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 게임

0 Comments

나는 네가 성공적으로 멈추는 것을 3배 더 의심할 여지 없이 도울 수 있다.

치료법은 패치, 껌, 스프레이, 로젠, 흡입기를 포함한다.

패치는 니코틴을 천천히 방출하는 반면, 다른 치료법들은 더 짧게 작용한다.

대부분의 개인에게 가장 좋은 접근법은 두 가지 유형의 NRT를 혼합하는 것이다. 보통 이것은 배경 수준의 NRT와 더 빨리 작용하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패치를 의미하며, 여러분이 갈망할 때마다 사용하는 껌, 흡입기 또는 비강 스프레이와 유사하다. 사람들은 종종 복용량을 점진적으로 줄이고 멈추는 것보다 8-12주 일찍 NRT를 복용한다.

회원인 귀하는 숙련된 Quit Coachs에게 전화 또는 채팅을 통해 연락하고, 커뮤니티 포럼에 참여하고, 개인화된 Quit Plan을 작성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문의 사항이나 제안 사항이 있으시면 여기로 연락 주십시오. 24시간 후, 혈액 속의 일산화탄소 수치가 극적으로 떨어졌는데, 이것은 여러분의 몸이 산소를 더 효과적으로 섭취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다양한 상품들이 담배를 피우는 사람들을 포기하도록 도울 수 있지만, 쉬운 해결책은 없다. 1년이 지나면 관상동맥 심장 질환의 위험이 급격히 감소합니다. 멈춘 지 12시간이 지나면 거의 모든 니코틴이 몸 밖으로 배출되고 대부분의 부산물은 5일 이내에 사라집니다. 금연은 암 위험을 줄이기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필수적인 것 중 하나이다.흡연이 생각나는 장소나 상황은 피하도록 하세요. 당신이 보통 담배에 지출할 금액을 넣으세요. 무엇을 위해 저장하는지 이미지를 쓰거나 붙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선택한 선택이라는 것을 상기하십시오. 즉, 당신은 담배를 피우지 않기로 선택했고 당신은 경영진에 속해 있습니다. 자주 이를 닦거나 껌을 씹거나 구강청결제를 사용하는 것과 같은 깨끗한 입 모양을 유지하기 위한 일을 하세요.어떤 사람들은 무연 담배, 파이프, 시가 담배에 안전한 선택이라고 생각한다.

무연 담배는 대부분의 구강암과 췌장암을 유발한다.

그것은 또한 전암성 병변, 잇몸 문제, 그리고 니코틴 습관을 유발한다.

파이프와 담배 흡연자들은 입, 입술, 후두, 식도, 방광의 대부분의 암에 걸릴 수 있다.

FDA는 또한 성인의 단기 금연을 위한 보조 수단으로 두개내 자기 자극을 이용하는 도구에 대한 마케팅 허가를 부여했다. 이 껌은 라벨이 붙 http://juiceland.co.kr 은 지시에 따라 씹어야 효과가 있다.

Healthline은 엄격한 소싱 지침을 가지고 있으며 동료 검토 연구, 튜토리얼 분석 기관 및 의료 협회에 의존한다.

48시간이 되면 이전에 손상된 신경 말단이 다시 자라기 시작한다.

로젠지는 맛이 강해질 때까지 빨고 나서 뺨과 입의 잇몸 사이에 박혀 있어야 한다.

스타일이 퇴색되면 20~30분 안에 다시 빨아들이고 로젠이 녹을 때까지 과정을 반복해야 한다.

그것에 연연하지 마세요 – 여러분은 식사에 대한 갈망을 니코틴에 대한 갈망과 혼동할 수 있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하루에 세 끼의 식사를 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스포츠를 시작하거나 산책하거나 자전거를 타면서 활기를 띠세요.현재 iCanQuit에 가입하고 우리 동네의 도움으로 당신도 영원히 포기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GP는 당신을 지역 금연 전문가에게 소개시켜 줄 수도 있다.

하지만 금연 여정에 대한 지원을 위해 지역 금연 서비스에 직접 문의할 수도 있습니다.당신의 폐, 관상동맥 심장, 그리고 순환기계가 더 잘 기능하기 시작할 것이다. 당신이 담배에 쓰는 돈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생각하고 보상 시스템을 마련하세요. 흡연은 백내장 및 노화와 관련된 황반변성과 함께 상상력과 선견지명이 상실되고 실명될 수 있는 눈병의 위험을 증가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