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용된 의심스러운 임신 기술

0 Comments

실제 임신에 대한 이야기를 읽고 당신의 아기가 건강한 시작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내는 데 마음의 평화를 찾으세요. 만삭아의 경우 양수가 2~3컵 정도 나온다. 어떤 여성들은 소변을 보고 싶은 강한 충동을 느낄 수 있는데, 이것은 그들의 물이 깨졌을 때 액체가 분출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유아 머리가 많은 액체가 밖으로 새어나가는 것을 막기 위해 마개처럼 작용하기 때문에 다리 아래로 흘러내리는 것을 정말로 느낄 수 있다.

이 모든 정보에도 불구하고, 여기 임신이 가져올 수 있는 10가지 일반적인 놀라움이 있다.

생리기간, 주기, 번식력 또는 캡슐, 패치, 링, 샷, IUD 또는 임플란트를 포함하여 주기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기술을 추적하십시오. 임신할 때가 언제인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임상사들은 출산 예정일을 예측하기 위해 마지막 출산 간격의 첫날부터 임신 날짜를 잡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처음 2주 동안은 임신하지 않았어요,” 라고 플라이슈만은 말합니다. 그래서 임신 6주 된 사람은 6주 제한의 주에서 낙태 치료를 받을 수 있는 시간이 거의 없거나 아예 없을 수 있습니다. SOGC는 캐나다의 성적 및 생식 복지에 대한 주요 권위이며, 공공 및 의학 교육에 대한 국가적 조언을 제공한다.

당신이 임신 전 증후군을 멈출 수는 없지만, 임신 중에 건강하게 지내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임신 전 증후군으로 위험에 처한 많은 여성들은 첫 번째 임신 기간 이후에 어린이 아스피린을 처방받는다.임신 20주 후에 발병하기도 하는데, 일반적으로 고혈압의 역사적 과거가 없는 소녀들에게서 발생한다.

만약 여러분이 과거에 HG를 앓았다면, 여러분이 다시 한번 임신하는 것에 대해 흥분했을 때 의사와 상의하세요. 육체적, 정서적, 심리적으로 서로 임신을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긍정적으로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갱년기 여성들은 일반적으로 생리가 멈추면 임신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그들이 임신한 징후를 보이지 않는다는 데이터는 보통 그들을 안심시킨다. 임신의 다른 징후는 없고, 흉터 조직에 의해 닫혀 있는 부담스러운 자궁경부가 문제를 설명한다.

실제 검사에서는 약 95%의 정확도를 가지고 있지만, 거짓 음성 검사는 일련의 사례에서 20%만큼 과도하게 실행될 수 있습니다. 임신 후기에 융모성 생식선 도트로핀의 분비가 감소하는 경우, 거짓 음성 평가가 정기적으로 얻어진다. 거짓 음성 검사뿐만 아니라 거짓 양성 검사도 가능하기 때문에 기껏해야 임신의 유무에 대한 절대적인 증거보다 어느 정도 가능성이 높다. 여성의 혈액이나 소변에서 융모성 생식선도트로핀은 성조숙증 단지 그녀가 거주 중인 태반 조직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LMICs에서 청소년의 임신과 관련된 위험과 보호 요소에 대한 연구는 교육 수준이 훨씬 낮거나 경제적인 지위가 낮은 이들 사이에서 수준이 일반적으로 더 높다는 것을 지적합니다. 청소년 첫 출산의 감소에 대한 진전은 이러한 취약한 집단들 사이에서 두드러지게 느려서 불평등이 증가했습니다. 2016년 개발도상국의 15-19세 사춘기 소녀들 사이에서 약 2,100만 명의 임신이 발생했으며, 이 곳에서 약 1,200만 명이 출산을 했다.비록 NHS가 임신한 여성들이 예방책으로 온건한 위협 그룹 내에 위치했다고 조언하지만, 많은 임신한 소녀들은 여전히 정말로 약하다고 느낀다. 정기적인 산전 방문은 산전증을 조절하는 가장 쉬운 방법이다. 그 일상적인 방문 동안, 당신의 의사는 당신의 혈압을 확인할 것입니다. 수치가 높으면 추가 검사를 통해 상황을 진단할 수 있으므로 원하는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전립샘플증은 위험할 정도로 고혈압을 유발하는 상황이다.여러분이 긍정적인 검사를 하기 위해 훨씬 더 일찍, 여러분의 유방은 정말로 부드럽고, 부어오르고, 보통 무겁거나 배가 부르기 시작할지도 모릅니다. 여러분의 유두는 또한 더 크고 극도로 민감하게 될 수 있고, 유륜은 어두워질 수 있습니다. 일부 여성들은 임신 초기에 가벼운 출혈과 인식 능력을 경험할 수 있다.

이 출혈은 가장 빈번하게 임플란트의 결과이다.폐혈관 저항은 전신 혈관 저항과 마찬가지로 정상 임신에서 현저하게 감소한다.

폐모세혈관 쐐기형에서는 개선되지 않지만 혈청 콜로이드 삼투압은 10~15% 낮아진다. 콜로이드 삼투압/폐 모세혈관 쐐기 변형률 구배가 약 30% 낮아져 임신한 소녀들이 폐 외종에 상당히 취약해진다. 심장의 예하중이 증가하거나 폐 모세혈관 투과성이 증가하거나(예: 예: 경막전) 둘 다인 경우 폐외종이 침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