기를 계속한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