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터 인쇄 – 예방 가능한 5가지 일반적인 문제

0 Comments

개인용 프린터는 주로 특정 개인 고객을 돕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단일 컴퓨터에만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프린터는 소량의 단시간 인쇄 작업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지정된 문서의 엄격한 사본을 제공하기 위해 최소한의 설정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그것들은 보통 분당 6페이지에서 25페이지에 이르는 점진적인 장치이며, 페이지당 가격은 상대적으로 과도하다. 일부 프린터는 추억의 카드나 디지털 카메라 및 스캐너에 저장된 문서를 인쇄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선택은 아마도 잉크젯 프린터 또는 레이저 프린터를 사는 것이다. 레이저는 소규모 또는 주거 환경에서 구매자 또는 동료와 공유할 수 있는 전문적인 품질의 문서를 많이 인쇄하는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종이 크기와 구매량에 따라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제조업체는 카트리지에 대한 지식을 제공하지만, 여기서 답은 인쇄하는 콘텐츠 자료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대부분의 프린터는 프린터가 더 빨리 작동하고 토너나 잉크를 덜 사용할 수 있도록 “드래프트” 모드를 제공하지만 인쇄 품질은 일반 모드보다 낮아야 합니다. 클라이언트 또는 동료와 출력을 공유하는 경우에는 이 방법으로 충분할 수 있습니다. 전체 페이지, 전체 컬러 사진을 인쇄하는 경우 프린터는 보통보다 잉크를 더 많이 사용합니다.공급업체들은 대부분 이러한 레거시 포트에서 벗어나고 있으며, 많은 컴퓨터들은 더 이상 이러한 포트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어댑터를 사용하여 병렬 프린터를 USB 포트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어댑터를 사용하면 프린터를 실제 USB 프린터처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인쇄 서버라고 하는 장치를 사용하여 병렬 프린터를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이것은 필요에 따라 리본을 올리거나 내리는 메커니즘에 장착된 4색 리본을 사용하는 방법으로 달성된다. 컬러 그래픽은 보통 일반 해상도에서 4회 인쇄되므로 인쇄 속도가 상당히 느려집니다. 결과적으로 컬러 그래픽은 표준 흑백 그래픽보다 최대 4배 더 오래 인쇄되거나 과도한 의사 결정 모드에서 최대 8-16회까지 인쇄될 수 있습니다. 염료 승압 프린터()는 온기를 이용하여 염료를 플라스틱 카드, 종이 또는 캔버스에 해당하는 매체로 전환하는 인쇄 과정을 사용하는 프린터이다. 일반적으로 컬러 패널이 있는 리본을 사용하여 한 번에 하나의 그늘을 드리우는 것이 코스입니다. 염료 서브 프린터는 주로 컬러 사진을 포함한 고품질의 음영 목적으로 제작되었으며 텍스트 콘텐츠에는 훨씬 적합하지 않다.R. Teletype Corporation의 R. Winston은 안정적인 잉크젯 인쇄를 사용합니다. 이 잉크는 클리어 프린트라는 이름으로 뉴욕주 로체스터의 필립스 프로세스 컴퍼니가 제조한 빨간색 스탬프 패드 잉크였다. 이 특허는 1966년 말에 고객에게 배달된 텔레타이프 잉크트로닉 프린터로 이어졌다.카드 프린터는 플레이 카드를 인쇄하는 기본 기능과 더불어 무료 RFID 칩 플레이 카드와 접촉하고 접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마그네틱 스트라이프도 학습하고 인코딩할 수 있다.

따라서 카드 프린터는 각각 시각적이고 논리적으로 플라스틱 카드를 인코딩할 수 있다.

플라스틱 놀이 카드는 인쇄 후 라미네이트 처리하여 견고성의 상당한 향상과 위조 방지 증서를 실현합니다. 일부 카드 프린터에는 비슷한 시간에 어느 한 쪽을 인쇄할 수 있는 옵션이 포함되어 있어 인쇄에 걸리는 시간이 단축되고 오차범위가 줄어듭니다. 이러한 프린터에서는 ID 카드의 한쪽 면이 인쇄된 다음 카드가 플립 스테이션에서 뒤집히고 다른 면이 인쇄됩니다. 2020년대 현재, 3D 프린팅은 저비용 3D 프린터 키트의 풍부함으로 인해 광범위한 오락거리임이 밝혀졌으며, 가장 일반적인 프로세스는 Fused deposition 모델링입니다.LED 프린터는 레이저 프린터와 비슷하지만 레이저가 아닌 경량 발광 다이오드를 사용하여 인쇄 드럼이나 벨트에 사진을 만듭니다. 전송 구성요소가 적기 때문에 LED 프린터는 일반적으로 레이저 프린터보다 환경 친화적이고 신뢰성이 뛰어납니다. 레이저 프린터에서 잉크젯에 이르기까지 시장에서 다양한 종류의 프린터의 장점과 단점 및 그 사이의 모든 작은 것들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아래의 가이드를 한 번 살펴보십시오. 전문 사진 인쇄를 위해 많은 회사에서 대부분의 잉크젯 프린터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전문 사진 용지를 홍 레이저스캐너 보합니다.셀렉트릭 프린터의 최고 속도는 초당 15.5 문자였다. 인쇄 전문지식의 선택은 프린터의 가격과 작동 가치, 속도, 서류 작업의 높은 품질과 영속성, 그리고 소음에 큰 영향을 미친다. 일부 프린터 기술은 카본 페이퍼 또는 투명 필름과 같이 특정 형태의 물리적 미디어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베스트바이는 Epson EcoTank ET-4850 프린터의 가치를 단돈 450달러로 낮췄다. 최대 15.5ppm, 8.5ppm까지 인쇄되며 양면 인쇄도 가능하다. 이 일체형 프린터는 디지털 사진 및 기타 대부분의 사진을 인쇄하는 데 적합합니다. 인쇄, 복사 및 스캔 기능을 제공합니다.