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를 위한 2분 규칙

0 Comments

e는 확실히 1루수나 지명타자로서 매일 경기를 계속하는 공격적 소질을 가지고 있지만, 수비 스펙트럼을 더 아래로 이동하면 그를 둘러싼 팀의 선수 명단의 유연성이 상당히 떨어질 것이다. 제이스는 또한 그들이 메리필드를 일상적으로 더 많은 위치에 배치할 계획인 경우 그들의 2루 믹스인 메리필드, 산티아고 에스피날과 카반 비지오로부터 거래를 조사할 수 있다.

2022년 캠페인은 블루제이스가 로열스로부터 그를 획득한 후 그가 현저하게 더 잘쳤어도 메리필드의 직업의 최악의 통계 시즌이었다. 토론토가 외야에서 메리필드를 2루만큼 멋지게 활용하려는 의도에 따라 제이스는 커머스 협상에서 에스피날이나 비지오를 흔들 수 있고, 신인 오토 로페즈에게 내야 이미지 내에서 확장된 시선을 제공한다.

이미 이러한 위치에 있는 선수들에 대해 말하자면, 신뢰할 수 있는 트레이드 칩이 책상 위에 놓여 있을 수 있다.

테오스카 에르난데스와 루르드 구리엘 주니어 모두 2022년 시즌 이후 자유 브로커로 활동할 예정이며, 제이스는 건강과 방어적인 이유로 스프링어에게 다소 늦지 않게 외야 자리를 개방해야 할지도 모른다.다저스에 분노한 매드독은 아론 심판 크리스 매드독 루소가 다저스가 거물 게이머들에게 현금을 쓰는 것이 지루하다는 이유를 설명한다.

휴스턴 애스트로스와 필라델피아 필리스는 금요일 밤 1차전을 앞두고 챔피언십 시리즈 선수들로부터 약간의 조정만 받았다. 블루제이스 스프링어는 팔꿈치 수술 외야수 조지 스프링어가 댈러스에서 오른쪽 팔꿈치 뼈의 자극을 제거하기 위한 수술을 받았다고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목요일 발표했다.레드삭스는 실망스럽거나 부상에 시달리는 플랫폼 yr을 가진 데버스의 위험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적은 비용으로 비용을 지출하기를 희망할 수 있지만 스타 3루수는 협상에서 중요한 양의 레버리지를 가지고 있다.

샌더 보가츠와 라파엘 데버스의 계약 상태는 적어도 이번 스프링 트레이닝에 다시 구애하는 레드삭스 팬들의 생각의 입구가 되었다. 그 클럽은 3월에 선수 한 명씩을 연장하는 데 성공하지 못했다. 그 노력들은 시즌 내내 유지되었지만, 비수기가 다가옴에 따라, 그것들은 확실히 다시 논의에 불을 붙일 것이다. 제이스는 지난 두 시즌 동안 직원들이 더 경쟁력 있게 변함에 따라 급여를 크게 올렸고, 약 1억 7천 1백만 달러의 멤버십 문서가 오프닝 데이 로스터에 헌금되었다.페이스북에서 1년간 독점 비디오 게임을 한 후, MLB는 유튜브와 제휴하여 2019년 시즌부터 시작하여 2022년까지 서비스 주간 게임을 스트리밍했다. 2022년, MLB는 애플 TV+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프라이데이 나이트 베이스볼을, NBC 스포츠는 피콕에서 이른 일요일 오후 게임의 패키지 프로그램인 MLB 선데이 리드오프를 방송하기 위해 애플과 대응했다. MLB는 세계 야구 소프트볼 연맹과 함께 전국적인 단체들이 경쟁하는 세계적인 야구 대회인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을 후원한다.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는 3월 22일부터 23일까지 오스트레일리아에서 로스앤젤레스 다저스를 상대로 2014년 시즌을 시작하였다. 이 팀은 46,000명의 수용 인원을 가진 역사적인 시드니 크리켓 그라운드에서 서로 경기를 했다.현재, 말린스의 가장 큰 물음표는 심장 과목에 있다.

마이애미 헤럴드의 배리 잭슨은 마이애미가 확립된 중견수를 위한 상업에 초구 깊이의 일부를 사용하려고 시도하는 경향이 있다고 썼다. 잭슨은 마이클 A를 제공한다.

마이애미가 잠재적으로 추구할 수 있는 두 가지 선택으로 테일러와 아돌리스 가르시아가 있다.

지적했듯이, 토론토의 라인업은 꽤 강력한 마지막 시즌이었기 때문에, 최전방 작업장이 얼마나 많은 변화를 먹튀폴리스 주소 이뤄야 하는지에 한계가 있다.

하지만, 제이스가 그들의 라인업을 다양화하기 위해 적어도 하나의 정규 창조 방을 옮기는 것은, 그것이 속도를 더하는 것, 여분의 운동성, 또는 매우 오른손잡이 타순에 매일 한 두 명의 왼손잡이 타자를 추가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