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촬영 – 죽었습니까, 살았습니까?

0 Comments

야생동물의 사진은 다양한 형태의 야생동물의 이미지를 포착하는 것을 수반한다.

제품이나 음식 사진과 같은 다른 유형의 사진과 달리, 성공적인 야생동물 이미지는 사진작가가 특정한 야생동물이 존재하고 에너지가 넘치는 적절한 장소와 시간을 선택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뛰어난 지구력과 적절한 사진 도구의 상당한 능력과 통제력이 요구된다.2022년 5월 19일 • 브라이언 맥카티스 비영리 단체는 분쟁에서 탈출한 젊은이들에게 예술품 치료를 제공하고, 사람들이 전쟁의 참혹함을 인지하도록 돕기 위해 그들의 충격적인 그림 중 일부를 장난감 디오라마로 변형시킨다. 2022년 6월 28일 • 파키스탄 영화 제작자 와자트 말릭은 2,000마일의 강을 뗏목으로 내려가는 탐험대를 집단으로 끌어내렸다. 그는 사람들을 과도한 사용과 기후 변화로 위협받고 있는 인더스와 다시 연결시키기를 바라고 있다.

2022년 7월 8일 • 아베 신조 전 일본 지도자가 마케팅 캠페인 연설을 하던 중 암살된 장면의 사진입니다. 이러한 TED 강연은 역사, 인종, 사회경제학 등을 둘러싼 주제에 대한 맥락과 미묘한 관점을 전달한다.

아토모스는 시네마 카메라에 사용할 신형 8K 비디오 센서 개발에 성공했으며 현재 산업 출시 물류를 평가하고 있다고 소개했다.두 번째로, 여러분은 무언가를 그 위에 올려놓음으로써 섬광으로부터 햇빛을 확산시키는 것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플래시 위에 약간의 종이 또는 불투명한 스카치 테이프를 고정하는 것은 빛을 확산시키고 부드럽게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아니면 하얀 판지를 앞에 비스듬히 세워서 천장의 불빛을 반사시킬 수도 있습니다. 마침내 디지털 카메라를 잡는 자신만의 방법을 개발하게 될 것이지만, 항 중고카메라렌즈 상 각 손바닥으로 카메라를 잡아야 합니다.예를 들어, 파노라마 사진을 찍으려면 다양한 렌즈, 삼각대, 필터가 필요합니다. 초상화 이미지의 경우 좋은 초상화 렌즈와 잠재적으로 조명 장비에 투자해야 합니다. 컬러 사진들은 1930년대에 이스트먼 코닥의 코다크롬 필름이 출시되면서 유행하고 접근하기 시작했다. 그 이전에는 거의 모든 사진이 단색이었지만, 소수의 사진작가들은 화학자와 연금술사 사이를 오가며 색상의 이미지를 포착하기 위해 몇 년 전부터 특수한 방법을 사용해 왔다. 여러분은 1800년대나 1900년대 초반의 멋진 사진 갤러리를 볼 수 있을 것이고, 여러분이 아직 그것들을 보지 못했을 때를 대비해서 탐험할 가치가 있습니다.예를 들어, 노출 과다 또는 노출 부족과 유사한 문제를 해결하고 색 온도, 화이트 밸런스 및 구별과 같은 문제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패션 사진은 트렌드 의류, 운동화, 액세서리를 선보이고 화려하게 만들어 소비자들에게 더욱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사람들은 시선을 사로잡고 호소력 있는 사진을 만드는 데 있어 매우 창의적일 수 있는 기회 때문에 여러 종류의 사진보다 이 틈새를 선택할 수 있었다. 패션 사진작가들은 스타일 노출에서부터 완전한 조명 시설을 갖춘 스튜디오, 도시 거리, 탁 트인 들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소에서 많은 실물 사진을 찍고 작업을 합니다. 그들은 초상화 사진작가와 같은 많은 전문지식을 최대한 활용하고, 촬영 스타일리스트, 창의적인 관리자, 패션과 함께 일할 때 좋은 팀워크와 의사소통을 연습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